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근황이다 존나KAWAII한 새끼들아!!
글쓴이
음료
추천
1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16
  • 2018-06-27 01:07:46
							

음료다. 동방역 근황에 대한 글이다.

동방역은 꾸준히 업데이트를 한다고 저번글에 말했다. 얼마나 추가됬는지 봐보자.

역사 밖풍경이 단순하게 변했다. 프레임문제때문인듯

편의점에는 동방아바타가 있으니 관심있으면 가보도록

열차를 타기위해 표를 구매하자.

열심히 일??하는 동방역직원

열차를 기다리는 행인

열차안은 한산하다.

아까봤던 행인이 승객1명을 위협중이다.

7호선 단소살인마느낌이 난다.

콰악~씨

단소살인마를 안보았다면 아래링크 들어가면됨.



https://youtu.be/BrhwdN-BgRY

저번에 소개한 인간마을역 다음에 도착한 달의도시역

지하철 느낌이 난다.

밖으로 나갈수있는 출구

왜인지는 모르지만 무장경비가 근무중이다.

근무중 이상무

이 날개1조각뿐인 NPC가 이곳 보스인듯 하다.

일본풍건물과 고층빌딩의 콜라보

너무 무서워서 인간마을 포장마차로 빤스런함

예전에는 구급약팔던 NPC가 있었는데 NPC도 빤스런한듯.

더 업데이트되면 다시돌아온다

추천눌러라 댓글적어라 카와이한 새끼들아!

- dc official App
음료 콰악씨!! - dc App 2018.06.27 01:08:35
ㅇㅇ 달의도시역 어캐가냐? 인간마을 역 다음부턴 갈수가없던데 58.239 2018.06.27 01:09:37
spill 단소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4 2018.06.27 02:02:12
ㅇㅇ 달의도시 아케감? 114.205 2018.06.27 03:14:31
ㅇㅇ 댓글 추천 구걸하는거 10년전 네덕 보는 느낌이노 118.45 2018.06.27 06:28:09
음료 ㄴ꼬우면 알지? - dc App 2018.06.27 09:46:31
ㅇㅇ 개추 61.255 2018.06.27 16:29:29
123ㅌ 서교공 표발매기노 ㅋㅋ - dc App 2018.06.28 15:50:35
123ㅌ 열차는한큐차량이노 - dc App 2018.06.28 15:51: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170 일반 옷 바꾸는거 질문좀 1 게럴드 2018-07-07 0
27168 일반 너무 신나게 추다가 선 뽑았DA... 3 눈농 2018-07-07 0
27167 일반 MMD 댄스방 질문 ㅇㅇ 125.137 2018-07-07 0
27166 일반 요즘 너무 열심히 춤춘듯 2 ㅇㅇ 1.227 2018-07-07 0
27165 강좌/정보 VRChat 에서 사용가능한 음성인식 실시간 번역 시스템 무료배포 29 Pyu_ru 2018-07-07 36
27164 일반 아바타 만들어서 업로드 했는데 인게임에서 안 보임 asdfp 118.33 2018-07-07 0
27163 일반 오디세이 선 너무 짧아서 연장선삼 4 일레임 2018-07-07 0
2716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펌웨어 업데이트 오류 해결 12 아이리네 2018-07-07 23
27161 일반 아이트래킹 좆망ㅋㅋㅋ 5 L-dopa 2018-07-07 0
27160 일반 vr 녹화 하는법좀 알려주실분??ㅠㅠ 1 123 182.209 2018-07-07 0
27159 일반 치마 이거 따로따로 나눠져 있는거 하나로 어케 합치냐 ?? ㅇㅇ 118.37 2018-07-07 0
27158 일반 난 그냥 지금까지 경험으로 웨알프를 안함 3 MANKALO 2018-07-07 2
27157 일반 이름변경 2 오로라 2018-07-07 0
27156 일반 그래도 브알챗이 스팀 80위는 하네 1 MANKALO 2018-07-07 0
27155 일반 으흑흑 프롬충이 미안하다 4 ㅇㅇ 175.204 2018-07-07 0
2715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도와주세요.... 9 라임귤 2018-07-07 0
27152 일반 국적 물어보는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5 AVI 2018-07-07 0
27151 일반 이런건 어떻게하는거야 ㅇㅇ 59.7 2018-07-07 0
27150 일반 VR일기 - 일뽕 맞은새끼는 제발 좀 디지기바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07 2
27149 일반 대체 겜하면서 국적은 왜 물어보냐? 3 ㅇㅇ 223.62 2018-07-07 0
27148 일반 페텔기우스는 근육맨이 처벌한다! 1 ㅇㅇ 116.47 2018-07-07 3
27147 일반 일단 트래커 입찰질좀 해봐야겠다 3 Luche 2018-07-07 0
27146 일반 내가 왜 팬티 빌런이냐 2 기무대띠 2018-07-07 0
27145 일반 니네가 우주인이라면 7 58.235 2018-07-07 26
27144 일반 모션 만드는법 강좌 없습니까.. 1 ㅇㅇ 61.77 2018-07-07 0
27143 일반 대체 씨발 게임하면서 국적도 안가르쳐주는새끼들은 뭐냐? 8 ㅇㅇ 222.237 2018-07-07 1
27141 일반 노라캣이라는 사람 유튜버임? 5 ㅇㅇ 59.151 2018-07-07 0
27140 일반 그 한국맵 있자나 다른 민속놀이랑 설명 추가하면 더 잼날듯 6 하피핏 2018-07-07 0
27139 일반 아싸들 밥먹을때 특징 6 ㅇㅇ 218.147 2018-07-07 0
27138 일반 VRC 만 하는데 그러면 델로 사면 될까요? 8 시즈델타 182.229 2018-07-07 0
27136 일반 Korea Tourney Hall인가 거기 집 같은 곳 천장 왜이럼? 4 Gloxinia 2018-07-07 0
27135 일반 이 미코 댄스 이름 뭔지 아는사람?? 2 미코댄스 221.153 2018-07-07 0
27134 일반 맵 만들때 아바타 시작 위치 지정 가능해? 1 ㅇㅇ 211.225 2018-07-07 0
27133 일반 렉 줄이는거 강좌 있지 ㅇ낳았어?? 1 9223372036854775807 2018-07-07 0
27132 일반 발재간에 자신있는 아조시 있능가 4 Rla시민 2018-07-07 0
27131 일반 MR Acer 와 Dell , HP 중 하나 추천해주세요 3 시즈델타 182.229 2018-07-07 0
27130 일반 Idle 모션 관련 질문점 ㅠㅠ 어흑마이갓 2018-07-07 0
2712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하고싶다 3 KASAGI 2018-07-07 0
27128 일반 망갤 순위권밖 5 신ldl 2018-07-07 0
27127 일반 쉬부랄꺼 다시는 오전 오후 안한다 1 꼬마키` 2018-07-0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