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rvier4VR 발목회전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22
  • 2018-06-27 01:19:42
							

지금 키넥트의 스켈레톤 트래킹을 이용한 발목인식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음 그래서 각종 자세를 취할때 발목회전을 다리가 따라가므로 기기괴괴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DRIVER4VR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단점을 보완할수는 있음
Driver4vr이 키넥트 외에도 컨트롤러의 연걸과 LED트래킹을 지원하는데MR처럼 몸에다가 전구를 달아서 이를 트래킹하게 하는 방식임
그래서 PS3 무브봉 3개를 양 발, 허리에 달아 키넥트가 전구를 트래커로 추적하게 할 수 있음 거기에 무브봉에 있는 자이로센서로 회전까지 측정가능해서 어느정도 바이브랑 유사한 MR방식의 풀트래킹이 가능

무브봉 3개가 곤란하다면 무브봉 외에도 자이로센서가 있는 컨트롤러를 지원함
예를들면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조이콘 두개를 양 발에 달아 회전만 인식시키고 허리랑 발 트래킹은 크넥트 스켈레톤 추적으로 하면 발목회전이 안정적으로 될수있을듯.

이라고 찾아봤는데 이번주말에 해봐야지
일단 발목에 달아볼만한건 갖고있는 조이콘 2개랑 데이드림 컨트롤러 2개인데 둘다 해보고 잘되면 후기써봄

긴긴 mr 컨트롤러도 자이로랑 led 달려있는데 지원하려나 2018.06.27 01:20:43
러프멜 자이로는 지원할텐데 LED트래킹은 색깔이 다른 전구를 하나씩 인식시키는거라 LED트래킹은 안될거같음 LED트래킹은 옥션같은데서 파는 LED스트랩 생각해보는중임 2018.06.27 01:22:14
가사이_유노 써보ㄱ고 후기올려줘 2018.06.27 01:23:14
Gloryman Verybeta버전은 발목 잘인식한다던데 2018.06.27 01:24:15
집에 공기계 널려있는데 스마트폰 자이로는 못 쓰냐 ㅋㅋㅋㅋ 개무겁겠네 221.166 2018.06.28 11: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33 일반 이제 슈라인이랑 사쿠라 가면 난리 나것네 ㅇㅇ 180.230 2018-06-30 0
24832 일반 나보고 목소리좋고 특별하대 6 꿀뚤 2018-06-30 0
24831 일반 글자판이랑 마커 넣었다 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06-30 0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