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리고 신사에서 일본어로 대화하는데 어글리 코리안이 한 행동
글쓴이
ㅁㄴㅇ
추천
7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77
  • 2018-06-28 21:00:06
  • 122.46
							



신사가다가 


누가 나 쳐다보길래


곰방와 하고 말거는데



니혼진데스카?


하길래 장난삼아 '소다요' 했더니 


갑자기 엔카 불러달라는거임


그래서 실제로 모르기도 하고 잘 못불러서 하기 싫다고 하니깐


하는말이'한국인이네'하고 바로 떠나버림


ㄹㅇ 어이 터지더라


헤이세이 난넨 은 들어봤어도 엔카는 ㄹㅇ 뇌정지 왔었다.


정작 일본인 앞에서는 대화 한 두마디하고 묵언수행 할놈이


제발 그딴짓 할거면 걍 1619 가서 놀아라 


그리고 이런 애들 특징이


영어로 발음 좀만 굴려서


헬로? 왓 아유 두잉 히어?


하면 에....엣? 기초회화도 몰라서 아 돈 스핔 잉글리쉬 할 놈들임 


센본징들 ㄹㅇ 극혐

NAME_HORANG 다들 잊고 있는데 신사는 일본맵임..신사와서 일본인 찾는게 보통. 왜 신사에서 일본인을 찾냐!! 라고 화내는쪽이 이상한거임.커뮤니티 가입안되어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일본맵에 일본인이 많겠지라는 생각을 가질꺼임.게다가 일본인 맞다고 한건 글쓴이 님이니까. 그런반응 뭐라하는게 좀 그렇다 생각 2018.06.28 21:03:55
ㅁㄴㅇ ㄴ 개소리하고 있네. 그러면 진짜 일본인한테 갑자기 엔카 불러달라고 하면 잘도 불러주겠다. 그리고 일본인들 이제 신사나 사쿠라는 한국인 맵이라 일본인들 몇명 빼고 대다수는 1619에서 노는데 vr 5시간만 해도 아는 사실이다 이건 122.46 2018.06.28 21:06:59
ㅁㄴㅇ 그리고 좀 대화하다. 사실 한국인이라고 밝힐 생각 이었음. 난 그냥 대화를 하고 싶었던건데 쟤는 일본인을 원해서 생길일이란것도 알고. 다만 구역질나서 글 올린거임 122.46 2018.06.28 21:07:44
ㅁㄴㅇ 그리고 이런 애들 특징이 영어는 좆도 못해서 퍼그 발 들여놓지도 못할 놈이란걸 알아서 딱히 감흥은 없음 122.46 2018.06.28 21:08:26
ㅇㅇ 한국인인거 같아서 한국인이네 한거고 실제로 한국인도 맞는데 글에서 왜 열내는 느낌이 나는건지.. 그리고 왜 열이 나는건지... 이해안된다. 121.171 2018.06.28 21:20:14
ㅁㄴㅇ ㄴ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오늘 3~4번 저러니깐 좀 그랬어. 마지막이 엔카였는데 거기서 좀 멘탈 터진듯 122.46 2018.06.28 21:26:19
Asatru 글쓴이에게 공감이 안가는 요소들 59.21 2018.06.28 21:27:27
Asatru 1. 모욕을 한게 아니라면 그게 글쓴이가 꼴불견이라 느끼건 말건 초면에 엔카를 불러달라고 말한게 지탄 받을 만한 행동은 아닌 것 같음. 결국 개인의 대화법에 대한 문제일 뿐. 59.21 2018.06.28 21:27:34
Asatru 2. 국적을 속이고 거짓말을 하는 글쓴이의 행동이 오히려 문제가 있는 듯. 오히려 진짜 일본인이 옆에 있었다면 왜 국적을 속이냐고 화를내도 이상하지 않을 부분. 59.21 2018.06.28 21:27:43
Asatru 3. 그 사람이 실제 일본인 앞에서 제대로 일본어를 말할 수 없으며 영어도 제대로 구사할 수 없을거라는 막연한 추측으로 비난. 59.21 2018.06.28 21:28:53
ㄱㄱㅈ 찌질 211.219 2018.06.28 21:32:37
ㅁㄴㅇ 1. 엔카를 불러달라는게 문제가 아님. 얘가 대화할 생각이 없다는걸 비판하는거임. 2.국적을 속인건 나의 잘못인걸 인정함. 다만 후자의 경우 동의하기 어렵네. 일본인하고 대화 해봤으면 알지만 일본인은 대놓고 니혼진 데스카 라고 안함. 코리안 특징이지 3. 성급한 일반화는 안되지만 내가 vr챗 하면서 비슷한 부류들 많이 봤음. 그러니 스스로 판단한거 122.46 2018.06.28 21:37:44
ㅇㅇ 디씨에서 뭘 그걸 또 서로 이래서 니가 잘못했네 아니네 하고있냐 멍청이들 223.62 2018.06.28 21:39:15
ㄴㄴㅅ 그 사람이 욕 한 것도 아니고,한국인이네 하고 떠난 것 가지고 그렇게 열낼 건 아닌 사안이라 본다. 엔카 불러달라고 한 건 일본인이 아닌 것 같다는 의심이 가서였겠지. 상대방을 속일 거면 너도 욕 먹을 준비를 해야함. 결론은 네 어색한 연기를 탓해라 2018.06.28 21:51:05
ㅁㄴㅇ 몇번을 말해야 알지. 대화를 할 생각 자체가 없다는게 문제라니깐? 애초에 나는 바로 말할 생각 이었는데, 갑자기 엔카 못부른다니깐 뒤도 안돌아보고 가는데 대체; 122.46 2018.06.28 21:59:38
싸이킥유코 실례지만 너무 불타고 계십니다 2018.06.28 22:22:08
꼬마키` 너도 병신이고 걔도 병신임ㅇ 2018.06.28 22:54:29
꼬마키` 그러게 왜 구라를 쳐 ㅋㅋ 2018.06.28 23:06:41
momo 근데 아 한국인이네 ㅡㅡ 하고 가는거 존나 웄기지 않냐 223.62 2018.06.28 23:08:13
마요릭 2018.06.28 23:21:16
음료 2018.06.28 23:38:13
음료 2018.06.28 23:38:15
음료 2018.06.28 23:38:39
ㅇㅇ 이런 비틱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신사맵은 거르자 - dc App 211.36 2018.06.29 00:20:16
ㅇㅇ 글쓴이같은 비틱 - dc App 211.36 2018.06.29 00:20:43
dd 둘다 좆 거르고싶은데 닉이나좀까봐 203.228 2018.06.29 00:5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001 일반 빅블라더 마지막에 나온 디코 안들어가지던데 5 MANKALO 2018-07-31 0
36000 일반 새로나온 맵 빅 브라더 클리어! 디씨조아용 2018-07-31 0
35999 일반 빅 브라더 제작자피셜 2 ㅇㅇ 42.82 2018-07-31 0
35998 일반 왜 념글 팬티사진 로우 앵글로만 찍음 ?? 4 아야세쨔응 2018-07-31 5
35997 일반 자신이 카와이 무브를 얼마나 잘칠수 있는지 알수 있는방법은 2 초보자아 2018-07-31 0
35996 일반 이제 ㅈ같은 미코 쓰지 말자 6 MANKALO 2018-07-31 0
35995 일반 금요일에 일본커뮤 분령쿠로 집회 참가하게됨 3 Somangya 2018-07-31 0
35994 일반 좀 충격적인 댄스도 있다 4 Luche 2018-07-31 0
35993 일반 이곡 넣어야겠다 3 Luche 2018-07-31 0
35992 일반 [유니티]캐릭터 업로드 했는데.. hello 221.167 2018-07-31 0
35989 일반 미코 모델링한사람 다른것도 배포하네 6 Luche 2018-07-31 0
35988 일반 8月1日 공배기 2018-07-31 0
35986 일반 프렌드가 찾아온 만화 3 제네카린 2018-07-31 18
35985 일반 딴스방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금요일 퍼블릭 신청 예정 10 Luche 2018-07-31 1
35984 일반 와 씨발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4 ㄹㄹㅋ 121.162 2018-07-31 1
35983 일반 귀여운 우사기를 많이 쓰니까 좋다 5 치요키 2018-07-31 2
35981 일반 눈에 본 넣으실? ㅋㅋ 5 카디아. 2018-07-31 2
35979 일반 이치고우사기 1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978 일반 커메 이뻐서 좋은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1 0
35977 일반 1080ti인데 렉걸리던데 2 기무대띠 2018-07-31 0
35976 일반 뉴비쟝 처음으로 월드만들어봤어오 3 티피 2018-07-31 1
35975 일반 이제 잠에서 일어낫는데 ㅇㅇ 220.92 2018-07-31 0
35974 일반 readme파일 이상한 한글로 깨지는거 어떻게 고치나요?? 3 ㅇㅇ 125.185 2018-07-31 0
35973 일반 MR 행복회로를 돌려보자 3 Gloryman 2018-07-31 0
35972 일반 빵댕이 흔들기의 달인 3 기무대띠 2018-07-31 1
35971 일반 이치고 구매했는데 어떻게 쓰는것... 9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970 일반 VRoid 후기 5 MANKALO 2018-07-31 0
35967 일반 매시 파티클은 빌보드처럼 머테리얼 넣은 매시 스케일 변화 못시킴? 아루라테 2018-07-31 0
35966 일반 VRC앱 테스팅 2일차 4 ㄹㄹㅋ 121.162 2018-07-31 0
35965 일반 VRroid이거 악평이 많네 3 CelesT 2018-07-31 0
35964 일반 mr이 진짜 싸긴 하구나 3 -__ 2018-07-31 0
35963 일반 아바타 좀 찾아줘 ㅇㅇ 121.149 2018-07-31 0
35962 일반 뉴비가 열심히 알아본 MR, VR 정리 12 ㅇㅇ 211.114 2018-07-31 0
35961 일반 혹시 아파트 평수에 대해 잘아는사람? 7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960 일반 슈퍼샘플링 100% 그이상 할려면 1070가야되죠? 10 -__ 2018-07-31 0
35959 일반 이오류는 뭐냐.. hello 221.167 2018-07-31 0
35958 일반 빅시스터2 영알못모여서 왔는데 3 모닥불 14.55 2018-07-31 0
35957 일반 저댄영상 깔짝 찍은거 올려봄 하벤하이드 2018-07-31 1
35955 일반 hp mr 이거 될까요? 4 레린이 121.185 2018-07-31 0
35954 일반 새로운 애니메이션 만들고있는데 림크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