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만폴리곤 오버sdk사용자 = 핵쟁이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10
  • 2018-06-28 23:48:15
  • 223.56
							

공지보니까 핵공유 금지인데 시바 대놓고 20000폴리곤 넘는법 꼼수를 공유해놨네???

이 무엇?

아이엠 그루트 시바것들아!!

니네때문에 렉걸려 ㅅㅂ

폴리곤이 많으면 줄일생각부터 해야지 상넘들이 VRCHAT 운영약관같은건 보지도 않고!

오버폴리곤 아바타사용하고!

앙? 쌍넘들아! 뒤지기 싫으면

3일 이내로 오버폴리곤 아바타 삭제하고 폴리곤 줄여서 정식SDK로 업로드 해라 알갓나?

오버폴리곤허용=핵 ㅇㅈ?ㅇㅇㅈ

꼬우면 뒤지시던가?

- dc official App
꼬마키` 틀린 말은 아닌데 자추는 좀 추하다 2018.06.28 23:49:26
음료 2018.06.28 23:49:50
음료 맞말 - dc App 2018.06.28 23:50:23
마요릭 ㅋㅋㅋ커엽네 2018.06.28 23:51:36
음료 근데 아바타 제작자들은 거의다 2만은 넘기지않나?? - dc App 2018.06.28 23:51:39
후지모토리나 앙 19999 폴리 이펙트떡칠 ㅍㅌㅊ? の 2018.06.28 23:52:01
음료 ㄴ이펙트 떡칠은 좀....... - dc App 2018.06.28 23:52:17
MANKALO 고닉으로 오렴 2018.06.28 23:52:27
ㅇㅇ 파티클렉 >>>>>>>>>>>>>>>>>>>>>>>>>>>>>>>>>>>>>>>>>>>>>>>>>>>>>>>>>>>>>>>>>>>>>>>>>>>>>>>>>>>>>>>>>>>>>>>>>>>>>>>>>> 넘사벽 > 폴리곤제한해제 125.180 2018.06.28 23:52:56
ㅇㅇ 폴리곤 제한 푸는거 핵쟁이 급은 아니더라도 민폐는 맞다고 생각 121.146 2018.06.28 23:54:21
MANKALO 폴리곤리밋 해제 솔직히 민폐 맞음. 근데 2만이 너무 낮아서 그런거지. 적어도 3만정도만 되었어도 안썼을것 2018.06.28 23:55:22
음료 ㄴ아바타 복사하는 핵정도는 아니지만 운영약관을 피해가는 형식이니.... 위법이려나? - dc App 2018.06.28 23:55:28
MANKALO 폴리곤 리밋해제는 브알챗 개발진들이 쓰고있는 기능임ㅋㅋㅋ 지금 수정이 쉬운 이유는 얼엑인 이유도 있겠지만 자기네들 쓰기 편하려는 이유도 있을것 2018.06.28 23:56:34
ㅇㅇ 솔직히 폴리곤 제한 3만이면 충분하다 해도 3만되면 4만 4만되묜 5만 하면서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보여줄듯 121.146 2018.06.28 23:58:02
ㅇㅇ 글고 브얄챗 개발진들이 쓴다는건 루머아님? 이번에 팩트로 밝혀진거? 121.146 2018.06.28 23:58:36
음료 ㄴ까짓거 6만합시다 - dc App 2018.06.28 23:58:37
음료 2018.06.28 23:58:49
ㅇㅇ 난 30만임 - dc App 1.211 2018.06.29 00:00:20
MANKALO 레딧발 팩트라서 팩트라고는 못함 2018.06.29 00:00:25
MANKALO 30만은 양심이 펑한거고 2018.06.29 00:01:16
음료 30만은 노양심 아니냐 거의 걸어다니는 데스건급 - dc App 2018.06.29 00:03:16
ㅇㅇ ㄴ아직 확실하게 밝혀진게 아니면 말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121.146 2018.06.29 00:03:50
히토리봇치 거참 똥컴쓰지말거 바꿔 그리고 폴리곤이 문제가 아니라 파티클이 문제다 븅신앙 117.111 2018.06.29 00:04:17
ㅇㅇ ㄴ폴리곤이 더 문제야 븅신아... 그래픽 공부 조금만 해도 나오는 답임 121.146 2018.06.29 00:05:19
ㅇㅇ 그리고 파티클도 안에 폴리곤이 들어가 있다는점~ 121.146 2018.06.29 00:05:46
MANKALO 념글에 ta인가? 검색해서 함 읽어보셈. 회사사람이 말한거라니까 2018.06.29 00:08:18
음료 ㄴ운영자가 써도되니 우덜도 써두되나??? - dc App 2018.06.29 00:08:58
ㅁㅁ ㄴ내가 저 ta한테 물어봤다는 애가 말하는 외국인 답글 준 애인데 TA 답변을 잘 이해 못한거같은디... 나중에 시간나면 글 써야겠다 121.146 2018.06.29 00:18:36
눈알이 ㄴ ㄴㄴ 티에이한테 링크까지 쏘면서 물어봄 팩트 - dc App 2018.06.29 00:33:00
ㅁㅁ ㄴ 너가 어느회사 다니고 TA가 어디출신인진 모르겠지만 폴리곤 수가 그래픽 성능에 영향을 끼치는건 맞음. 프레임 수는 씹촹나겠지만 gtx타이탄 sli로 끼우면 10억 폴리곤도 렌더링 가능함 그런데도 유니티 docs나 많은곳에서 필요 이상의 폴리곤 수를 줄이라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단것만 일단 알고있음 될거같다 121.146 2018.06.29 00:58:54
ㅁㅁ ㄴ 그리고 너가 이해를 잘못해서 이상하게 들린 가능성도 적지않게 있을수도있씀 121.146 2018.06.29 00:59:57
눈알이 ㄴㄴ 필요이상의 폴리곤 수는 줄이라는건 당연히 모델링의 기본베이스지 ㅋㅋ 지금 뱔챗 폴리곤 제한꼬라지는 너무 필요이하니까 부갤주랑 내가 ㅂㄷ하는거고 - dc App 2018.06.29 01:11:35
눈알이 ㄴㄴㄴ폴리곤 관련 정보는 원래 금마가 먼저 알려줘서 글썼던건데 너가 댓글로 준 그 정보로 왜 개소리했냐고 놀리다가 내가 역관광당했음 - dc App 2018.06.29 01:13:58
눈알이 엔모사 다니고 있고 전문용어남발하면서 설명했지만 어쨌든 마테리얼 갯수랑 셰이더 파티클이 사양좀먹기 대부분을 차지하고 폴리곤 갯수는 3배 렌더링이건 뭐건간에 영향이 미미하다고 했음. - dc App 2018.06.29 02:07:19
눈알이 정작 내가 티에이가 아니라 제대로 설명못하니까 넘 답답하네 너가 그쪽에 대해 잘 아는거 같은데 글로 설명좀 잘 해주라 나도 금마 발라보고시펑 - dc App 2018.06.29 02:08:29
ㅁㅁ 혹시 걔 학원출신은 아니지?? 121.146 2018.06.29 02:13:21
ㅁㅁ 일단 간단하게 예제몇개 만들어서 글써봄 121.146 2018.06.29 02:13:38
ㅁㅁ 그리고 걔나 나나 하는말은 똑같은데 중점을 다르게 보고 있는거같은데... 걔는 폴리곤이 많아도 최적화로 잡으면 되니 문제가 없다 고 나는 그때 쉐이더나 라이트 등등이 들어가는데 먹는거에 비유해서 최적화만 잘하면 한명이 2인분 3인분 먹기도 하듯이 성능 좋게 뽑아낼 수 있고 최적화 개판나면 한숟갈 먹고 뱉는데 브얄챗 한다고 유니티 만지는 애들이 그걸 최적화를 할리는 없으니 폴리곤 제한이 제일 의미있는 규제라는 식으로 말하지 않았나 싶음. 121.146 2018.06.29 02: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61 일반 픽스모델하니까 매쉬? 설정하는게 아예 사라졋음 어떻함 2 댕타 2018-07-19 0
31760 일반 컴퓨터 왔다! 2 뉴릴 2018-07-19 0
31759 일반 MR 구입을 했는데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를 안되요 도움좀. 4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58 일반 오큘트래커 허리 정면에 두면 안되는 이유 4 러프멜 2018-07-19 2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31735 일반 우리나라 퍼블릭맵으로 나왔으면하는거 7 합체로보 2018-07-19 0
31734 일반 블렌더에서 표정 안쓸거면 그냥 머리안에들어잇는거 다 지워도 되지? 1 댕타 2018-07-19 0
31732 일반 저댄방 질문점 6 Rla시민 2018-07-19 0
31731 일반 바이브 트래커 얼마정도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730 일반 신사에 사람들 있었는데 러시아인 와서 이상한거 소환하고 하더니 다사라짐 ㅇㅇ 220.93 2018-07-19 0
31729 일반 다이소 vr 하는법 (완전판) 44 ㅇㅇ 124.60 2018-07-19 16
31728 일반 눈 돌아간 캐릭터 무섭워? 8 카디아. 2018-07-19 0
31727 일반 고양이 아바타를 만들어서 실제고양이한테 트래커를 묶어놓는거임 1 ㅇㅇ 182.210 2018-07-19 0
31725 일반 테러당하는 아싸와 인싸의차이 합체로보 2018-07-19 0
31724 일반 커메 보이면 안되는 중요부분 다 수정들함? 2 아루라테 2018-07-19 0
31723 일반 풀트래킹 장점 6 카디아. 2018-07-19 4
31722 일반 VR챗 친구 물어본 갤럼인데 3 ㅇㅇ 1.238 2018-07-19 0
31721 일반 브알 풀트하면 뭐가조음 7 ㅇㅇ 119.64 2018-07-19 0
31720 일반 jatking 히든아바타 3트째 못찾고있다 2 ㅇㅇ 121.175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