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이랑 보첸 키고 놀고있는데 외구긴이 시비검
글쓴이
눈알이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44
  • 2018-06-27 03:01:00
							

친구 한 셋이서 보첸키고 모여서 여중생쟝놀이 하고있었음

근데 외구긴이 갑자기 와서 시비걸드라


1시간내내 계속 따라다니면서 호모냐고 영어로 계속 막 욕함 ㅋㅋㅋ


근데 정작 본인도 로리 여자캐임 ㅋㅋㅋ



그래서 남캐로 바꾼다음에 보이스 체인저 끄고

나도 따라다니면서 게이드립 쳐드림


영어 할줄도 모르는데 


헤이~ 키티~~ 아이러브 유

썩마이딕 마이 애즈 이즈 딜리셔스 리킹 애즈 플리즈


그다음 사우스파크의 엉클퍽커 가사 랩으로 쏴드림

셔쳐퍼킹페이스 엉클퍽커~ 유어 칵 써킹에즈 리킹 엉클퍽커~~


참고로 VR유저라 얼굴이랑 몸 더듬어드림


그켬하면서 도망가더라

그래서 뮤트하니까 개지랄하던데

금마 목소리는 겁나 찐따같았음 


ㅇㅇ 211.229 2018.06.27 03:14:48
ㅇㅇ 113.198 2018.06.27 03:15:45
음료 2018.06.27 03:23:11
ㅇㅇ ? 59.14 2018.06.27 03:2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09 일반 불탔던 틈을 타서 2 ㅇㅇ 211.227 2018-07-10 0
28408 일반 미코 shape keys 테스트하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0 0
28407 일반 이갤에서 가장 댓글많이달린글이었다... 6 ㅇㅇ 121.184 2018-07-10 0
28406 일반 나는 누구보다 더 대단하고 위대한 사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5 일반 오늘도 외국인에게 한국말을 가르쳤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4 일반 저도 한번 태워보겠습니다! 2 림크 2018-07-10 0
28403 일반 여기는 마이너갤인데 너무잘타 1 아신밀 2018-07-10 0
28402 일반 오큘로스 이거 사면 되나요 ??? 3 q1 2018-07-10 0
28401 일반 불타는 갤을 식히기 위한 숯불갈비 10 MANKALO 2018-07-10 10
28400 일반 핵쟁이님 왜날찾음 겜중인데 11 ㅇㅇ 121.184 2018-07-10 0
28399 일반 이거 핵쟁이임 아님???? 6 카스터 2018-07-10 0
28398 일반 오랜만에 느꼈다 꼬마키` 2018-07-10 0
28397 일반 다 타부렀네 1 러프멜 2018-07-10 0
28395 일반 근데 피부 광택나게 만드는 쉐이더 뭔지아는사람? ㅇ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94 일반 데스건 없는 저댄방으로 놀러오세요 ~~ 1 카디아. 2018-07-10 0
28393 일반 저스트댄스하고 자려고했는데 왜 사람이읎죠 3 ㅇㅇ 218.146 2018-07-10 0
28392 일반 진짜 이 글쓴 사람 존경합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91 일반 여기는 언제나 활활 타는군 2 아루라테 2018-07-10 0
28390 일반 육군 정복은 색을 뭘 넣어야 할까? 3 Poo_Your_Ass 2018-07-10 0
28389 일반 풋페티쉬 1 메타스코어 2018-07-10 0
28388 일반 월드만드는중인데 질문좀 2 dd 220.74 2018-07-10 0
28387 일반 캐릭터 목이랑 몸이랑 명암이 다른데.. 2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86 일반 핵쟁이 글 수정을 대비한 박제 11 ㅇㅇ 42.82 2018-07-10 15
28385 일반 하 저런놈들 설치는 이상 브알챗 이대로가면 2 MANKALO 2018-07-10 0
28384 일반 한 글에 댓글이 3백개씩 달리는 갓흥갤 보드카마신놈 2018-07-10 0
28382 일반 바이브 써봤는데 3 네이스 2018-07-10 0
28381 일반 늒네의 vrchat 그림 일기 9 랄깽 2018-07-10 12
28380 일반 활활 불타네 1 일레임 2018-07-10 0
28379 일반 신공포맵 진엔딩 가는 방법 아시는 분 ㅇ...... 2 ㅇㅇ 182.209 2018-07-10 0
28378 일반 바이브쓰려면 공간 어느정도 필요함? 2 ㅇㅇ 121.171 2018-07-10 0
28377 일반 말나온김에 하는말인데 데스건은 3 AVI 2018-07-10 9
28376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5 치요키 2018-07-10 0
28375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ㅇㄴㅁㅇ 182.226 2018-07-10 0
2837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4 공배기 2018-07-10 1
28371 일반 VR모드에서는 VR챗 로우로 어떻게 키냐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28370 일반 데스건이라는 것도 참 이름 잘지은것같다. 1 엘에르엘 2018-07-10 0
28369 일반 피아노방 키변경하면 1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8 일반 나.. 뭔가.. 엄청난걸 봐버렸는데... 6 ㅇㅇ 121.157 2018-07-10 0
28367 일반 ㅋㅋ뭔가했네 4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6 일반 형들 컴 견적 질문점 3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