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외국친구들 축구 되게좋아하더라
글쓴이
음료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32
  • 2018-06-29 00:38:47
							

구텐탁 게르마니아~

당켄슈르트 게르마니아~

월드컵 인기가 VRCHAT에도 있더라 남녀노소 다양하더라

외국친구들 따라다니면서 노는데 한놈이 독일애 놀려줄려고 축구 이야기를 꺼내더라고

바닷속 바에서 한놈이 축구애기하니까 독일친구는 ㅂㄷㅂㄷ거리면서 자국어로 자기 감독까고있고

일본친구는 그거보면서 쪼개고있고 ㅋㅋ

스웨덴친구는 우리가 16강 간줄알고 스웨덴넘버완 코리아 넘버투 이러고있고

당할수만 없어서 뻑유 이케아 코리아 김치 넘버완으로 대응해줬다.

멕시코친구는 기타치면서 노래부르면서 겁나좋아라하더라

멕시코리아 이러니까 형제국가된느낌 주변에 3명정도 꼬레아노 꼬레아노~ 이러면서 좋아라하면서 다가와서 어숙한 한국어로 감솨합뉘다 땡큐꼬레아~이럼

평소 일본인들이 한국인한테 받는 감정이 이런느낌이구나 라고 간접적으로 느껴봄 국가대표팀한테 절이라도 해야할듯

- dc official App
음료 약한자에게는 약하고 강한자에게는 강한....그들은 도덕책.. - dc App 2018.06.29 00:40:01
NAME_HORANG ??? 뭔 친구가 국적별로 있어요? 비정상회담 수준이네 2018.06.29 00:41:46
음료 ㄴ 월드를 다양하게 다니다보니 국적별로1명씩은 생김 - dc App 2018.06.29 00:42:32
음료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영국 스웨덴 폴란드 일본 중국 타이완 한국 독일 스위스 베트남 체고 터키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러시아 우크라이나 루마니아 멕시코 캐나다 호주 인도 기타등등 존나많네ㅅㅂ - dc App 2018.06.29 00:46:14
음료 근데 신기한게 거의다 일본어랑 영어를함 거의 만국공용어 - dc App 2018.06.29 00:46:38
음료 중동친구는 별로 못만나봤네 이스라엘정도? - dc App 2018.06.29 00:47:28
음료 2018.06.29 00:50:32
음료 2018.06.29 01:00:27
음료 2018.06.29 01:00:54
o(^㉦^)o 난 한번더 축구좋아하는애를 본적이없다 ㅅㅂ - dc App 2018.06.29 01:1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79 일반 춤추는거 너무 재밌다 ㅅㅅ 2018-07-02 0
25578 일반 그 클럽 주문한거 주문취소 했다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77 일반 KAWAII MOVE를 연습하는... 2 ㅇㅇ 211.231 2018-07-02 3
25576 일반 트래커 하나 주문하고 오는길이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75 일반 유니티 빌드 누르면 이거 뜨는데 도움 좀 제발 부탁 ㅠㅠㅠㅠㅠㅠㅠㅠ 르위 2018-07-02 0
25574 일반 야뭐냐.. 파타클 리미트 그거해도 2 에스카노르 2018-07-02 0
25573 일반 친구추가 다시걸었는데 오프라인인 애들 친추해도 날아가? 3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72 일반 블렌더 도움! 2 ㅇㅇ 121.158 2018-07-02 0
25569 일반 ?? 스팀아디에서 vrc계정으로 넘어왓는데 친구창 남아있는애들 머임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8 일반 vr 챗 병신 같은 게임 특징 3 스키복 2018-07-02 0
25567 일반 텍스쳐색 변경할려면 4 BLOCK_B 2018-07-02 0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25545 일반 vrc의 마지막 . gif 5 아야세쨔응 2018-07-02 4
25542 일반 니네 MR포털에서 설치하는데 얼마나걸렸냐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40 일반 텍스쳐로 미코 색바꿔달래서 바꾸려고했더니 8 빠쓰 2018-07-02 0
25539 일반 키넥트 v2가 있다해도 mr일경우 팔 쭉 못뻗음? 7 ㅇㅇ 211.36 2018-07-02 0
25538 일반 아까 오큘 글시번진다한놈인대 10 selene 1.246 2018-07-02 0
25536 일반 안경 작은걸로 바꿧더니 행복하다 ㅇㅇ 218.146 2018-07-02 0
25535 일반 유니티 오류 ;; 이건 뭐임 ...? 3 르위 2018-07-02 0
25534 일반 브랄챚으로 답사함 16 momo 223.39 2018-07-02 0
25533 일반 부랄챗하고싶은데 컴이없음 ㅠㅠㅠㅠㅠ 3 애플치즈 2018-07-02 0
25532 일반 풀트래킹_인증.jpg 11 메타스코어 2018-07-02 13
25531 일반 이건 뭔 오류여... ㅇㅇ 121.170 2018-07-02 0
25529 일반 계속 데스빠씨또 쳐달라고 해서 먼가 했더니 10 기타빌런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