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vr설치 문제인것인데.. 도와주세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175
  • 2018-06-28 06:23:29
  • 223.62
							

지금 980gtx dvi 랑 hdmi에원래 모니터 2대였는데
오큘러스가 hdmi이기따문에 주모니터였던 hdmi를 내장 그래픽 hdmi에 물리고 남은 hdmi에 오큘러스를 끼고 게임을시작하니
로딩화면까진 보이는데 게임이 실행이안되는데

역시 건 내장 외장 동시 사용때문에 지금 내장으로 잡혀버려서 요구 성능 안돠니 구동안되는거죠?

- dc official App
AVI Hdmi-dvi 젠더를 사자 2018.06.28 06:27:27
ㅇㅇ 네 그날 바로 케이블주문은 넣어둔상태입니다. 제 소견으로도 그게 문제인거같긴한데 확실치가 않아서 질문글 남겨보았서요. 어서 움직이고 싶어요 - dc App 223.62 2018.06.28 06:28:18
꼬마키` ㅇ 외장만써야됨 지금하고싶으면 걍 모니터 뽑고써 2018.06.28 06:29:05
꼬마키` 스팀브알에서 스팀 홈 베타 끄고나서 왼쪽컨트롤러 ab버튼말고 아래쪽버튼 누르면 스팀메뉴뜨는데 아래 desktop이라고 적힌거 클릭하면 모니터도 볼수있음 2018.06.28 06:30:09
ㅇㅇ 그처음에 무슨 app머시기 이런 경고문은 설정들어가서 off인가 하니까 사라졌는데 이건 다른 프로그램 허가 이런거죠? - dc App 223.62 2018.06.28 06:30:12
꼬마키` 몰라 난 글언거 안떴어 2018.06.28 06:30:31
꼬마키` 것보다 오큘 꽂기만하면 되는게 아니고 설치해야되는거 꽤있는데 그건 다 한거지? 2018.06.28 06:31:00
ㅇㅇ 오큘러스 홈패이지에서 리프트 설치 프러그램 깔고 인식시키고 터치로 팔 돌려서 범위 적용하고까진 했건거 같아요 - dc App 223.62 2018.06.28 06:31:51
꼬마키` 그거 다 했으면 스팀키고 스팀vr키고 대가리끼고 컨트롤러로 브알챗키면됨 모니터 안쓰니까 뽑아버리셈 2018.06.28 06:32:40
ㅇㅇ 헣... 주모니터가 hdmi이긴한데 서브 모니터(dvi)는 세로로 제가 고정마운트로 고정시켜서 가로로 돌릴려면 꽤 번거로워서 ㅜ.ㅜ 무튼 일끝나고 집가서 다시해보겠서요 - dc App 223.62 2018.06.28 06:3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675 일반 어제 받은 소소한 감동 1 꼬마키` 2018-07-24 0
33673 일반 아침체조........ 5 FGDss 2018-07-24 1
33672 일반 차렷충 연병장에서 체조끝나고 열심히놀음 2 브린이 210.2 2018-07-24 1
33670 일반 집가서 춤이나출까 1 ㅇㅇ 203.226 2018-07-24 0
33669 일반 군필 여고생들 보고옴 2 AiryNyan. 2018-07-24 1
33668 일반 에어컨 없이 춤 춰버리기~ 3 댕타 2018-07-24 0
33667 일반 풀트래킹할때 니들 아바타 2 초견 2018-07-24 0
33665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링 7 ㅂ44 112.162 2018-07-24 0
33664 일반 유니티로 게임같은거 만들잖아 6 카디아. 2018-07-24 0
33663 일반 누가뭐라해도 6 휴학백수 2018-07-24 1
33662 일반 허접하지만 재밌다. 4 NAME_HORANG 2018-07-24 3
33661 일반 블랜더에서 표정이름 어떻게 바꿔요? 2 린린 110.12 2018-07-24 0
3366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5 Rla시민 2018-07-24 0
33659 일반 다행히 체조시간전에 끝냈군 3 BLOCK_B 2018-07-24 0
33658 일반 만화 찢고 나온듯한 비쥬얼 3 기타빌런 2018-07-24 2
33657 일반 영상 거의 다됫다... 1 spill 221.146 2018-07-24 0
33655 일반 표정팩은 어디서구하나여? 사요 2018-07-24 0
33653 일반 컴잘알 CRCHAT러 봐주세요 7 ㅇㅇㅇ 2018-07-24 0
33652 일반 게임은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겁니다. 4 ㅇㅇ 73.111 2018-07-24 2
33651 일반 폴리곤수 2만이면 충분한것같은데 8 ㅇㅅㅇ 221.153 2018-07-24 0
33650 일반 같은 게임 다른느낌 - 전세계에서 1%의 유니티 능력자들이 하는짓 3 마보로시 2018-07-24 0
33647 일반 월드 퍼블릭에 신청해서 퍼블릭 됬는데 다시 내리는건 어떻게 해? 3 ㅇㅇ 221.164 2018-07-24 0
33646 일반 바이브도 동글이 필요해? 1 ㅇㅇ 121.171 2018-07-24 0
33645 일반 유니티 매쉬 누를때마다 시점이 뒤로 훅가는데 1 가사이_유노 2018-07-24 0
33644 일반 마우스빌런임 작업착수중 6 BLOCK_B 2018-07-24 0
33643 일반 인터넷 끊긴 흑우 없제? 6 시란 2018-07-24 0
33642 일반 커미션 맡기려는데 질문점 3 ㅇㅇ 121.154 2018-07-24 0
33641 일반 미코 할래? 3 큐리스 2018-07-24 1
33640 일반 친구들이 하나씩 VR 기기를 장만하고있다 3 기타빌런 2018-07-24 0
33639 일반 브이알챗 하는거 너무 슬프다 3 미코혐오자 39.7 2018-07-24 0
33638 일반 이동할때 앞머리 푸드다둗다다다닥 거리는거 정상임? 3 카디아. 2018-07-24 0
33637 일반 오늘 트레커 허리달고 메챠쿠챠 춤췄다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636 일반 머리카락이 캐릭터 얼굴을 파고드는데;; 어떻게 고쳐? 7 ㅇㅇ 211.248 2018-07-24 0
33634 일반 메이드복 소스 좋은거 있나요 2 ㅇㅇ 175.125 2018-07-24 0
33632 일반 그래서 여긴 흥갤이냐? 3 SSIRxx 2018-07-24 0
33631 일반 vr챗 시작한지 아마 4일인가 5일 됐을건데 2 SSIRxx 2018-07-24 0
33630 일반 지금 커미션 받는사람 있나요?? 2 ㅇㅇ 203.226 2018-07-24 0
33629 일반 근데 가비라는 놈 말투는 왤케 따라하는거냐? 2 김야기 2018-07-24 0
33628 일반 아까 넘어졋을때 피콸콸나서 6 Shinbi 2018-07-24 0
33625 일반 뉴비왔으니까 받아라 9 SSIRxx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