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키넥트 전원을 따로쓰는데도 pc전원많이땡김m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284
  • 2018-06-28 12:33:03
							

파워부족이란 의견이 많네

내일 650w온다 기다려라ㅏㅏㅏㅏ
ㅇㅇ 지금 뭐쓰는데 650을삼? 차라리 유전원 허브 하나 사보고 안되면 포맷한번 해보고 그때 안되면 파워를사지 58.239 2018.06.28 12:35:53
ㅇㅇ 유전원 허브 없이 컴퓨터만 쓰는거면 USB 너무 많이 꽂아놔도 전력딸릴수밖에없다 USB에 각자 전력공급을 파워가 해줘야하는건데 너무 많이꽂으니까 키넥트에 갈 전력이 없는거임 컴퓨터에서 제대로 전력을 못흘려주니까 키넥트는 전력이 안딸려도 제대로 연결이 안되는거야 58.239 2018.06.28 12:36:49
애플치즈 ㄴ내일 컴바꿈 i5하스웰리프레쉬 8gbram 970에서 i7 16gb ram 1080으로 2018.06.28 12:36:57
ㅇㅇ 컴퓨터 업그레이드하면 씨퓨글카가 그만큼 전력 더많이 쳐먹을텐데 아 몰라 니 알아서해라 58.239 2018.06.28 12:38:23
애플치즈 유전원 허브라는게 콘센트꽂고 usb꽂아서 usb포트 늘리는거 맞지??? 내일도안되면 그것도 사야겠다 댕큐댕큐 2018.06.28 12:39:14
ㅇㅇ 유전원 허브의 의미는 컴퓨터 파워가 딸리니 꽂아주자 가 아니라 컴퓨터 파워가 보다 원활하게 파워공급 할수있게 해주는거라 생각하면됨 원래라면 USB 하나당 적당한 파워를 흘려줘야하는데 그게 3개 ~ 4개 많으면 6~7개 까지 늘어나니 감당이 안되는건데 USB허브는 하나에만 대충 흘려주면 유전원 허브니까 남는전력 지가 알아서 끌어다 쓰니 파워에 여유가생김 58.239 2018.06.28 12:41:43
애플치즈 ㅇㅋ 지금 확실히 오딧세이부터 usb로 전원을 쳐먹으니 당연한거아닌가 싶다 생각해보니 유전원 허브도 사야겠네 2018.06.28 12:42:52
xx 키넥트를 USB 허브에 꽂아서 쓰지마라... 대역폭 터진다... 183.96 2018.06.28 13:1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610 일반 브금을 찾습니다 ㅇㅇ 220.93 2018-07-27 0
34609 일반 한국인들끼리 서로 영어씀 1 as109 2018-07-27 0
34608 일반 춤출거면 바이브 프로사지말자 6 Shinbi 2018-07-27 0
34607 일반 다들 제일좋아하는 저댄곡이뭐냐 9 울테 2018-07-27 0
34606 일반 내일도 체조하려면 일찍 자야지 2 ㅇㅇ 220.93 2018-07-27 0
34605 일반 귀엽군 1 꿀뚤 2018-07-27 0
34604 일반 오큘 바이브 트래커 허리트래킹 해봤다 1 Somangya 2018-07-27 0
34603 일반 오버로드 모임 9 Lakenls 2018-07-27 1
34599 일반 스팀vr 스샷기능 안되서 팬티 사진 제대로 못찍음 5 기무대띠 2018-07-27 1
34598 일반 돌아오는 저녁에 댄스방 테스트 예정 1 Luche 2018-07-27 2
34597 일반 일주일 휴가ㅅㅅ 5 공배기 2018-07-27 1
34596 일반 댄스 두탕 뛰었다 2 치요키 2018-07-27 1
34595 일반 오버로드 2 6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94 일반 너무 덥다 이럴땐 3 Red.Coco 2018-07-27 0
34593 일반 오버로드 7 김야기 2018-07-27 1
34592 일반 바이브 선 꼬인거 어떻게푸냐 2 댕타 2018-07-27 0
34591 일반 이사람 춤 잘추더라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90 일반 그 브금 이름 아는사람? 2 토터스 2018-07-27 0
34589 일반 아니 뭔 ㅋㅋㅋㅋㅋ 1 ㅇㅇ 220.122 2018-07-27 0
34588 일반 기존 모델 다리 비율만 줄여서 풀트래킹 쉽게 바꾸는게 되냐? 2 검은연 2018-07-27 0
34587 일반 고맙다 애들아 3 ㅇㅇ 122.43 2018-07-27 0
34586 일반 아래 뱅 필요하다는 아조씨 사진파일같은거 필요한거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85 일반 바이브 선꼬인거 억지로 풀면 안좋지 4 [천유] 2018-07-27 0
34584 일반 풀모델링 커미션 얼마쯤 하나요? 1 ㅇㅇ 183.103 2018-07-27 0
34583 일반 엉님들 컴 견적 다짯는데 ................ 7 앵뽀뽀 2018-07-27 0
34582 일반 새로운저댄방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81 일반 보드게임 뱅 실제로 가지고있는사람 구함미다 4 ㅇㅇ 221.164 2018-07-27 0
34580 일반 이거 수정 가능한부분이냐 ???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9 일반 아바타 한쪽 눈만 깜빡임. 2 망고야자 222.104 2018-07-27 0
34578 일반 계정삭제 ㅇㅇ 112.144 2018-07-27 0
34577 일반 윈도우 dsp판 사려고하는데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못쓰는거임???? 2 앵뽀뽀 2018-07-27 0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