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리고 신사에서 일본어로 대화하는데 어글리 코리안이 한 행동
글쓴이
ㅁㄴㅇ
추천
7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77
  • 2018-06-28 21:00:06
  • 122.46
							



신사가다가 


누가 나 쳐다보길래


곰방와 하고 말거는데



니혼진데스카?


하길래 장난삼아 '소다요' 했더니 


갑자기 엔카 불러달라는거임


그래서 실제로 모르기도 하고 잘 못불러서 하기 싫다고 하니깐


하는말이'한국인이네'하고 바로 떠나버림


ㄹㅇ 어이 터지더라


헤이세이 난넨 은 들어봤어도 엔카는 ㄹㅇ 뇌정지 왔었다.


정작 일본인 앞에서는 대화 한 두마디하고 묵언수행 할놈이


제발 그딴짓 할거면 걍 1619 가서 놀아라 


그리고 이런 애들 특징이


영어로 발음 좀만 굴려서


헬로? 왓 아유 두잉 히어?


하면 에....엣? 기초회화도 몰라서 아 돈 스핔 잉글리쉬 할 놈들임 


센본징들 ㄹㅇ 극혐

NAME_HORANG 다들 잊고 있는데 신사는 일본맵임..신사와서 일본인 찾는게 보통. 왜 신사에서 일본인을 찾냐!! 라고 화내는쪽이 이상한거임.커뮤니티 가입안되어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일본맵에 일본인이 많겠지라는 생각을 가질꺼임.게다가 일본인 맞다고 한건 글쓴이 님이니까. 그런반응 뭐라하는게 좀 그렇다 생각 2018.06.28 21:03:55
ㅁㄴㅇ ㄴ 개소리하고 있네. 그러면 진짜 일본인한테 갑자기 엔카 불러달라고 하면 잘도 불러주겠다. 그리고 일본인들 이제 신사나 사쿠라는 한국인 맵이라 일본인들 몇명 빼고 대다수는 1619에서 노는데 vr 5시간만 해도 아는 사실이다 이건 122.46 2018.06.28 21:06:59
ㅁㄴㅇ 그리고 좀 대화하다. 사실 한국인이라고 밝힐 생각 이었음. 난 그냥 대화를 하고 싶었던건데 쟤는 일본인을 원해서 생길일이란것도 알고. 다만 구역질나서 글 올린거임 122.46 2018.06.28 21:07:44
ㅁㄴㅇ 그리고 이런 애들 특징이 영어는 좆도 못해서 퍼그 발 들여놓지도 못할 놈이란걸 알아서 딱히 감흥은 없음 122.46 2018.06.28 21:08:26
ㅇㅇ 한국인인거 같아서 한국인이네 한거고 실제로 한국인도 맞는데 글에서 왜 열내는 느낌이 나는건지.. 그리고 왜 열이 나는건지... 이해안된다. 121.171 2018.06.28 21:20:14
ㅁㄴㅇ ㄴ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오늘 3~4번 저러니깐 좀 그랬어. 마지막이 엔카였는데 거기서 좀 멘탈 터진듯 122.46 2018.06.28 21:26:19
Asatru 글쓴이에게 공감이 안가는 요소들 59.21 2018.06.28 21:27:27
Asatru 1. 모욕을 한게 아니라면 그게 글쓴이가 꼴불견이라 느끼건 말건 초면에 엔카를 불러달라고 말한게 지탄 받을 만한 행동은 아닌 것 같음. 결국 개인의 대화법에 대한 문제일 뿐. 59.21 2018.06.28 21:27:34
Asatru 2. 국적을 속이고 거짓말을 하는 글쓴이의 행동이 오히려 문제가 있는 듯. 오히려 진짜 일본인이 옆에 있었다면 왜 국적을 속이냐고 화를내도 이상하지 않을 부분. 59.21 2018.06.28 21:27:43
Asatru 3. 그 사람이 실제 일본인 앞에서 제대로 일본어를 말할 수 없으며 영어도 제대로 구사할 수 없을거라는 막연한 추측으로 비난. 59.21 2018.06.28 21:28:53
ㄱㄱㅈ 찌질 211.219 2018.06.28 21:32:37
ㅁㄴㅇ 1. 엔카를 불러달라는게 문제가 아님. 얘가 대화할 생각이 없다는걸 비판하는거임. 2.국적을 속인건 나의 잘못인걸 인정함. 다만 후자의 경우 동의하기 어렵네. 일본인하고 대화 해봤으면 알지만 일본인은 대놓고 니혼진 데스카 라고 안함. 코리안 특징이지 3. 성급한 일반화는 안되지만 내가 vr챗 하면서 비슷한 부류들 많이 봤음. 그러니 스스로 판단한거 122.46 2018.06.28 21:37:44
ㅇㅇ 디씨에서 뭘 그걸 또 서로 이래서 니가 잘못했네 아니네 하고있냐 멍청이들 223.62 2018.06.28 21:39:15
ㄴㄴㅅ 그 사람이 욕 한 것도 아니고,한국인이네 하고 떠난 것 가지고 그렇게 열낼 건 아닌 사안이라 본다. 엔카 불러달라고 한 건 일본인이 아닌 것 같다는 의심이 가서였겠지. 상대방을 속일 거면 너도 욕 먹을 준비를 해야함. 결론은 네 어색한 연기를 탓해라 2018.06.28 21:51:05
ㅁㄴㅇ 몇번을 말해야 알지. 대화를 할 생각 자체가 없다는게 문제라니깐? 애초에 나는 바로 말할 생각 이었는데, 갑자기 엔카 못부른다니깐 뒤도 안돌아보고 가는데 대체; 122.46 2018.06.28 21:59:38
싸이킥유코 실례지만 너무 불타고 계십니다 2018.06.28 22:22:08
꼬마키` 너도 병신이고 걔도 병신임ㅇ 2018.06.28 22:54:29
꼬마키` 그러게 왜 구라를 쳐 ㅋㅋ 2018.06.28 23:06:41
momo 근데 아 한국인이네 ㅡㅡ 하고 가는거 존나 웄기지 않냐 223.62 2018.06.28 23:08:13
마요릭 2018.06.28 23:21:16
음료 2018.06.28 23:38:13
음료 2018.06.28 23:38:15
음료 2018.06.28 23:38:39
ㅇㅇ 이런 비틱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신사맵은 거르자 - dc App 211.36 2018.06.29 00:20:16
ㅇㅇ 글쓴이같은 비틱 - dc App 211.36 2018.06.29 00:20:43
dd 둘다 좆 거르고싶은데 닉이나좀까봐 203.228 2018.06.29 00:5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49 일반 밤에 멍때리면서 만들었는데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 없다..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8 0
31548 일반 업로드하려는데 이건 또 무슨 에러야 갸아아아악 4 dd 182.231 2018-07-18 0
31546 일반 옷에 본하나도없는거 본만들기 힘듬? 8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545 일반 MR은 왜 외장센서 안만드는지 의문 2 ㅇㅇ 211.36 2018-07-18 0
31544 일반 뚜따한다 CHJ. 2018-07-18 1
31543 일반 월드 만들고싶은데 하나 질문좀 1 카디아. 2018-07-18 0
31542 일반 아침체조 재밌었다 ㅋㅋ 2 CHJ. 2018-07-18 0
31541 일반 어제 mmd댄스월드 다녀왔엇다 6 카디아. 2018-07-18 1
31540 일반 아바타 스케일 줄였는데 움직일때마다 붕 뜸 1 ㅇㄴ 182.231 2018-07-18 0
31539 일반 트레일렌더러 팔다리 다 넣으면 렉걸리려나? 2 치요키 2018-07-18 0
31538 일반 나는 카스2 같은거나 배그하면 멀미심했음 3 ㅇㅇ 223.53 2018-07-18 0
31537 일반 캐릭터 밝기 2 ㅇㅇ 182.231 2018-07-18 0
31536 일반 월드 만드는거 이론으로만 봤을땐 쉬워보이는데 4 카디아. 2018-07-18 0
31535 일반 아침체조 TANOSI~!! 12 ㅇㅇ 211.246 2018-07-18 13
3153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샤워때리고 멍 타다 체조하고싶다 꼬마키` 2018-07-18 0
31533 일반 연병장 기준 체조 다해서 10분정도 걸리더라 4 꼬마키` 2018-07-18 0
31531 일반 바이브 재고없다는게 프로말고 일반 바이브말하는거? 1 1 59.31 2018-07-18 0
31530 일반 오늘 맵 다부서지고 안되길래 혼자방파서해따 2 ㅂ44 39.7 2018-07-18 0
3152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40분, 06시 4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8 0
31524 일반 난 내 목소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 4 1 59.31 2018-07-18 0
31522 일반 이펙트 준비됨 3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21 일반 요즘 핫하다는 낚시맵 가봤다.review 6 Emptiness 2018-07-18 14
31520 일반 준비물 결정함 4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19 일반 키넥트 쓰시는분들 2 ㅇㅇ 124.60 2018-07-18 0
31518 일반 슈라인은 할렘가야 ㅇㅇ 121.154 2018-07-18 0
31516 일반 부랄쳇 하다보면 망각하는 점 4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18 0
31515 일반 부랄챗에 솔직히 mmorpg요소 넣으면 갓겜이긴한데 2 ㅇㅇ 183.101 2018-07-18 0
31514 일반 나 살때는 오큘사도 바이브사도 풀트래킹값 1 꼬마키` 2018-07-18 0
31513 일반 공홈 바이브 재고 몇주뒤 오겠지? 4 미낳 2018-07-18 0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