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rvier4VR 발목회전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22
  • 2018-06-27 01:19:42
							

지금 키넥트의 스켈레톤 트래킹을 이용한 발목인식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음 그래서 각종 자세를 취할때 발목회전을 다리가 따라가므로 기기괴괴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DRIVER4VR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단점을 보완할수는 있음
Driver4vr이 키넥트 외에도 컨트롤러의 연걸과 LED트래킹을 지원하는데MR처럼 몸에다가 전구를 달아서 이를 트래킹하게 하는 방식임
그래서 PS3 무브봉 3개를 양 발, 허리에 달아 키넥트가 전구를 트래커로 추적하게 할 수 있음 거기에 무브봉에 있는 자이로센서로 회전까지 측정가능해서 어느정도 바이브랑 유사한 MR방식의 풀트래킹이 가능

무브봉 3개가 곤란하다면 무브봉 외에도 자이로센서가 있는 컨트롤러를 지원함
예를들면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조이콘 두개를 양 발에 달아 회전만 인식시키고 허리랑 발 트래킹은 크넥트 스켈레톤 추적으로 하면 발목회전이 안정적으로 될수있을듯.

이라고 찾아봤는데 이번주말에 해봐야지
일단 발목에 달아볼만한건 갖고있는 조이콘 2개랑 데이드림 컨트롤러 2개인데 둘다 해보고 잘되면 후기써봄

긴긴 mr 컨트롤러도 자이로랑 led 달려있는데 지원하려나 2018.06.27 01:20:43
러프멜 자이로는 지원할텐데 LED트래킹은 색깔이 다른 전구를 하나씩 인식시키는거라 LED트래킹은 안될거같음 LED트래킹은 옥션같은데서 파는 LED스트랩 생각해보는중임 2018.06.27 01:22:14
가사이_유노 써보ㄱ고 후기올려줘 2018.06.27 01:23:14
Gloryman Verybeta버전은 발목 잘인식한다던데 2018.06.27 01:24:15
집에 공기계 널려있는데 스마트폰 자이로는 못 쓰냐 ㅋㅋㅋㅋ 개무겁겠네 221.166 2018.06.28 11: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57 일반 VR챗 무한회전버그 어떻게 고칩니까 형님들? 1 빌키스 59.16 2018-07-10 0
28356 일반 터키 여자분이랑 그림그리면서 놀았음 4 Heavron 2018-07-10 0
28355 일반 오늘의 핵쟁이 명언. 9 ㅇㅇ 121.184 2018-07-10 14
28354 일반 주문하신 꼬툭튀 9s 5 긴긴 2018-07-10 0
28353 일반 곧 월급도 받고 키넥트V2랑 MR 직거래 예약 겸 문제생김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52 일반 쉬프트+F3 유니티에서 이름 아는넘? 3 어흑마이갓 2018-07-10 0
28351 일반 vr챗 풀트래킹 잘돌아가는 컴퓨터 스펙 어느정도? 3 ㅇㅇ 60.111 2018-07-10 0
28350 일반 10mb) 저댄하면서 이것저것 치요키 2018-07-10 0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