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아마존(클럽말고) 배대지 직구하면 부과세/관세 얼마나오나요?
글쓴이
눈알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820
  • 2018-06-27 06:16:44
							

그리고 게시판 뒤져보니 3개 한꺼번에 주문했다가 잘못하면 폐기당한다던데 뭔소리임?

3개 질러서 관부과세 내면 걍 되는거 아님?


얼마정도 나오는지 아시나요..

일레임 지금 직구중이니까 관부가세 내면 알려줌 트래커 3개에 스트랩 삼 2018.06.27 06:24:05
눈알이 ㄴ 3개 사면 잘못걸리면 폐기당한다던데 레알임? 어디서 나온 소리지 대체 2018.06.27 06:25:02
일레임 3개사면 왜 폐기당함?? 어디서 그런소리 들은거임? 2018.06.27 06:26:21
눈알이 ㄴ 전파인증을 받았어도 인증받은 주체만 여러개 들여올 수 있고 개인은 무조건 1개만 된다고 하네. 적발 안된다면 상관없지만... 계속 구글링 하면서 관련 정보 찾아보는중 2018.06.27 06:31:12
눈알이 ㄴㄴ https://www.2cpu.co.kr/bbs/board.php?bo_table=QnA&wr_id=453188 2018.06.27 06:35:05
일레임 찾아보니 전파인증 htc에서 다 되어있고 관부가세 내면 된다는가같은데 허미 이런것도 잇노 2018.06.27 07:02:41
일레임 http://rra.go.kr/ko/license/A_b_popup.do?app_no=201617100000210129 전파인증은 되어있으미 그냥 관부가세만 내면 될듯. 폐기는 안될거같은데. 2018.06.27 07:06:12
일레임 http://rra.go.kr/ko/license/A_b_popup_mobile.do?app_no=201717100000080004 2018.06.27 07:1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76 일반 아바타월드에 아바타 선택하는 카드가 안뜨는데 어떻게된거야....? ㅇㅇ 210.124 2018-06-29 0
24775 일반 엔진 만지다가 사소한 부분에서 실수해서 오류생기면 되게 열받지 않나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4 일반 씨팔 커스텀 아바타 언제 풀려!!!!! 3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73 일반 흔한 똥컴이 보는 남의 아바타 ㅇㅅㅇ 223.131 2018-06-29 1
24772 일반 오늘 사귄 멕시코 친구가 8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1 일반 독일놈들 ㅂㄷㅂㄷ 하는거 개 웃기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770 일반 동글을 샀는데 ㅁㄴㅇㄴㅁㅇ 218.144 2018-06-29 0
24769 일반 또 그림 선물 받았다 어흑마이갓 2018-06-29 1
24768 일반 바이브 국내꺼도 110v야? 1 ㅁㅁ 124.49 2018-06-29 0
24766 일반 오늘자 슈라인 부갤주.JPG 2 대머리 61.102 2018-06-29 1
24765 일반 븨알챗때문에 성욕도 성취욕도 줄어드는거같다 8 ㅇㅇ 110.70 2018-06-29 0
24764 일반 아바타 파일 다 날라갓음 댕타 2018-06-29 0
24763 일반 오늘의 유니티집회 1 221.165 2018-06-29 2
24762 일반 VR챗 24시간 넘어가는데 언제쯤 커스텀 아바타 낄수있을까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61 일반 혹시아까 내 컴사양으로 주문한 갤럼있냐... 10 애플치즈 2018-06-29 2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24757 일반 요즘 브알챗 조금만함 નાસ 2018-06-29 0
24756 일반 님들 춤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찾음? 5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55 일반 파티클로 담배 연기 표현하려면 뭐만져야 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4 일반 ㅇ아앙아ㅏㄱ VR하고싶다 어떻게하지 이거 이상황을 3 애플치즈 2018-06-29 0
24753 일반 폴리곤 3만7천에서 1만9천으로 줄였당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2 일반 이사람 복사핵맞지? 6 닉네임없다네 2018-06-29 0
24751 일반 scp맵 클리어했다 1 ㅇㅇ 27.117 2018-06-29 0
24750 일반 완장하려고 이미지 만들었다? 4 LiFe 2018-06-29 0
24749 일반 윾니티 애니메이션 빠요엔 모심 3 윾니티 182.230 2018-06-29 0
24746 일반 이거 마이크 말할떄만 켜지는 식임? 3 ㅇㅇ 61.99 2018-06-29 0
24745 일반 메이드 너무 귀엽다 진짜 1 틸핏아재 2018-06-29 0
24742 일반 아 멘탈나가욧 늒네에게 도움좀 주세오 3 늒네 58.225 2018-06-29 0
24741 일반 늒네 브알질문 하면 받아주나여? 4 ITOAR 2018-06-29 0
24740 일반 와 허리만 움직여져도 확사는구나 3 Luche 2018-06-29 0
24739 일반 치마 두겹일 경우에는 cloth 어떻게 넣어야해요? 7 Amiya 2018-06-29 0
24738 일반 유니티 질문이에오 5 늒네 180.229 2018-06-29 0
24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거리 5.5미터 넘었다고 3 일레임 2018-06-29 0
24736 일반 1주일만에 첨으로 접속 안했다 3 오뚜기신 2018-06-29 0
24735 일반 방장아니면 메뉴자체가없나봄? 그로자 2018-06-29 0
24734 일반 키넥트 직거래하다 나도모르게 닉네임을 물어봤는데... 쿠루통 1.227 2018-06-29 0
24732 일반 시네마홈 url 복붙어떻게함? 9 그로자 2018-06-29 0
24731 일반 이건 또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30 일반 갤 이틀정도 안들어와도 념글만 보면되네 2 면요리좋아함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