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이알로 닉넴들어가게 스샷못찍어?
글쓴이
KASAGI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7
  • 2018-05-13 10:40:39
							

그냥 사진기능쓰면 닉네임 하나도 안보이잖아

- dc official App
김끄리 ㅇㅇ스팀스샷찍거나 지포스글카쓰면 그걸로찍어야댐 뭐 다른캠프로그램잇으면 그걸로하고 vr챗의 아바타에 내장된카메라들은 순간보여주고땡이라 저장자체가안되는것들이고 2018.05.13 10:45:03
KASAGI ㅇㅇ 저장되는줄알고 엄청 찍고 다녔는데 하나도 안되있더라 ㅂㄷㅂㄷ - dc App 2018.05.13 10:47:19
텐트리 VR에 내장돼있는 스크린샷 찍는걸 쓰는수밖에 없는듯 2018.05.13 10:52:27
KASAGI 텐트리// 그런것도 있어? 몰랐네. - dc App 2018.05.13 10:53:08
텐트리 VR 뭐씀? 2018.05.13 10:57:56
KASAGI 윈도엠알 에이서 - dc App 2018.05.13 10:58:58
텐트리 왼쪽 트리거랑 오른쪽 스틱 눌러봐 그럼 스크린샷 찍혀 2018.05.13 10:59:17
텐트리 근데 문제는 정사각형에 게임 화면이 동그랗게만 나온다는거임 2018.05.13 10:59:28
KASAGI 아 그건가? 화면 4개분할되있고 볼록렌즈같이 보이는거 - dc App 2018.05.13 11:00:01
텐트리 화면 2개로 분할 되던거 아닌가? 내가 HP제 MR 쓰고있거든 2018.05.13 11:00:18
KASAGI 오늘 그동안 사진찍은거 정리하는데, 그런거 2장인가 끼어있더라고. 지금 기억으로는 4분할이었어. 아닐수도있고.. - dc App 2018.05.13 11:02:10
텐트리 아무튼 스크린샷 찍을려면 왼쪽 컨트롤러 트리거랑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같이 생긴거 같이 누르면 됨 2018.05.13 11:02:24
KASAGI 지식이 하나 늘었네. 고마워 - dc App 2018.05.13 11:0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813 일반 스네일마커 공지보고따라햇는데 z축 이상하게나옴 2 ㅇㅇ 218.147 2018-06-13 0
17812 일반 오늘 갤방에서 춤추는데 노래가 하나같이 다 하드코어하더라 1 카디아. 2018-06-13 0
17811 일반 아노... 강고쿠노 히토?.. 9 momo 125.184 2018-06-13 1
17810 일반 허공에 자비스 패널 열어서 조작하는 애니메이션, 난이도는? 2 LiFe 2018-06-13 0
17809 일반 근데 야짤은 되도록 올리지않는게 좋아 14 피냐타 2018-06-13 0
17808 일반 일본인 친구한테 욕먹음 1 momo 125.184 2018-06-13 0
17807 일반 댄스방 개꿀잼인듯 ㅋㅋ 2 댕타 2018-06-13 0
17806 일반 갤놈들한테 후방이라는 말 크게 의미 없는거 아님? 2 아루라테 2018-06-13 0
17805 일반 특정 파트만 폴리곤 줄이는거 어떻게하죠? 1 두두 211.243 2018-06-13 0
17804 일반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이펙트가 뭐냐면 14 게임가드改二 2018-06-13 0
17803 일반 명일방주 pv보고가.. 1 피냐타 2018-06-13 0
17802 일반 님들 이거보샘 6 카디아. 2018-06-13 0
17801 일반 업뎃이후 저댄 로딩이 안된다. 3 ㅁㄴㅇ 183.101 2018-06-13 0
17800 일반 진짜후방 12 피냐타 2018-06-13 1
17798 일반 이럴땐 어케함?? 2 커푸 2018-06-13 0
17797 일반 후방) 3 피냐타 2018-06-13 0
17796 일반 주문 안하신 견적 나왔습니다. 5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
17795 일반 오늘의 VR 챗 1 마요릭 2018-06-13 0
17794 일반 커미션 이건 가능하냐 1번째는 바퀴 움직이고 2번짼 빔쏴야한다 4 ㅇㅇ 61.43 2018-06-13 0
17793 일반 애니메이션으로 다른 아바타로 바꾸는 거 2 ㅇㅇ 116.45 2018-06-13 0
17792 일반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 터치기능 off 가능? 마호로 2018-06-13 0
17791 일반 후방 )3호 잘 그리는 작가 11 피냐타 2018-06-13 0
17788 일반 바이브 살라햇는데 컴사양이 안되네 개즙 2018-06-13 0
17787 일반 트레일 렌더러 쓰는친구들 마테리얼 뭐씀? 1 하벤하이드 2018-06-13 0
17786 일반 내가 잘못본건가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12 ㅇㅇ 112.170 2018-06-13 0
17785 일반 형들...도움... 커푸 2018-06-13 0
17784 일반 컴잘알드라 도와조 컴터사양좀 바주고 가ㅜㅜ 16 비알 2018-06-13 0
17783 일반 형들 블랜더에서 불러오기 했는데 갑자기 커푸 2018-06-13 0
17782 일반 꼬리흔들기가 의자에 앉아있거나 mmd댄스중일때만 흔들리는데 원인아는사람? 4 하벤하이드 2018-06-13 0
17781 일반 시체인듯하다 sing)Hana 2018-06-13 1
17780 일반 누구 아르페지오 그 OS 이펙트 만들수 있는사람? 1 게임가드改二 2018-06-13 0
17779 일반 vr챗 그래픽옵션 로우로 어떻게 바꿈?? 2 드란시아 2018-06-13 0
17778 일반 유니티 fur 쉐이더 관련 아는사람있음? ㅇㅇ 182.231 2018-06-13 0
17777 일반 어제 계정새로파서 친구5명추가하고 맵 서너군대 돌아다녔는데 7 ㅇㅇ 118.217 2018-06-13 0
17776 일반 빠밤폼 안경충은 못쓰네.. 신ldl 2018-06-13 0
17774 일반 아르페지오 이펙트만 만들면 되는데 이제.. 게임가드改二 2018-06-13 0
17772 일반 오큘 헤드셋 선을 슬슬 천장에 붙여볼까 하벤하이드 2018-06-13 0
17771 일반 스네일마커 왜 자꾸 이상한데서 나오냐 짜증나네 1 ㅇㅇ 210.97 2018-06-13 0
17770 일반 이제 파티클과 이펙트 파야하나; 2 하벤하이드 2018-06-13 0
17769 일반 아 좆병신겜 진짜 스트레스 존나 받네ㅔ 2 ㅇㅇ 211.184 2018-06-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