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rvier4VR 발목회전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22
  • 2018-06-27 01:19:42
							

지금 키넥트의 스켈레톤 트래킹을 이용한 발목인식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음 그래서 각종 자세를 취할때 발목회전을 다리가 따라가므로 기기괴괴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DRIVER4VR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단점을 보완할수는 있음
Driver4vr이 키넥트 외에도 컨트롤러의 연걸과 LED트래킹을 지원하는데MR처럼 몸에다가 전구를 달아서 이를 트래킹하게 하는 방식임
그래서 PS3 무브봉 3개를 양 발, 허리에 달아 키넥트가 전구를 트래커로 추적하게 할 수 있음 거기에 무브봉에 있는 자이로센서로 회전까지 측정가능해서 어느정도 바이브랑 유사한 MR방식의 풀트래킹이 가능

무브봉 3개가 곤란하다면 무브봉 외에도 자이로센서가 있는 컨트롤러를 지원함
예를들면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조이콘 두개를 양 발에 달아 회전만 인식시키고 허리랑 발 트래킹은 크넥트 스켈레톤 추적으로 하면 발목회전이 안정적으로 될수있을듯.

이라고 찾아봤는데 이번주말에 해봐야지
일단 발목에 달아볼만한건 갖고있는 조이콘 2개랑 데이드림 컨트롤러 2개인데 둘다 해보고 잘되면 후기써봄

긴긴 mr 컨트롤러도 자이로랑 led 달려있는데 지원하려나 2018.06.27 01:20:43
러프멜 자이로는 지원할텐데 LED트래킹은 색깔이 다른 전구를 하나씩 인식시키는거라 LED트래킹은 안될거같음 LED트래킹은 옥션같은데서 파는 LED스트랩 생각해보는중임 2018.06.27 01:22:14
가사이_유노 써보ㄱ고 후기올려줘 2018.06.27 01:23:14
Gloryman Verybeta버전은 발목 잘인식한다던데 2018.06.27 01:24:15
집에 공기계 널려있는데 스마트폰 자이로는 못 쓰냐 ㅋㅋㅋㅋ 개무겁겠네 221.166 2018.06.28 11: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4 일반 당분간 브얄세카이 못 돌아간다 2 피치카토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