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대회열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17
  • 2018-06-29 00:07:27
							

예전부터 계속 생각해오던건데 딱 한가지 문제때문에 못하는중. 아바타 모델ㅇㅇ... 모델러들 약정때문에 방송에 내보낼 수가 없다보니 많이 어렵네.
같은 월드에서 수많은 사람이 관전하기는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다보니 방송으로 내보낼거고 상금후원도 받으려 하는데 그쪽에서 계속 문제가 생긴다.
상업허용된 모델 쓰라고 하면 또 일본 mmd제작자들한테 무수한 메일이 가서 민폐될 것 같아 못쓰겠고,
파랑이 빨강이 하기에는 아바타는 외형도 중요한 요소라서 못쓰겠고,
자작모델로 쓰라고 하기에는 모델링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다가 실력차가 크게 날 것 같아 못쓰겠고...

아이디어없냐 갤럼들아
음료 일본을 공격하자! - dc App 2018.06.29 00:09:36
싸이킥유코 대회용 아바타 모델을 누군가 제작 2018.06.29 00:09:38
음료 농담이고 자작아바타로하거나 퍼블릭아바타로 하면되지 - dc App 2018.06.29 00:10:23
ㅇㅇ 기본아바타 빨강 파랑 나눠서해 59.15 2018.06.29 00:10:29
마요릭 자작아바타를 공유하는거임 ㅋㅋㅋㅋㅋ 2018.06.29 00:11:48
ㅇㅇ 기본 아바타에 그 얼굴없고 파란색 빨간색 있는거 ... 좀 무섭겠네 ㅋㅋㅋ 175.223 2018.06.29 00:12:24
꼬마키` 얘가 말하는게 대회용 아바타같은거해서 다같이 쓰면 이 겜 특성인 각자 다른 아바타의 개성을 못살린다는 말이자너 2018.06.29 00:12:47
ㅇㅇ 무시하는거임 ㅋㅋ 211.229 2018.06.29 00:13:20
꼬마키` 근데 어차피 상업허용 된 모델들 써서 mmd제작자한테 무수한 메일이 간다고 해도 걔네 그거 일상이라 신경도 안쓸테니 그게 제일 현실적일듯 2018.06.29 00:13:35
ㅇㅇ 모자이크처리해 114.205 2018.06.29 00:13:50
MANKALO 상업허용된 모델 뿐만 아니라 비허용된 애들한테 허가해달라고 메일보낼까봐그럼 2018.06.29 00:14:03
꼬마키` 그래서 허락해준 아바타만 아바타월드같은데 한꺼번에 올려서 자작아닌애들은 여기꺼 써라 하게? 2018.06.29 00:15:45
꼬마키` 고생하네 2018.06.29 00:15:56
MANKALO 그렇게 하거나... 알아서 찾게 하거나 해야지 2018.06.29 00:16:41
spill 그냥 카와이무브 대회하면안됌? 1.214 2018.06.29 00:18:56
spill 아니면 댄스대화 1.214 2018.06.29 00:19:08
MANKALO 둘다 평가목록에 들어가있음ㅇㅇ 모델이 문제지 2018.06.29 00:19:33
눈알이 그래서 무슨대회인데 - dc App 2018.06.29 00:31:31
기무대띠 조매력은 노래대회 열잖아 거기서도 아바타 저작권 거릴거 같은데 어떻게 조치할건지 한번 물어보셈 2018.06.29 00:32:25
MANKALO 아바타 평가대회, 노래대회면 아바타가 큰 영향을 안끼치니까... 2018.06.29 00:33:16
NAME_HORANG 조금 쇼크했던게 갤맵에서 이벤트 이야기하고 얼마안가서 조튜버가 거의 비슷한 컨셉 대회를 날짜도 비슷하게 해서 유튜브에 올린거 보고 좀 쇼크였다...부갤주 이벤트 도둑맞은느낌? 2018.06.29 00:38:04
MANKALO ㄴ조매력은 노래대회잖아, 완전 다른거임 ㅇㅇ 2018.06.29 00:58:08
러닝머신러닝 녹방 편집 어떰 2018.06.29 01:08:37
러닝머신러닝 ㄴ티비 방송처럼 편집한다음에 자막달고 그래서 생방으로 트는거임 2018.06.29 01:09:18
춤만춰 귀찮게 뭔 그런걸 함 그냥 춤이나 추쟈 2018.06.29 01:2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30956 일반 늒네대리고 놀아줄사람 4 123 218.52 2018-07-17 0
30955 일반 오딧세이도 mr아니냐? 6 카디아. 2018-07-17 0
30954 일반 보드게임맵가면 2 댕타 2018-07-17 0
3095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범위 잡는거 개힘드네; 아루라테 2018-07-17 0
30952 일반 난괜찮은데 다른유저의 눈썹이 사라짐 원인이 뭘까? 11 Gloryman 2018-07-17 0
30951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에 기존에 활성화 되있는걸 비활성화 하는건 못넣음? 7 긴긴 2018-07-17 0
30950 일반 질문 3 ReaTi 2018-07-17 0
30949 일반 블렌더 이거 폴리곤 드래그 선택 못하냐... 8 AiryNyan. 2018-07-17 0
30948 일반 아니시발 mr인식이안됨 5 ㅇㅇ 211.248 2018-07-17 0
30947 일반 AZU's에 있는 캐릭터인데 모델 이름이나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ㅇㅇ 112.187 2018-07-17 0
30946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된다!! 19 게럴드 2018-07-17 0
30945 일반 음란한 막대를 핥고있는 2 치요키 2018-07-17 0
30943 일반 MMD에서 모델뽑아오는건 어캐뽑아여? 1 ㅇㅇ 121.171 2018-07-17 0
30942 일반 일본어 하는건 좋은데 왜 이리 여성말투를 써? 10 ㅇㅇ 110.70 2018-07-17 0
30941 일반 주댕이 늘어나는 우간다 아바타들 보면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40 일반 역시 아바타를 만드는것보다 월드만드는게 빠를지도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9 일반 으으 보드게임 월드 아이디어는 머리속에 많은데 20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8 일반 일본뉴비 놀아준썰 21 BLOCK_B 2018-07-17 2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