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일째 초보자 느낀점
글쓴이
Wolfs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293
  • 2018-06-28 13:20:44
							

- 첫인상

유튜브에서 브이알 관련 영상 보고 처음 알게 됨.

실시간 대화방식.외국어 공부 시작에 도움이 되겠는데?

VR 가격 검색. 100만원대에서 꿲놀람. 나는 무리다 싶어 포기.

근데 PC도 가능은 하더라구.

- 설치함

설치하고 3일째.. 디씨갤도 찾아내고 차렷충이 나란 걸 알게됨.

묵언 차렷충이 야생동물이란 것도 알게됨. 오 불쌍한 차렷충이여

여캐들이 남자 목소리로 잡담하는게 첨엔 상당히 이상해보였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조금씩 자연스럽게 느껴짐.

4일쯤 땠을땐 여캐가 여자톤 목소리를 내면 의외라는 생각이 듬..이거 정상인가?

- 1일째

이누미미 개새끼들 하고 도라곤? 꼬맹이들이 많아보임.
개새끼 면상이 ㄹㅇ 순수해보임. 오늘은 이거다.
아바타 방에 대해 알게 됨.

- 2일째

외국인들 대화를 엿들으며 영어회화 이외에도 일본어 회화도 공부시작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듬.
중국어와 러시아어.. 우간다? 언어는 아무래도 무리일 듯.

피아노방의 존재를 알고 쇼크. 그래 시발 이거야.
컴퓨터 키보드로 쳐보고 시발 이건 무리.
중고 마스터 키보드 당일 구해서 연결연결.
관련 념글 작성자 분께 감사..압도적 감사..!! _ _)♥


- 3일째

개새끼 이름이 미코라는걸 알게 됨.
전 세계 어디를 가든 이상한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외국어 엿들어봐도 들릴리가 있나. 기초 단어부터 시작해야 겠다..

- 4 일째

마스터 키보드 건반으로 띵똥땡똥 좋기는 한데
건반 소리 반응이 0.5~1초 정도 느려서 박자가 꼬임.
기대했던 연주가 불가능해지자 좌절.. 할게 없어짐.

그래도 신기한 겜이었네 생각하고 그만할까 싶었음.
피아노 옆에서 멍때리며 하늘보고 있는데
미쿠? 비슷한 녀석이 말을 걸어옴.
마이크가 없어서 머가리 끄덕끄덕 도리도리.
오늘 게시판에서 배운대로 쉬프트 +?로 귀 파닥거리다 웃어봤는데
귀엽다면서 좋다하더니 얼굴을 디밀며 화면을 쓰다듬기 시작.

와 쉬바 저언혀 모르던 생소한 기분을 맛 봄.
존나 Fukking Awesoooooome 했음. 존나 좋은데?

상대방이 남자목소리로 쿠하하핳 웃으며 떠드는 거 아는데도
눈앞의 시각효과가 커여운 여캐니까 뇌가 교란을 일으킴.

진짜 VR기기 사야하나. 살까? 3달간 라면만 먹으면 되잖아



유튭에서 보던 신사의 존재를 알아냄.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음. 재미있는 미친놈들도 많았음.

상대방 치마 들추는 것이 가능한가 아닌가 심도있는 토론을 지켜봄.
프로그램 전문용어들이 난무하는데 치마들추기가 심오해 보였음.

노르망디 오마하 해변 상륙작전때 연합군 기분을 신사에서 느끼게 될 줄은 몰랐음.
대체 무슨 컨셉이길래 신사 계단 중앙에 진지 구축하고 기관총을 2분간 쏴갈기는 걸까. 컨셉은 좋았음.

사방에 미코들이였는데 미코 몸과 머리를 분리하고 다니는 근육괴인은 무서웠다. 뼈뿌러지는 소리 ㄹㅇ...


5. 흥미가 생겨 브알챗을 즐기기 위해 준비할 것을 검색해 봤는데 다음과 같음.
- 영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일본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블렌드, 유니티 > ??만원대, 공부필요.
- 바이브 > 80만원대
- 컴퓨터 업글 > 글픽시퓨 100만원대


이게 게임이냐..




질문하나 하쟈

게시판 검색하다가 들었는데, VR로 풍경이 이쁜맵 보면 정말 멋지다네? 이거 듣고 사야겠다 생각이 강해진다.
겜할때 풍경 예쁜 RPG게임 ㄹㅇ 좋아하는 편임.

오렌지 색으로 물든 아름다운 구름의 풍경이나
여름의 그림자가 자아내는 하얀 제방과 등대의 모습.
푸른 바다와 하얀 해변의 경계선으로 세계가 나뉜 풍경.
밤의 축제에 가득한 다양한 빛의 향연 이라거나
맑은 달빛아래 벚꽃이 만개해 떨어지는 온천에서 술을 들이키다
키아~ 한 번 외치고 잔을 집어던지고는 칼을 빼들고 1:1 쇼부를 뜬다더가

하여튼 풍경 좋은 게임은 갓겜이 틀림 없다.

근데 글픽이 gtx 970인데.. 이거 풍경 감상 가능하다고 보냐?

- dc official App
Shipgosu 지금 쓰는 컴 사양으로 브이알 돌릴수잇는지 사양 체크 할수잇는거 잇음 어케하더라 2018.06.28 13:26:02
ㅇㅇ 사람 많으면 조금 그런데 일단 할수는 있음 175.223 2018.06.28 13:28:01
pocky 바이브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호완성 검사해보세요 - dc App 2018.06.28 13:33:06
Gloryman 후기 맛깔나게 잘썻네 ㅋㅋㅋ 2018.06.28 13:34:47
Wolfs 정보감샤 - dc App 2018.06.28 13:46:57
애플치즈 970 mr은 가능한데 15명넘으면 맛탱이 가기시작함 2018.06.28 15:52:42
ㅇㅇ 진짜 허위정보 보내는 놈들 개 많음 121.137 2018.06.29 16:26:11
ㅇㅇ 그래픽 970 으로 충분함 121.137 2018.06.29 16:26:27
ㅇㅇ 진짜 1080이런건 파티클에도 프레임드랍 적어지는 거지 970도 파티클 난사하는거 아니면 신사 20명 프레임 50 나옴 121.137 2018.06.29 16:27:22
ㅇㅇ 참고로 바이브 121.137 2018.06.29 16:27:38
ㅇㅇ 안그런다는 놈들 다 컴 정리 진지하게 고민해봐야댐 난 더 구린거 쓰는대 121.137 2018.06.29 16:28:39
ㅇㅇ 이틀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모르고 있다면 참고해줘 121.137 2018.06.29 16:29:53
Wolfs ㄴ 정보 고마워~! ㅇㅇ♥ - dc App 2018.06.29 19:13: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28303 일반 경찰 린 모델 있는사람 ㄹㅇ루 없음? 5 린린 118.218 2018-07-10 0
28302 일반 늒네 유니티 깐다 2 60.111 2018-07-10 0
28301 일반 3 트래커 왔는데 동글 3개 다 달아야 하나요? 1 궁금이 2018-07-10 0
28300 일반 신공포맵 카메라들고하는거 막혔는데 어캄 ? 3 ㅇㅇ 133.209 2018-07-10 0
28299 일반 핵쟁이 한명 박재해도되나여? 5 ㅇㅇ 121.184 2018-07-10 11
28298 일반 설정 어케만짐? ㅇㅇ 221.155 2018-07-10 0
28297 일반 피아노룸 미디 파일 재생법 (bome midi) 2 늑대와향신료 2018-07-10 8
28296 일반 오큘러스 usb슬롯에 대해서 제일중요한걸 깨우쳤다 5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295 일반 피방알바가 뒈지라는데..? 6 그로자 2018-07-10 0
28294 일반 오큘러스 개병신인점 1 ㅇㅇ 114.205 2018-07-10 0
28293 일반 병아리 아바타 있는 월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1 'ㅅ' 2018-07-10 0
28292 일반 여고생 바이브 사요 *^^* 1 9223372036854775807 2018-07-10 0
28291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할때 2 ㅇㅇ 1.228 2018-07-10 0
28290 일반 바이브 공식홈페에서 살려는데 2 ㅇㅇ 211.55 2018-07-10 0
28288 일반 남자끼리 귀엽다고 하는거 너네 좋아함? 6 dd 112.170 2018-07-10 0
28287 일반 맵용량 무엇? NAME_HORANG 2018-07-10 0
28286 일반 무브봉 유학파 갤럼아 2 ㅇㅇ 14.46 2018-07-10 0
28285 일반 트래킹 설정 다시 하는 방법 없어? 1 마리 2018-07-10 0
28284 일반 Twilight Factory <- 이거 호러맵이냐? 2 ㅇㅇ 175.196 2018-07-10 0
28283 일반 내캐릭 좆꼴리게 그려줄사람 4 BLOCK_B 2018-07-10 0
28282 일반 VR챗 꼭 VR기기 있어야만 할수있음? 5 ㅇㅇ 60.145 2018-07-10 0
28281 일반 오큘러스로 vr챗 어떻게 켜요? 1 청화생 2018-07-10 0
28280 일반 Real Strippers with Leg Trackers! 5 피냐타 2018-07-10 0
28279 일반 의도적으로 귀척하는건 별로더라.. 1 ㅇㅇ 121.139 2018-07-10 0
28278 일반 키넥트엔 무브봉 필수임?? 2 ITOAR 2018-07-10 0
28277 일반 여캐로 챗할때 여장하는거 어떰 7 ㅋㅋㅋ 223.62 2018-07-10 0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