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메이션만 넣으면 아바타가 자유낙하하는데 도움좀
글쓴이
Rinef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59
  • 2018-06-28 17:50:12
							


존나 빠르게 하는 념글 강좌보고 인터넷 유튜브 강좌보고 해서 mixamo에서 필요한 동작 다받아서 적용해서 아바타 올리니까 인게임에서도 유니티에서도 저렇게 자유낙하하거든?

땅바닥이 없어서 그런거같은데 아바타에 바닥 넣어줄려면 또 블렌더 가서 해줘야하는거야?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는거야? 혹은 다른곳에 원인이 있는거냐?

ㅁㅁ 애니메이션만들기 전에 원본이랑 카피본 만들고 카피본으로 애니메이션 제작하고 그걸 다시 오버라이드에 넣은다음 오버라이드를 원본캐릭에다 집어넣어야함 121.139 2018.06.28 19:50:24
MANKALO 자유낙하라고하면 잘 이해가 안되는데 아래로 떨어지는거면 니가 중력설정을 넣은거니 gravity라고 보이는거 다 체크 해제하고, 땅파고 들어가는거 말하는거면 애니메이트용 아바타를 따로 만들었어야됨 2018.07.09 06:3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9 일반 커스텀 빨리풀리는 조건 o(^㉦^)o 2018-06-29 0
24778 일반 오큘러스는 왜 트래커 안만드는거임? 2 ㅇㅇ 223.62 2018-06-29 0
24777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추천좀 4 Gloryman 2018-06-29 0
24776 일반 아바타월드에 아바타 선택하는 카드가 안뜨는데 어떻게된거야....? ㅇㅇ 210.124 2018-06-29 0
24775 일반 엔진 만지다가 사소한 부분에서 실수해서 오류생기면 되게 열받지 않나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4 일반 씨팔 커스텀 아바타 언제 풀려!!!!! 3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73 일반 흔한 똥컴이 보는 남의 아바타 ㅇㅅㅇ 223.131 2018-06-29 1
24772 일반 오늘 사귄 멕시코 친구가 8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1 일반 독일놈들 ㅂㄷㅂㄷ 하는거 개 웃기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0 일반 동글을 샀는데 ㅁㄴㅇㄴㅁㅇ 218.144 2018-06-29 0
24769 일반 또 그림 선물 받았다 어흑마이갓 2018-06-29 1
24768 일반 바이브 국내꺼도 110v야? 1 ㅁㅁ 124.49 2018-06-29 0
24766 일반 오늘자 슈라인 부갤주.JPG 2 대머리 61.102 2018-06-29 1
24765 일반 븨알챗때문에 성욕도 성취욕도 줄어드는거같다 8 ㅇㅇ 110.70 2018-06-29 0
24764 일반 아바타 파일 다 날라갓음 댕타 2018-06-29 0
24763 일반 오늘의 유니티집회 1 221.165 2018-06-29 2
24762 일반 VR챗 24시간 넘어가는데 언제쯤 커스텀 아바타 낄수있을까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61 일반 혹시아까 내 컴사양으로 주문한 갤럼있냐... 10 애플치즈 2018-06-29 2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