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재 부랄챗 시민 계층 분포도 완벽 분석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093
  • 2018-06-28 01:00:41
  • 222.237
							

이 글은 매우 한국인 시선의 글임을 미리 명시한다.







---------- GOD------------

"그유튜버 팸" : 알 사람은 다 아는 "그 유튜버" 팸. 유튜브 단골 손님들. 

갓본진 갭모에 유저(한국인 중에선 안보임) : 병신같이 보체나 여자목소리 연습한게 아닌 진성 목소리가 매우 여자 같은 남자 유저들이 있음.한국인 살면서 한 번도 못봄. 초식남 일본인 특유의 목소리인듯. 대부분의 부랄 유저가 그렇듯 얘들도 미소녀 캐릭을 사용하고 있는데 캐릭과 이 보이스의 조화가 적절히 어우러지면 그야말로 갭모에 폭발. 성별이 상관없게 됨. 얘네는 차렷이든 부랄이든 여자든 남자든 가리지 않으며 말빨이 좋으면 갓이지만 말빨이 없으면 그저 그런 계급이 되는 애매한 계급임. 목소리가 전부인 부랄챗에서 그야말로 가장 변동이 심한 계급임.

갓본진 부랄유저 + 인싸 : 대부분이 프게, 프온 유저. 퍼블릭에서 보기 힘듬.

갓본진 부랄 유저 : 갓본진의 업그레이드 버전. 

갓본진 차렷충(남,여) : 일본인이란 이유 하나만으로 인생 최절정의 인기를 누릴수 있음. 성별을 나누지 않은건 갓본진의 경우 남자나 여자나 부랄챗 내에서의 인기는 비슷하니까.

갓본을 제외한 외국인 : 갓본어를 할 줄 아는 외국인일수록 더욱 주가가 상승

----------넘을 수 없는 4차원의 벽-----------

부랄유저+말빨 목소리 다 좋음(남,여) : 항상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들끓고 있음. 이 경우 거의 네임드로 취급되며 프게나 프온에서 나오는 경우를 보기가 힘듬. 

일단 친해지면 매우 좋지만 친해지기 위한 길이 매우 험난함. 왜냐고? 인기가 많으니까. 이 계급의 경우 남여의 경계가 거의 무의미해짐.

부랄유저(여자) : 여자의 경우 부랄이 있는 경우는 난 딱 1번 봄. 왠지는 모르겠지만 여자는 부랄을 안사고 pc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만약 부랄까지 산 유저라면 여성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몸짓으로 애교폭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빨충들은 물론, 일반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수 있음.

차렷충(여자) : 별 이유도 없이 여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보빨충들이 벌떼처럼 꼬임. 

부랄유저(남자) : 부랄을 샀고 마구 나데나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말재주가 없어도 제법 인기가 많음. 부랄이 있다. 단지 그 이유 하나만으로.

차렷충(남자 꿀성대) : 차렷충이지만 목소리 하나만으로 주변을 끌어모으는 재주가 있음

부랄 묵언충 : 기껏 부랄 샀는데 성별과 코리안이란게 들키면 순식간에 자기 주가가 하락할까 두려움에 말을 못함. 하지만 부랄이 있으니 묵언이 용서됨.

차렷충(남자) : 묵언 차렷충보단 나음. 게다가 차렷충의 경우, 본인의 말빨과 성별의 특수성으로 귀족까지도 올라갈수 있기 때문에 가장 변동이 심한 계급

묵언차렷충 :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음. 현실에서의 아싸력이 부랄에서도 들통날까봐 말도 못하고 부랄 살 돈도 없는 특급 씹천민

묵언차렷충+음악,노래충 : 그냥 애미없는 병신. 기껏 부랄 들와서 한다는게 구석에 짱박혀서 노래틀고 혼자 노래 부르기. 걍 역겨우니 차단하면 됨.

짱깨 : 챠오니마 하고 즉시 블락

어글리 : 블락





내가 썻지만 정말 완벽하다 생각함.

F유동닉 병신같은데 - dc App 2018.06.28 01:04:09
F유동닉 첫줄만 안썻으면 씝똥글이었을텐데 봐준다 - dc App 2018.06.28 01:04:50
저댄럼 이글 쓰느라고 투자한 몇분이 아깝다 - dc App 2018.06.28 01:06:08
울테 2018.06.28 01:07:16
눈깔돌아간사람 왜 좆본인이 갓본진이냐 하여튼 오타쿠 쐑이들 일본에 환상가진거 보면 존나 웃기네 68.149 2018.06.28 01:08:20
MANKALO GOD부분이 이상한데 봐준다. 2018.06.28 01:08:25
눈깔돌아간사람 저렇게 서열 쓰는거 보면 너 네덕출신이지 68.149 2018.06.28 01:08:44
눈깔돌아간사람 하여튼 비틱 출신들은 막 서열 나누길 좋아해요 그것도 재미있으면 그만인데 개씹노잼임 ㅉㅉ 68.149 2018.06.28 01:09:10
춤만춰 아이고 의미없다~~ 수박꽁다리보면서 수박이 어쩌네 평가하는건가 2018.06.28 01:09:14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라고 인기 있다는건 누구 오피셜이냐??? 68.149 2018.06.28 01:09:34
춤만춰 자자 슬슬 장작이 쌓이고 있어요 2018.06.28 01:09:41
눈깔돌아간사람 오히려 외국애들은 북한 덕분에 한국인 보면 겁나 신기해하던데 내기준으로 거의 매일 퍼블릭 퍼그 가거나 다른 월드 놀러갈때마다 그러던디 68.149 2018.06.28 01:10:18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라고 들으면 난 딱히 생각나는거 뭐 없던디 히로시마 나가사키 붐붐~ 이러는 미국인 보고 존나 웃기긴했엇다 68.149 2018.06.28 01:11:37
눈깔돌아간사람 붐붐~ 68.149 2018.06.28 01:11:54
눈깔돌아간사람 브알팁: 중국인이 오히려 한국인 보다 친절하다 68.149 2018.06.28 01:12:34
눈깔돌아간사람 지 시선을 한국인의 시선이라고 하는것도 좆같고 무튼 다 좆같은 글이니 이래서 디씨하지 말라는 거구나 하고 깨달음. 오늘도 깨달음 받고 줄이겠습니다 68.149 2018.06.28 01:13:39
하벤하이드 묵언 차렷미코랑 묵언 vr미코가 있기때문에 맞지않는 글이다 - dc App 2018.06.28 01:17:28
음료 명예일본인 - dc App 2018.06.28 01:24:25
차렷충아닌사람 2018.06.28 01:28:51
시택니코 중국인 친절한사람 많은건 맞음 2018.06.28 01:32:13
시택니코 근데 한국인 시선으로는 일본인 갓본진되는것도 맞음 90퍼 이상은 갓본진 보거나 갓본어들으러 온 씹덕들이라서 2018.06.28 01:33:29
눈깔돌아간사람 네다씹 68.149 2018.06.28 01:35:21
Viver 어느정도는 맞는말 같은데 - dc App 2018.06.28 03:05:10
ㅇㅇ 비틱쉐리 175.192 2018.06.28 04:27:25
37ㅓㄷㄱ 사람은 언제나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자신에 대한 가치를 알고 실망하거나 불가능하다 판단되면 주위의 것들을 판단하기 시작한다 좆간의 몸을 버리고 가상세계로 들어가자 121.156 2018.07.23 16: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32029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4 ㅇㅇ 39.113 2018-07-20 0
32028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17 MANKALO 2018-07-20 16
32027 일반 저댄프렌드 맵은 렉 어떰 ? 4 검은연 2018-07-20 0
32026 일반 디스플레이 복제? 3 ㅇㅇ 58.141 2018-07-20 0
32025 일반 이거 슬리퍼를 대신할 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 49.167 2018-07-20 0
32023 일반 오버라이드로 점프모션도 바꿀수있음? Anti 2018-07-20 0
32022 일반 아까 낚시방에서 어떤 한국여자랑 어떤 외국인이랑 욕하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22.42 2018-07-20 0
32020 일반 이게임 존나비싼겜이라니까?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9 일반 컴견적 ㄱㅊ? 12 메타스코어 2018-07-20 0
32017 일반 바이브 AS맡긴거 받음 1 게럴드 2018-07-20 0
32016 일반 커메에서 아바타빼려고 설치했는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015 일반 오큘러스 일회용 건전지 낀지 4일이 지났다... 1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0 1
32014 일반 저댄 입문 준비물 머있음? 7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013 일반 내가 왜 vrc 할때 모니터 켜고 했을까 3 마리 2018-07-20 0
32012 일반 나중에 머리나 늘려서 써봐야겠다 1 아델리펭귄 2018-07-20 0
32011 일반 아시발 월급들어왔다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0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6 ㅇㅇ 39.113 2018-07-20 0
32009 일반 누가 만들어줬으면 1 NAME_HORANG 2018-07-20 0
32008 일반 전기비 오지게 많이 나오겠어 3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007 일반 키넥트때랑 지금 댄스 움직임 비교 9 Luche 2018-07-20 0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32001 일반 이 사람만 아니였어도 vr안샀는데 5 Gloryman 2018-07-20 3
32000 일반 가끔 보면 일본어갤인지 헷갈림 1 ㅇㅇ 223.62 2018-07-20 0
31999 일반 mmd모델 추출해서 아바타로 쓰려고하는데 질문좀 해도 됨? 3 ㅇㅇ 39.113 2018-07-20 0
31998 일반 vmd 다리 고정되는거 어떻게 수정함?? 1 ㅇㅇ 222.101 2018-07-20 0
31997 일반 난 일본어 자타동사에서 자꾸 실수하더라 [천유] 2018-07-20 0
31996 일반 일본인 코스하는게 어때서? 12 설마 진지빠냐? 121.139 2018-07-20 1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31994 일반 하 천장에 선 올리는거 어렵네 러프멜 2018-07-20 0
31993 일반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버글 업.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92 일반 진짜 개넓은곳에서 무선으로 VRC 저댄해보고 싶다 4 Luche 2018-07-20 0
31991 일반 중고 vr특징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90 일반 혹시 I II III IV 같은 숫자 12까지 이미지 있는사람? 3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