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재 부랄챗 시민 계층 분포도 완벽 분석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093
  • 2018-06-28 01:00:41
  • 222.237
							

이 글은 매우 한국인 시선의 글임을 미리 명시한다.







---------- GOD------------

"그유튜버 팸" : 알 사람은 다 아는 "그 유튜버" 팸. 유튜브 단골 손님들. 

갓본진 갭모에 유저(한국인 중에선 안보임) : 병신같이 보체나 여자목소리 연습한게 아닌 진성 목소리가 매우 여자 같은 남자 유저들이 있음.한국인 살면서 한 번도 못봄. 초식남 일본인 특유의 목소리인듯. 대부분의 부랄 유저가 그렇듯 얘들도 미소녀 캐릭을 사용하고 있는데 캐릭과 이 보이스의 조화가 적절히 어우러지면 그야말로 갭모에 폭발. 성별이 상관없게 됨. 얘네는 차렷이든 부랄이든 여자든 남자든 가리지 않으며 말빨이 좋으면 갓이지만 말빨이 없으면 그저 그런 계급이 되는 애매한 계급임. 목소리가 전부인 부랄챗에서 그야말로 가장 변동이 심한 계급임.

갓본진 부랄유저 + 인싸 : 대부분이 프게, 프온 유저. 퍼블릭에서 보기 힘듬.

갓본진 부랄 유저 : 갓본진의 업그레이드 버전. 

갓본진 차렷충(남,여) : 일본인이란 이유 하나만으로 인생 최절정의 인기를 누릴수 있음. 성별을 나누지 않은건 갓본진의 경우 남자나 여자나 부랄챗 내에서의 인기는 비슷하니까.

갓본을 제외한 외국인 : 갓본어를 할 줄 아는 외국인일수록 더욱 주가가 상승

----------넘을 수 없는 4차원의 벽-----------

부랄유저+말빨 목소리 다 좋음(남,여) : 항상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들끓고 있음. 이 경우 거의 네임드로 취급되며 프게나 프온에서 나오는 경우를 보기가 힘듬. 

일단 친해지면 매우 좋지만 친해지기 위한 길이 매우 험난함. 왜냐고? 인기가 많으니까. 이 계급의 경우 남여의 경계가 거의 무의미해짐.

부랄유저(여자) : 여자의 경우 부랄이 있는 경우는 난 딱 1번 봄. 왠지는 모르겠지만 여자는 부랄을 안사고 pc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만약 부랄까지 산 유저라면 여성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몸짓으로 애교폭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빨충들은 물론, 일반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수 있음.

차렷충(여자) : 별 이유도 없이 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보빨충들이 벌떼처럼 꼬임. 

부랄유저(남자) : 부랄을 샀고 마구 나데나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말재주가 없어도 제법 인기가 많음. 부랄이 있다. 단지 그 이유 하나만으로.

차렷충(남자 꿀성대) : 차렷충이지만 목소리 하나만으로 주변을 끌어모으는 재주가 있음

부랄 묵언충 : 기껏 부랄 샀는데 성별과 코리안이란게 들키면 순식간에 자기 주가가 하락할까 두려움에 말을 못함. 하지만 부랄이 있으니 묵언이 용서됨.

차렷충(남자) : 묵언 차렷충보단 나음. 게다가 차렷충의 경우, 본인의 말빨과 성별의 특수성으로 귀족까지도 올라갈수 있기 때문에 가장 변동이 심한 계급

묵언차렷충 :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음. 현실에서의 아싸력이 부랄에서도 들통날까봐 말도 못하고 부랄 살 돈도 없는 특급 씹천민

묵언차렷충+음악,노래충 : 그냥 애미없는 병신. 기껏 부랄 들와서 한다는게 구석에 짱박혀서 노래틀고 혼자 노래 부르기. 걍 역겨우니 차단하면 됨.

짱깨 : 챠오니마 하고 즉시 블락

어글리 : 블락





내가 썻지만 정말 완벽하다 생각함.

F유동닉 병신같은데 - dc App 2018.06.28 01:04:09
F유동닉 첫줄만 안썻으면 씝똥글이었을텐데 봐준다 - dc App 2018.06.28 01:04:50
저댄럼 이글 쓰느라고 투자한 몇분이 아깝다 - dc App 2018.06.28 01:06:08
울테 2018.06.28 01:07:16
눈깔돌아간사람 왜 좆본인이 갓본진이냐 하여튼 오타쿠 쐑이들 일본에 환상가진거 보면 존나 웃기네 68.149 2018.06.28 01:08:20
MANKALO GOD부분이 이상한데 봐준다. 2018.06.28 01:08:25
눈깔돌아간사람 저렇게 서열 쓰는거 보면 너 네덕출신이지 68.149 2018.06.28 01:08:44
눈깔돌아간사람 하여튼 비틱 출신들은 막 서열 나누길 좋아해요 그것도 재미있으면 그만인데 개씹노잼임 ㅉㅉ 68.149 2018.06.28 01:09:10
춤만춰 아이고 의미없다~~ 수박꽁다리보면서 수박이 어쩌네 평가하는건가 2018.06.28 01:09:14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라고 인기 있다는건 누구 오피셜이냐??? 68.149 2018.06.28 01:09:34
춤만춰 자자 슬슬 장작이 쌓이고 있어요 2018.06.28 01:09:41
눈깔돌아간사람 오히려 외국애들은 북한 덕분에 한국인 보면 겁나 신기해하던데 내기준으로 거의 매일 퍼블릭 퍼그 가거나 다른 월드 놀러갈때마다 그러던디 68.149 2018.06.28 01:10:18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라고 들으면 난 딱히 생각나는거 뭐 없던디 히로시마 나가사키 붐붐~ 이러는 미국인 보고 존나 웃기긴했엇다 68.149 2018.06.28 01:11:37
눈깔돌아간사람 붐붐~ 68.149 2018.06.28 01:11:54
눈깔돌아간사람 브알팁: 중국인이 오히려 한국인 보다 친절하다 68.149 2018.06.28 01:12:34
눈깔돌아간사람 지 시선을 한국인의 시선이라고 하는것도 좆같고 무튼 다 좆같은 글이니 이래서 디씨하지 말라는 거구나 하고 깨달음. 오늘도 깨달음 받고 줄이겠습니다 68.149 2018.06.28 01:13:39
하벤하이드 묵언 차렷미코랑 묵언 vr미코가 있기때문에 맞지않는 글이다 - dc App 2018.06.28 01:17:28
음료 명예일본인 - dc App 2018.06.28 01:24:25
차렷충아닌사람 2018.06.28 01:28:51
시택니코 중국인 친절한사람 많은건 맞음 2018.06.28 01:32:13
시택니코 근데 한국인 시선으로는 일본인 갓본진되는것도 맞음 90퍼 이상은 갓본진 보거나 갓본어들으러 온 씹덕들이라서 2018.06.28 01:33:29
눈깔돌아간사람 네다씹 68.149 2018.06.28 01:35:21
Viver 어느정도는 맞는말 같은데 - dc App 2018.06.28 03:05:10
ㅇㅇ 비틱쉐리 175.192 2018.06.28 04:27:25
37ㅓㄷㄱ 사람은 언제나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자신에 대한 가치를 알고 실망하거나 불가능하다 판단되면 주위의 것들을 판단하기 시작한다 좆간의 몸을 버리고 가상세계로 들어가자 121.156 2018.07.23 16: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