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이제 한국인 50%넘었다는 소리가 있던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0
  • 2018-05-13 10:52:14
  • 112.140
							

접길잘했다

DAKDAK 에이 설마 2018.05.13 10:53:47
KASAGI 님이 접어서 클린해졌다는 소리가 있던데 - dc App 2018.05.13 10:53:56
텐트리 그정도는 아닌듯 2018.05.13 10:55:02
과제의노예 새벽에 하면 퍽퍽 쉿 거리는 외국유저 많음 211.36 2018.05.13 10:57:47
김끄리 ? 팩트안가져오고 뇌피셜만으로 누가믿음... 급식이도 요즘에 그런거안믿음 2018.05.13 11:15:22
김끄리 전셰계vs 한국 에서 한국이이기다니 ㅋㅋㅋㅋ대단하다 2018.05.13 11:17:24
ㅇㅇ (재팬슈라인 오피셜) 58.239 2018.05.13 11:30:54
테레아 2018.05.13 11:35:26
Katoro KRCHAT 2018.05.13 11:3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64 일반 볼링장 원기옥 논란 4 메타스코어 2018-05-22 0
6062 일반 나도 아바타 수정해서 쓰고싶은데 큐브쉐이던가 뭔가 어디서받어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2 0
6060 일반 cube 에 vrc trigger 넣었는데 (사진첨부) 10 ㅇㅅㅇ 223.131 2018-05-22 0
6059 일반 아바타적용 1 라인라인 123.109 2018-05-22 0
6058 일반 아ㅏㅏㅏㅏ 진짜 눈이 왜이러지 6 카랑카람 2018-05-22 0
6057 일반 블렌더 mmd 모델 질문 -수정- 4 ㄱㄱ 182.213 2018-05-22 0
6056 일반 님들은 VR챗 할때 5 아이하루 121.64 2018-05-22 0
6054 일반 오늘공부한거결과 G군 2018-05-22 0
6053 일반 VRcat 사이트에서 모델링 및 아바타 커미션을 신청해보자! 8 콜록홈즈 221.162 2018-05-22 14
6052 일반 vrchat 인싸겜같다 6 ㅇㅇ 211.63 2018-05-22 0
6051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제대로 안뜨는 사람들만 봐요 ㅇㅅㅇ 223.131 2018-05-22 1
6050 일반 두근둗근 G군 2018-05-22 0
6049 일반 ㅋㅋ 이런애 실제로 보니까 좀 애잔하네 3 ㅇㅇ 211.38 2018-05-22 0
6048 일반 이거시발 아바타들이 이상하게보여 2 ddㅇ2313 61.82 2018-05-22 0
6046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랑 차이가 있어? 2 ㅇㅇ 175.223 2018-05-22 0
6045 일반 피아노 시뮬레이션 맵 왜 이럼 1 피냐타 2018-05-22 0
6044 일반 vrchat뉴비 + 언리얼 숙련자인데 맵만들고 싶음 맵만들고싶다 203.229 2018-05-22 0
6042 일반 ㅋㅋㅋㅋㅋㅋ어오 이거 춤추는거 넘 징그러 5 공배기 2018-05-22 0
6041 일반 방금 VRcat 커미션 게시글 가서 신청하고 왔다!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2 0
6040 일반 소전 압타 만들고 싶어졌다 2 ㅇㅇ 223.62 2018-05-22 0
6039 일반 폴리곤 제한 풀고 업로드 하면 밴 안먹냐? 3 ㅇㅇ 116.42 2018-05-22 0
6038 일반 폴리곤 줄이는거 도움 빠른도움 2 Block 2018-05-22 0
6037 일반 Bazzi - Mine 음악 이펙트 만들어봣어 1 Trap카프리 2018-05-22 3
6035 일반 바이브 쓸 때 안경 벗고 써도 초점조절 잘 됨??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2 0
6034 일반 신사맵 그냥 안가야겠다 momo 125.184 2018-05-22 0
6032 일반 신사맵 해커있네.. momo 125.184 2018-05-22 0
6030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열렸다 ㅠ 2 ㅇㅇ 117.111 2018-05-22 0
6028 일반 하쿠 아바타 잇는 아바타월드 알고잇는사람 잇음 ? Shipgosu 2018-05-22 0
6027 일반 유니티 파일저장중에 Save scenes 이거뭘저장하는것? 1 G군 2018-05-22 0
6026 일반 VR 실제로 써오면서 느낀점 4 ㅇㅇ 114.205 2018-05-22 2
6025 일반 내 사양이면 몇명모여야 렉걸림? 4 Ι아이스젤리Ι 2018-05-22 0
6024 일반 나도 어글리 코리안 앞에서 욕했음 3 태호 2018-05-22 0
6022 일반 i76700 1060 3g 바이브 렉안걸리겟죠? 3 ㅇㅇ 175.223 2018-05-22 0
6021 일반 발이 계속 땅에 파묻히는거 해결법좀 .. 5 현대식타악기 2018-05-22 0
6020 일반 안경잘어울리는 아바타 6 마요릭 2018-05-22 0
6019 일반 Vr챗 풀프레임 뽑으려면 글카 뭐써야됨? 1 ㅇㅇ 223.62 2018-05-22 0
6018 일반 크...이제 첫걸음마 뗏음 3 spill 221.146 2018-05-22 1
6017 일반 야야 이거 남 소리 계속 끊기는거는 컴 사양이 구려서 그럼? 2 ㅇㅇ 180.81 2018-05-22 0
6016 일반 모냐 VR 쓰면 PC로 하는거보다 렉걸려??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2 0
6015 일반 총구 화염 계속 번쩍이는데 dd 125.184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