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일째 초보자 느낀점
글쓴이
Wolfs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293
  • 2018-06-28 13:20:44
							

- 첫인상

유튜브에서 브이알 관련 영상 보고 처음 알게 됨.

실시간 대화방식.외국어 공부 시작에 도움이 되겠는데?

VR 가격 검색. 100만원대에서 꿲놀람. 나는 무리다 싶어 포기.

근데 PC도 가능은 하더라구.

- 설치함

설치하고 3일째.. 디씨갤도 찾아내고 차렷충이 나란 걸 알게됨.

묵언 차렷충이 야생동물이란 것도 알게됨. 오 불쌍한 차렷충이여

여캐들이 남자 목소리로 잡담하는게 첨엔 상당히 이상해보였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조금씩 자연스럽게 느껴짐.

4일쯤 땠을땐 여캐가 여자톤 목소리를 내면 의외라는 생각이 듬..이거 정상인가?

- 1일째

이누미미 개새끼들 하고 도라곤? 꼬맹이들이 많아보임.
개새끼 면상이 ㄹㅇ 순수해보임. 오늘은 이거다.
아바타 방에 대해 알게 됨.

- 2일째

외국인들 대화를 엿들으며 영어회화 이외에도 일본어 회화도 공부시작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듬.
중국어와 러시아어.. 우간다? 언어는 아무래도 무리일 듯.

피아노방의 존재를 알고 쇼크. 그래 시발 이거야.
컴퓨터 키보드로 쳐보고 시발 이건 무리.
중고 마스터 키보드 당일 구해서 연결연결.
관련 념글 작성자 분께 감사..압도적 감사..!! _ _)♥


- 3일째

개새끼 이름이 미코라는걸 알게 됨.
전 세계 어디를 가든 이상한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외국어 엿들어봐도 들릴리가 있나. 기초 단어부터 시작해야 겠다..

- 4 일째

마스터 키보드 건반으로 띵똥땡똥 좋기는 한데
건반 소리 반응이 0.5~1초 정도 느려서 박자가 꼬임.
기대했던 연주가 불가능해지자 좌절.. 할게 없어짐.

그래도 신기한 겜이었네 생각하고 그만할까 싶었음.
피아노 옆에서 멍때리며 하늘보고 있는데
미쿠? 비슷한 녀석이 말을 걸어옴.
마이크가 없어서 머가리 끄덕끄덕 도리도리.
오늘 게시판에서 배운대로 쉬프트 +?로 귀 파닥거리다 웃어봤는데
귀엽다면서 좋다하더니 얼굴을 디밀며 화면을 쓰다듬기 시작.

와 쉬바 저언혀 모르던 생소한 기분을 맛 봄.
존나 Fukking Awesoooooome 했음. 존나 좋은데?

상대방이 남자목소리로 쿠하하핳 웃으며 떠드는 거 아는데도
눈앞의 시각효과가 커여운 여캐니까 뇌가 교란을 일으킴.

진짜 VR기기 사야하나. 살까? 3달간 라면만 먹으면 되잖아



유튭에서 보던 신사의 존재를 알아냄.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음. 재미있는 미친놈들도 많았음.

상대방 치마 들추는 것이 가능한가 아닌가 심도있는 토론을 지켜봄.
프로그램 전문용어들이 난무하는데 치마들추기가 심오해 보였음.

노르망디 오마하 해변 상륙작전때 연합군 기분을 신사에서 느끼게 될 줄은 몰랐음.
대체 무슨 컨셉이길래 신사 계단 중앙에 진지 구축하고 기관총을 2분간 쏴갈기는 걸까. 컨셉은 좋았음.

사방에 미코들이였는데 미코 몸과 머리를 분리하고 다니는 근육괴인은 무서웠다. 뼈뿌러지는 소리 ㄹㅇ...


5. 흥미가 생겨 브알챗을 즐기기 위해 준비할 것을 검색해 봤는데 다음과 같음.
- 영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일본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블렌드, 유니티 > ??만원대, 공부필요.
- 바이브 > 80만원대
- 컴퓨터 업글 > 글픽시퓨 100만원대


이게 게임이냐..




질문하나 하쟈

게시판 검색하다가 들었는데, VR로 풍경이 이쁜맵 보면 정말 멋지다네? 이거 듣고 사야겠다 생각이 강해진다.
겜할때 풍경 예쁜 RPG게임 ㄹㅇ 좋아하는 편임.

오렌지 색으로 물든 아름다운 구름의 풍경이나
여름의 그림자가 자아내는 하얀 제방과 등대의 모습.
푸른 바다와 하얀 해변의 경계선으로 세계가 나뉜 풍경.
밤의 축제에 가득한 다양한 빛의 향연 이라거나
맑은 달빛아래 벚꽃이 만개해 떨어지는 온천에서 술을 들이키다
키아~ 한 번 외치고 잔을 집어던지고는 칼을 빼들고 1:1 쇼부를 뜬다더가

하여튼 풍경 좋은 게임은 갓겜이 틀림 없다.

근데 글픽이 gtx 970인데.. 이거 풍경 감상 가능하다고 보냐?

- dc official App
Shipgosu 지금 쓰는 컴 사양으로 브이알 돌릴수잇는지 사양 체크 할수잇는거 잇음 어케하더라 2018.06.28 13:26:02
ㅇㅇ 사람 많으면 조금 그런데 일단 할수는 있음 175.223 2018.06.28 13:28:01
pocky 바이브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호완성 검사해보세요 - dc App 2018.06.28 13:33:06
Gloryman 후기 맛깔나게 잘썻네 ㅋㅋㅋ 2018.06.28 13:34:47
Wolfs 정보감샤 - dc App 2018.06.28 13:46:57
애플치즈 970 mr은 가능한데 15명넘으면 맛탱이 가기시작함 2018.06.28 15:52:42
ㅇㅇ 진짜 허위정보 보내는 놈들 개 많음 121.137 2018.06.29 16:26:11
ㅇㅇ 그래픽 970 으로 충분함 121.137 2018.06.29 16:26:27
ㅇㅇ 진짜 1080이런건 파티클에도 프레임드랍 적어지는 거지 970도 파티클 난사하는거 아니면 신사 20명 프레임 50 나옴 121.137 2018.06.29 16:27:22
ㅇㅇ 참고로 바이브 121.137 2018.06.29 16:27:38
ㅇㅇ 안그런다는 놈들 다 컴 정리 진지하게 고민해봐야댐 난 더 구린거 쓰는대 121.137 2018.06.29 16:28:39
ㅇㅇ 이틀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모르고 있다면 참고해줘 121.137 2018.06.29 16:29:53
Wolfs ㄴ 정보 고마워~! ㅇㅇ♥ - dc App 2018.06.29 19:13: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817 일반 맵에 스트리밍 가능하게 하는거 뭐로 해야돼요? 6 NAME_HORANG 2018-07-11 0
28816 일반 vr사서 써보니까 청화생 2018-07-11 0
28815 일반 님덜 모델 두개 한번에 불러와서 둘다 움직이는게 가능할까여.. 긴긴 2018-07-11 0
28814 일반 오늘의뚜따 (끝마무리) 3 G군 2018-07-11 0
28813 일반 머학생이면 윈도 10으로 무료 업글해주는 거 있음 김화분 2018-07-11 0
28812 일반 커스텀 아바타 적용 24시간 플레이 2 ㅇㅇ 223.38 2018-07-11 0
28811 일반 도라에몽 인성 4 Lakenls 2018-07-11 4
2881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쓰는데 이거 정상임? 2 엘에르엘 2018-07-11 0
28809 일반 변조 써보려다가 자괴감들어서 포기함 6 dd 59.14 2018-07-11 2
28808 일반 트래커 쓰려면 링크박스 있어야됨? 6 Rla시민 2018-07-11 0
28807 일반 mr 델 바이저 샀는데 윈도우 10아니라서 브이알있어도 못쓰는흑우 5 합체로보 2018-07-11 2
28806 일반 VR챗 금지짤 2 Lakenls 2018-07-11 3
28803 일반 아바타 뚜따했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1 0
28802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오면 자꾸 하얗게 나오는데 어떻함?? 5 ㅇㅇㅇ 115.137 2018-07-11 0
28801 일반 새로운 쇼타 미코 깎는중 6 마-왕 2018-07-11 1
28800 일반 VR은 미래인가? 6 MANKALO 2018-07-11 0
28799 일반 HTC 신품 같은 소식은 없냐? ㅇㅇ 117.111 2018-07-11 0
28798 일반 와 내 미적감각에 문제가 있나봐 5 Bunny Y 2018-07-11 0
28797 일반 지금도 이정돈데 10년후 VR 아바타채팅 게임 기대되지않냐 8 dd 39.118 2018-07-11 0
28796 일반 jatking 월드 히든압타 알려주실분? 5 ㅇㅇ 125.181 2018-07-11 0
28795 일반 나도 데스빔 맞고싶다 3 ㅇㅇ 60.111 2018-07-11 0
28794 일반 월드 조명 넣는 법좀 알려주세요... 9 NAME_HORANG 2018-07-11 0
28793 일반 예들아 또 얼굴 모델링해왔엉... 7 Bunny Y 2018-07-11 4
28792 일반 블랜더 아니이이 내가못하는건가 1 Eunhyang 1.246 2018-07-11 0
28791 일반 마이크 테스트하는 맵 이름 머엿더라??? ㅇㅇ 221.149 2018-07-11 0
28790 일반 아래 마테리얼 색 이상해진 거 스샷 첨부 1 adsf 118.33 2018-07-11 0
28789 일반 내가 사용하는 풀트래킹 설정방법 21 카디아. 2018-07-11 40
28788 일반 Mr 쓰시는분들 질문있어요 1 ㅇㅇ 223.62 2018-07-11 0
28787 일반 오큘산 아는사람 컴이 i3 6100 + b150인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786 일반 저댄하다가 살빠진 갤러들 있냐? ㅋㅋㅋㅋㅋㅋㅋ 11 ㅇㅇ 121.143 2018-07-11 0
28785 일반 유니티 fbx 모델 불러올 때 마테리얼 색이 이상해짐 1 afds 118.33 2018-07-11 1
28784 일반 머리카락으로 걷는 미코 머리 어디? ㅇㅇ 125.181 2018-07-11 0
28783 일반 얘들아 vr 뚜껑을 뭐라고 부르냐 ㅋㅋ 3 카디아. 2018-07-11 0
28782 일반 트레커 질문 10 ㅇㅇ 110.70 2018-07-11 0
28778 일반 아 브얄 왜 안 꺼짐?? 3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777 일반 오큘 트래커 소감 1 Luche 2018-07-11 1
28776 일반 칼 잔상날리는거 트레일로하면 존나 부자연스러운데 2 CHJ. 2018-07-11 0
28775 일반 트래커 충전 부족하면 트래킹 튀냐?? 4 Luche 2018-07-11 0
28774 일반 아바타 질문좀 답해줄사람? ㅁㅇㅁㅇㅁ 112.158 2018-07-11 0
28773 일반 9시점호 후기 (데이터폭탄, 움짤 많음) 7 ㅇㅇ 1.248 2018-07-11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