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이랑 보첸 키고 놀고있는데 외구긴이 시비검
글쓴이
눈알이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44
  • 2018-06-27 03:01:00
							

친구 한 셋이서 보첸키고 모여서 여중생쟝놀이 하고있었음

근데 외구긴이 갑자기 와서 시비걸드라


1시간내내 계속 따라다니면서 호모냐고 영어로 계속 막 욕함 ㅋㅋㅋ


근데 정작 본인도 로리 여자캐임 ㅋㅋㅋ



그래서 남캐로 바꾼다음에 보이스 체인저 끄고

나도 따라다니면서 게이드립 쳐드림


영어 할줄도 모르는데 


헤이~ 키티~~ 아이러브 유

썩마이딕 마이 애즈 이즈 딜리셔스 리킹 애즈 플리즈


그다음 사우스파크의 엉클퍽커 가사 랩으로 쏴드림

셔쳐퍼킹페이스 엉클퍽커~ 유어 칵 써킹에즈 리킹 엉클퍽커~~


참고로 VR유저라 얼굴이랑 몸 더듬어드림


그켬하면서 도망가더라

그래서 뮤트하니까 개지랄하던데

금마 목소리는 겁나 찐따같았음 


ㅇㅇ 211.229 2018.06.27 03:14:48
ㅇㅇ 113.198 2018.06.27 03:15:45
음료 2018.06.27 03:23:11
ㅇㅇ ? 59.14 2018.06.27 03:2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50 일반 아바타에 카메라넣었는데 왜 월드바꾸면 사라지지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48 일반 키넥트 바닥에 앉는거 가능해? 4 애플티 2018-07-03 0
25947 일반 걸어가면서 소리나는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셔요? 2 유동이 211.200 2018-07-03 1
25946 일반 키넥트 사면 1 Dochi 2018-07-03 0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