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rvier4VR 발목회전
글쓴이
러프멜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22
  • 2018-06-27 01:19:42
							

지금 키넥트의 스켈레톤 트래킹을 이용한 발목인식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음 그래서 각종 자세를 취할때 발목회전을 다리가 따라가므로 기기괴괴한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DRIVER4VR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단점을 보완할수는 있음
Driver4vr이 키넥트 외에도 컨트롤러의 연걸과 LED트래킹을 지원하는데MR처럼 몸에다가 전구를 달아서 이를 트래킹하게 하는 방식임
그래서 PS3 무브봉 3개를 양 발, 허리에 달아 키넥트가 전구를 트래커로 추적하게 할 수 있음 거기에 무브봉에 있는 자이로센서로 회전까지 측정가능해서 어느정도 바이브랑 유사한 MR방식의 풀트래킹이 가능

무브봉 3개가 곤란하다면 무브봉 외에도 자이로센서가 있는 컨트롤러를 지원함
예를들면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조이콘 두개를 양 발에 달아 회전만 인식시키고 허리랑 발 트래킹은 크넥트 스켈레톤 추적으로 하면 발목회전이 안정적으로 될수있을듯.

이라고 찾아봤는데 이번주말에 해봐야지
일단 발목에 달아볼만한건 갖고있는 조이콘 2개랑 데이드림 컨트롤러 2개인데 둘다 해보고 잘되면 후기써봄

긴긴 mr 컨트롤러도 자이로랑 led 달려있는데 지원하려나 2018.06.27 01:20:43
러프멜 자이로는 지원할텐데 LED트래킹은 색깔이 다른 전구를 하나씩 인식시키는거라 LED트래킹은 안될거같음 LED트래킹은 옥션같은데서 파는 LED스트랩 생각해보는중임 2018.06.27 01:22:14
가사이_유노 써보ㄱ고 후기올려줘 2018.06.27 01:23:14
Gloryman Verybeta버전은 발목 잘인식한다던데 2018.06.27 01:24:15
집에 공기계 널려있는데 스마트폰 자이로는 못 쓰냐 ㅋㅋㅋㅋ 개무겁겠네 221.166 2018.06.28 11:4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35001 일반 유니티에선 표정이 제대로 나오는데 게임에선 안나오는건 뭐가 문제일까.. 2 긴긴 2018-07-29 0
34999 일반 나 하고있다 커미션 없다 돈이 도움! 빠쓰 2018-07-29 0
34998 일반 driver4vr 지우고 kinectvr로 허리 설정은했는데 1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