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만폴리곤 오버sdk사용자 = 핵쟁이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10
  • 2018-06-28 23:48:15
  • 223.56
							

공지보니까 핵공유 금지인데 시바 대놓고 20000폴리곤 넘는법 꼼수를 공유해놨네???

이 무엇?

아이엠 그루트 시바것들아!!

니네때문에 렉걸려 ㅅㅂ

폴리곤이 많으면 줄일생각부터 해야지 상넘들이 VRCHAT 운영약관같은건 보지도 않고!

오버폴리곤 아바타사용하고!

앙? 쌍넘들아! 뒤지기 싫으면

3일 이내로 오버폴리곤 아바타 삭제하고 폴리곤 줄여서 정식SDK로 업로드 해라 알갓나?

오버폴리곤허용=핵 ㅇㅈ?ㅇㅇㅈ

꼬우면 뒤지시던가?

- dc official App
꼬마키` 틀린 말은 아닌데 자추는 좀 추하다 2018.06.28 23:49:26
음료 2018.06.28 23:49:50
음료 맞말 - dc App 2018.06.28 23:50:23
마요릭 ㅋㅋㅋ커엽네 2018.06.28 23:51:36
음료 근데 아바타 제작자들은 거의다 2만은 넘기지않나?? - dc App 2018.06.28 23:51:39
후지모토리나 앙 19999 폴리 이펙트떡칠 ㅍㅌㅊ? の 2018.06.28 23:52:01
음료 ㄴ이펙트 떡칠은 좀....... - dc App 2018.06.28 23:52:17
MANKALO 고닉으로 오렴 2018.06.28 23:52:27
ㅇㅇ 파티클렉 >>>>>>>>>>>>>>>>>>>>>>>>>>>>>>>>>>>>>>>>>>>>>>>>>>>>>>>>>>>>>>>>>>>>>>>>>>>>>>>>>>>>>>>>>>>>>>>>>>>>>>>>>> 넘사벽 > 폴리곤제한해제 125.180 2018.06.28 23:52:56
ㅇㅇ 폴리곤 제한 푸는거 핵쟁이 급은 아니더라도 민폐는 맞다고 생각 121.146 2018.06.28 23:54:21
MANKALO 폴리곤리밋 해제 솔직히 민폐 맞음. 근데 2만이 너무 낮아서 그런거지. 적어도 3만정도만 되었어도 안썼을것 2018.06.28 23:55:22
음료 ㄴ아바타 복사하는 핵정도는 아니지만 운영약관을 피해가는 형식이니.... 위법이려나? - dc App 2018.06.28 23:55:28
MANKALO 폴리곤 리밋해제는 브알챗 개발진들이 쓰고있는 기능임ㅋㅋㅋ 지금 수정이 쉬운 이유는 얼엑인 이유도 있겠지만 자기네들 쓰기 편하려는 이유도 있을것 2018.06.28 23:56:34
ㅇㅇ 솔직히 폴리곤 제한 3만이면 충분하다 해도 3만되면 4만 4만되묜 5만 하면서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보여줄듯 121.146 2018.06.28 23:58:02
ㅇㅇ 글고 브얄챗 개발진들이 쓴다는건 루머아님? 이번에 팩트로 밝혀진거? 121.146 2018.06.28 23:58:36
음료 ㄴ까짓거 6만합시다 - dc App 2018.06.28 23:58:37
음료 2018.06.28 23:58:49
ㅇㅇ 난 30만임 - dc App 1.211 2018.06.29 00:00:20
MANKALO 레딧발 팩트라서 팩트라고는 못함 2018.06.29 00:00:25
MANKALO 30만은 양심이 펑한거고 2018.06.29 00:01:16
음료 30만은 노양심 아니냐 거의 걸어다니는 데스건급 - dc App 2018.06.29 00:03:16
ㅇㅇ ㄴ아직 확실하게 밝혀진게 아니면 말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121.146 2018.06.29 00:03:50
히토리봇치 거참 똥컴쓰지말거 바꿔 그리고 폴리곤이 문제가 아니라 파티클이 문제다 븅신앙 117.111 2018.06.29 00:04:17
ㅇㅇ ㄴ폴리곤이 더 문제야 븅신아... 그래픽 공부 조금만 해도 나오는 답임 121.146 2018.06.29 00:05:19
ㅇㅇ 그리고 파티클도 안에 폴리곤이 들어가 있다는점~ 121.146 2018.06.29 00:05:46
MANKALO 념글에 ta인가? 검색해서 함 읽어보셈. 회사사람이 말한거라니까 2018.06.29 00:08:18
음료 ㄴ운영자가 써도되니 우덜도 써두되나??? - dc App 2018.06.29 00:08:58
ㅁㅁ ㄴ내가 저 ta한테 물어봤다는 애가 말하는 외국인 답글 준 애인데 TA 답변을 잘 이해 못한거같은디... 나중에 시간나면 글 써야겠다 121.146 2018.06.29 00:18:36
눈알이 ㄴ ㄴㄴ 티에이한테 링크까지 쏘면서 물어봄 팩트 - dc App 2018.06.29 00:33:00
ㅁㅁ ㄴ 너가 어느회사 다니고 TA가 어디출신인진 모르겠지만 폴리곤 수가 그래픽 성능에 영향을 끼치는건 맞음. 프레임 수는 씹촹나겠지만 gtx타이탄 sli로 끼우면 10억 폴리곤도 렌더링 가능함 그런데도 유니티 docs나 많은곳에서 필요 이상의 폴리곤 수를 줄이라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단것만 일단 알고있음 될거같다 121.146 2018.06.29 00:58:54
ㅁㅁ ㄴ 그리고 너가 이해를 잘못해서 이상하게 들린 가능성도 적지않게 있을수도있씀 121.146 2018.06.29 00:59:57
눈알이 ㄴㄴ 필요이상의 폴리곤 수는 줄이라는건 당연히 모델링의 기본베이스지 ㅋㅋ 지금 뱔챗 폴리곤 제한꼬라지는 너무 필요이하니까 부갤주랑 내가 ㅂㄷ하는거고 - dc App 2018.06.29 01:11:35
눈알이 ㄴㄴㄴ폴리곤 관련 정보는 원래 금마가 먼저 알려줘서 글썼던건데 너가 댓글로 준 그 정보로 왜 개소리했냐고 놀리다가 내가 역관광당했음 - dc App 2018.06.29 01:13:58
눈알이 엔모사 다니고 있고 전문용어남발하면서 설명했지만 어쨌든 마테리얼 갯수랑 셰이더 파티클이 사양좀먹기 대부분을 차지하고 폴리곤 갯수는 3배 렌더링이건 뭐건간에 영향이 미미하다고 했음. - dc App 2018.06.29 02:07:19
눈알이 정작 내가 티에이가 아니라 제대로 설명못하니까 넘 답답하네 너가 그쪽에 대해 잘 아는거 같은데 글로 설명좀 잘 해주라 나도 금마 발라보고시펑 - dc App 2018.06.29 02:08:29
ㅁㅁ 혹시 걔 학원출신은 아니지?? 121.146 2018.06.29 02:13:21
ㅁㅁ 일단 간단하게 예제몇개 만들어서 글써봄 121.146 2018.06.29 02:13:38
ㅁㅁ 그리고 걔나 나나 하는말은 똑같은데 중점을 다르게 보고 있는거같은데... 걔는 폴리곤이 많아도 최적화로 잡으면 되니 문제가 없다 고 나는 그때 쉐이더나 라이트 등등이 들어가는데 먹는거에 비유해서 최적화만 잘하면 한명이 2인분 3인분 먹기도 하듯이 성능 좋게 뽑아낼 수 있고 최적화 개판나면 한숟갈 먹고 뱉는데 브얄챗 한다고 유니티 만지는 애들이 그걸 최적화를 할리는 없으니 폴리곤 제한이 제일 의미있는 규제라는 식으로 말하지 않았나 싶음. 121.146 2018.06.29 02: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545 일반 좋은맘먹고 오큘터치 두개 팜 ㅂ44 211.186 2018-07-16 0
30544 일반 트래커 왔다! 게럴드 2018-07-16 0
30543 일반 바이브 트래커 아마존보다 싼곳없겠죠? ㅇㅇ 182.210 2018-07-16 0
30542 일반 부갤주랑 화해했다. 오해한게 있었음. 17 ㅇㅇ 221.155 2018-07-16 12
30541 일반 문어 mmd 모델 1 아델리펭귄 2018-07-16 1
30540 일반 낚시도 재밌네 6 ㅇㅇㅋ 14.42 2018-07-16 0
30539 일반 오큘터치 두개랑 센서한개랑 맞교환하면 누가 이득? 1 ㅂ44 211.186 2018-07-16 0
30537 일반 어제 신사에서 문어 아바타 봤는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7-16 0
30536 일반 97따리로 바이브 됨? 5 빅젖사랑꾼 2018-07-16 0
30535 일반 저댄뛰는칭구들 춤출때 좌우방향 어케함? 5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34 일반 델mr 사신분있나요?? 어디서 사나요?? 8 ㅇㅇ 223.39 2018-07-16 0
30533 일반 Z170 세이버투스S 산 사람들이 승리자 아닐까 메롬 2018-07-16 0
30532 일반 스트리밍카메라만킨다고 동영상 녹화 안되는거지? 3 ㅇㅇ 211.106 2018-07-16 0
30531 일반 코옴퓨타 ㅁㅌㅊ? 8 메롬 2018-07-16 0
30530 일반 나는 아마 베이스 트래커 사기전에 먼저 해야할게 4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29 일반 매터리얼 질문 5 ㅇㅇ 70.48 2018-07-16 0
30526 일반 vr못하니까 답답하다 1 Mutant 2018-07-16 0
30525 일반 안흥한갤 1 BLOCK_B 2018-07-16 0
30524 일반 바이브 입고알림어찌설정할수잇어 ? 1 selene 1.246 2018-07-16 0
30523 일반 키넥트 얼마함? 1 ㅇㅇ 211.36 2018-07-16 0
30522 일반 칼 제작중인데 잔상 질문 2 ㅇㅇㅇ 117.111 2018-07-16 0
30521 일반 혹시 케모노 일각 돌고래 아바타 잇는사람잇어? 12 Dochi 2018-07-16 0
30520 일반 저댄방에 이거 있음 좋겠다 Luche 2018-07-16 0
30519 일반 부갤주가 기회 준다는데 난 기 그회를 잡을수가 없어. 6 ㅇㅇ 211.53 2018-07-16 0
30518 일반 이정도 견적이면 바이브 프로 가능? 15 ㅇㅇ 61.74 2018-07-16 0
30517 일반 부갤주영상대회 혹시 퍼블릭은 아예 일절금지임? 2 마요릭 2018-07-16 0
30516 일반 그와중에 후원들어옴 4 MANKALO 2018-07-16 0
30515 일반 아바타의 발이 땅에 쳐박히는 사람 봐봐 (땅, 발, 땅속에) 5 BEll 2018-07-16 8
30514 일반 다이나믹본 그래프? 건드려본사람있음? 3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13 일반 초갈 4 마리 2018-07-16 13
30512 일반 암만 생각해봐도 이 가격은 창렬이 맞다 7 Suice 115.22 2018-07-16 1
30511 일반 피시방 야간알바 빡치게하는꿀팁 5 ㅇㅇ 117.111 2018-07-16 1
30510 일반 vive에서 풀트레킹할려면 pc성능 더 좋아야하냐? 11 쉔가오랜 211.36 2018-07-16 0
30509 일반 념글 내용만 보면 부갤주가 잘못한거같은데 14 빅젖사랑꾼 2018-07-16 12
30508 일반 어제 스승한테 완장 5분만에 만드는법배우고 6 Somangya 2018-07-16 0
30507 일반 시야를 아래로 내리면 눈이 감기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1 ㅇㅇ 112.152 2018-07-16 0
30506 일반 팬티깎는다 13 아델리펭귄 2018-07-16 0
30505 일반 이거뭐야 1 Luche 2018-07-16 0
30504 일반 개미 르위 2018-07-16 0
30503 일반 부갤주배영상대회 병신상후보 (수정) 10 BLOCK_B 2018-07-1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