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메이션만 넣으면 아바타가 자유낙하하는데 도움좀
글쓴이
Rinef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59
  • 2018-06-28 17:50:12
							


존나 빠르게 하는 념글 강좌보고 인터넷 유튜브 강좌보고 해서 mixamo에서 필요한 동작 다받아서 적용해서 아바타 올리니까 인게임에서도 유니티에서도 저렇게 자유낙하하거든?

땅바닥이 없어서 그런거같은데 아바타에 바닥 넣어줄려면 또 블렌더 가서 해줘야하는거야?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는거야? 혹은 다른곳에 원인이 있는거냐?

ㅁㅁ 애니메이션만들기 전에 원본이랑 카피본 만들고 카피본으로 애니메이션 제작하고 그걸 다시 오버라이드에 넣은다음 오버라이드를 원본캐릭에다 집어넣어야함 121.139 2018.06.28 19:50:24
MANKALO 자유낙하라고하면 잘 이해가 안되는데 아래로 떨어지는거면 니가 중력설정을 넣은거니 gravity라고 보이는거 다 체크 해제하고, 땅파고 들어가는거 말하는거면 애니메이트용 아바타를 따로 만들었어야됨 2018.07.09 06:3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40 일반 블렌더 본 어떻게 지우는거임? 1 mallin 2018-07-12 0
29238 일반 바이브 설치 2시간에가능? 9 ㅇㅇ 119.207 2018-07-12 0
29237 일반 일본어 호칭 너무 제각각이라 자기가 맘에 드는거 쓰는 게 젤 좋음 5 앵뽀뽀 2018-07-12 0
29236 일반 이모트1~8으로 항상 애니메이션 켜두기없음?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35 일반 근데 박제가 뭐냐 8 초보자아 2018-07-12 1
29233 일반 입모양 만들기 힘듬.. stellar 2018-07-12 1
29232 일반 영상맵 링크 모두가 사용가능하게 못만듬? 1 ㅇㅇ 61.72 2018-07-12 0
29231 일반 아씨발 오큘 리피터 사고 지랄해도 안된다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230 일반 MR 컨트롤러 어떻게 끄냐 계속 반짝반짝거림... 4 ㅇㅇ 39.118 2018-07-12 0
29229 일반 가면 9 Lydie 2018-07-12 21
29228 일반 머플러 미코 너무좋다 Soran12 2018-07-12 0
29226 일반 그냥 리미터 하면안되냐 BLOCK_B 2018-07-12 0
2922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요약.jpg ㅇㅇ 61.97 2018-07-12 3
29220 일반 MR 터치패드? 자꾸 표정쓰는데 어뜩하냐.. 손만 스쳐도 > <한다 5 ㅇㅇ 39.118 2018-07-12 0
29219 일반 애니 오타쿠 들이여 저좀 도와줘요 9 NAME_HORANG 2018-07-12 0
29217 일반 나도...트래커 있는데에...... Rla시민 2018-07-12 0
29216 일반 한국인 영어 쓸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15 일반 ㄹㅇ 여고생이랑 친추 많이 하는법 초보자아 2018-07-12 0
2921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기다리는 갤럼들에게 추천 3 Yuin 2018-07-12 0
29213 일반 파이프라인매니저 어디 유니티에서 눌러야 나와? 주드래곤 2018-07-12 0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