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근황이다 존나KAWAII한 새끼들아!!
글쓴이
음료
추천
1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16
  • 2018-06-27 01:07:46
							

음료다. 동방역 근황에 대한 글이다.

동방역은 꾸준히 업데이트를 한다고 저번글에 말했다. 얼마나 추가됬는지 봐보자.

역사 밖풍경이 단순하게 변했다. 프레임문제때문인듯

편의점에는 동방아바타가 있으니 관심있으면 가보도록

열차를 타기위해 표를 구매하자.

열심히 일??하는 동방역직원

열차를 기다리는 행인

열차안은 한산하다.

아까봤던 행인이 승객1명을 위협중이다.

7호선 단소살인마느낌이 난다.

콰악~씨

단소살인마를 안보았다면 아래링크 들어가면됨.



https://youtu.be/BrhwdN-BgRY

저번에 소개한 인간마을역 다음에 도착한 달의도시역

지하철 느낌이 난다.

밖으로 나갈수있는 출구

왜인지는 모르지만 무장경비가 근무중이다.

근무중 이상무

이 날개1조각뿐인 NPC가 이곳 보스인듯 하다.

일본풍건물과 고층빌딩의 콜라보

너무 무서워서 인간마을 포장마차로 빤스런함

예전에는 구급약팔던 NPC가 있었는데 NPC도 빤스런한듯.

더 업데이트되면 다시돌아온다

추천눌러라 댓글적어라 카와이한 새끼들아!

- dc official App
음료 콰악씨!! - dc App 2018.06.27 01:08:35
ㅇㅇ 달의도시역 어캐가냐? 인간마을 역 다음부턴 갈수가없던데 58.239 2018.06.27 01:09:37
spill 단소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4 2018.06.27 02:02:12
ㅇㅇ 달의도시 아케감? 114.205 2018.06.27 03:14:31
ㅇㅇ 댓글 추천 구걸하는거 10년전 네덕 보는 느낌이노 118.45 2018.06.27 06:28:09
음료 ㄴ꼬우면 알지? - dc App 2018.06.27 09:46:31
ㅇㅇ 개추 61.255 2018.06.27 16:29:29
123ㅌ 서교공 표발매기노 ㅋㅋ - dc App 2018.06.28 15:50:35
123ㅌ 열차는한큐차량이노 - dc App 2018.06.28 15:51: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17 일반 이거 본설정 이거 뭐임 2 DD 1.244 2018-07-01 0
25216 일반 님들 혹시 KinectToVR 이거 저장안됨??? 5 애플치즈 2018-07-01 0
25215 일반 viseme 어짜냐; 4 윾동 222.113 2018-07-01 0
25213 일반 요즘 사진찍은거 보려고 들어가면 팬티밖에 없네 1 mallin 2018-07-01 0
25212 일반 저댄방 특징 1 러프멜 2018-07-01 0
25211 일반 오늘 댄스방 한산하네? 2 Gloryman 2018-07-01 0
25210 일반 잘려고 누웠는데 잠안와서 chill 한 음악 듣는방송 4 강나다 116.46 2018-07-01 1
25209 일반 월드를 만들엇는대 포탈열어서 가니깐 같이있던사람들이랑 안들어가지고 서로 4 내공내공 2018-07-01 0
25208 일반 집가서 춤추고싶다 ㅇㅇ 223.33 2018-07-01 0
25207 일반 늅 질문 바이브 마이크가 기본 탑재 진짜야? 2 Wolfs 2018-07-01 0
25206 일반 하 싀,vr 열받는다 데스건 4 에스카노르 2018-07-01 0
25205 일반 오늘자 팬티 사진 갱신 2 기무대띠 2018-07-01 9
25204 일반 븨알챗 늒네 놀아줄진구 망탄 2018-07-01 0
25201 일반 월급 들어온다 2 ㅇㅇ 122.46 2018-07-01 0
25200 일반 이거 유니티 업로드 오류 머임? 4 Gloxinia 2018-07-01 0
25199 일반 스네일마커+안경추가 커미션 해주실분 잇나여 4 ㅇㅇ 180.150 2018-07-01 0
25198 일반 유니티에서 build & publish 눌러도 아무 증상없는데 어떻게함? 6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97 일반 케모노 브알챗모드에 남아있는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07-01 0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25185 일반 키넥트 cpu자원 많이 먹음? 1 아리수챤 2018-07-01 0
25183 일반 블렌더 미코만지는대 손이안따라와요 6 Niwatori 2018-07-01 0
25182 일반 이거 자기 아이디 볼 순 없어? 2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81 일반 화장을 해도 못생긴얘들이 있더라 4 ㅇㅇ 223.62 2018-07-01 0
25180 일반 Cloth 완벽하다 15 시란 2018-07-01 2
25179 일반 메이드 아바타 있는 월드 머머 있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7-01 0
25178 일반 예전엔 렉이 안걸렸던거 같은데 BLOCK_B 2018-07-01 0
25177 일반 키넥트 쓰려면 여유공간 얼마나 필요하냐? 4 아리수챤 2018-07-01 0
25176 일반 미코모델 질려서 케모노로 갈려고 하는데 모델 모여있는곳 어디 없어? 3 ㅇㅇ 180.230 2018-07-01 0
25174 일반 첨해서 방나가는데 건담지나가네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73 일반 월드 제작할때 물체 어떻게 텔포시킴? 4 ㅇㅇ 14.42 2018-07-01 0
25172 일반 오늘자 vr챗 4 sing)Hana 2018-07-01 0
25171 일반 보통 모델만 있고 리깅 하나도 안되어있으면 뭘로 리깅하나요 2 ㅇㅇ 122.42 2018-07-01 0
25170 일반 친구 오큘 뺏어서 VRchat하는 만화 3 mami 2018-07-01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