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근황이다 존나KAWAII한 새끼들아!!
글쓴이
음료
추천
1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16
  • 2018-06-27 01:07:46
							

음료다. 동방역 근황에 대한 글이다.

동방역은 꾸준히 업데이트를 한다고 저번글에 말했다. 얼마나 추가됬는지 봐보자.

역사 밖풍경이 단순하게 변했다. 프레임문제때문인듯

편의점에는 동방아바타가 있으니 관심있으면 가보도록

열차를 타기위해 표를 구매하자.

열심히 일??하는 동방역직원

열차를 기다리는 행인

열차안은 한산하다.

아까봤던 행인이 승객1명을 위협중이다.

7호선 단소살인마느낌이 난다.

콰악~씨

단소살인마를 안보았다면 아래링크 들어가면됨.



https://youtu.be/BrhwdN-BgRY

저번에 소개한 인간마을역 다음에 도착한 달의도시역

지하철 느낌이 난다.

밖으로 나갈수있는 출구

왜인지는 모르지만 무장경비가 근무중이다.

근무중 이상무

이 날개1조각뿐인 NPC가 이곳 보스인듯 하다.

일본풍건물과 고층빌딩의 콜라보

너무 무서워서 인간마을 포장마차로 빤스런함

예전에는 구급약팔던 NPC가 있었는데 NPC도 빤스런한듯.

더 업데이트되면 다시돌아온다

추천눌러라 댓글적어라 카와이한 새끼들아!

- dc official App
음료 콰악씨!! - dc App 2018.06.27 01:08:35
ㅇㅇ 달의도시역 어캐가냐? 인간마을 역 다음부턴 갈수가없던데 58.239 2018.06.27 01:09:37
spill 단소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4 2018.06.27 02:02:12
ㅇㅇ 달의도시 아케감? 114.205 2018.06.27 03:14:31
ㅇㅇ 댓글 추천 구걸하는거 10년전 네덕 보는 느낌이노 118.45 2018.06.27 06:28:09
음료 ㄴ꼬우면 알지? - dc App 2018.06.27 09:46:31
ㅇㅇ 개추 61.255 2018.06.27 16:29:29
123ㅌ 서교공 표발매기노 ㅋㅋ - dc App 2018.06.28 15:50:35
123ㅌ 열차는한큐차량이노 - dc App 2018.06.28 15:51: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93 일반 존나멋진월드인건알겠는데 3 BLOCK_B 2018-07-12 1
29291 일반 차렷충 점점 없어져가니까 외로움 1 ㅇㄴㅇㄴ 58.126 2018-07-12 0
29290 일반 근데 나라 물어볼떄 우츄진데스로 답변하는거 왜 싫어하는거임? 4 ㅇㅇ 121.139 2018-07-12 1
29289 일반 이겜은 아바타 어쩔수없이 애니캐 해야되는건가 3 ㅇㄴㅇㄴ 58.126 2018-07-12 1
29287 일반 신사에 얼마나 찐따가 많길래 그럼? 7 ㅇㅇ 175.196 2018-07-12 0
29286 일반 바이브보다 오큘러스가 더 싸나?? 3 김화분 2018-07-12 0
29285 일반 히든아바타는 어디잇는겨 3 BLOCK_B 2018-07-12 0
29282 일반 애들아 트래커 사지마! 안돼 애들아! 2 ㅇㅇ 110.70 2018-07-12 0
29279 일반 애니메이션 추가했는데 후딜이 너무김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78 일반 유니티 개쓰레기 툴이네 3 ㅇㅇ 114.205 2018-07-12 0
29277 일반 그 유튜브 주소창 적어서 비디오 연결 시키는거 NAME_HORANG 2018-07-12 0
29276 일반 야짤 1 ㅇㅇ 223.39 2018-07-12 0
29274 일반 설치중인데 이거 좀 괜찮은듯 1 ㅇㅇ 119.207 2018-07-12 0
29273 일반 월드제작질문)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변경하고싶은데 20 ㅇㅇ 221.164 2018-07-12 0
29272 일반 엠프티박스에 무기넣고 애니메이션 만들었는데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71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고 겁나 기대했는데 3 하피핏 2018-07-12 0
29270 일반 이게 실화인가요 ㅡㅡ;; 아루라테 2018-07-12 0
29268 일반 이거로 브이알챗 되지? 4 사요 2018-07-12 0
29267 일반 아이트레킹을 넣고싶어요 ㅠㅜ.. 3 카디아. 2018-07-12 0
29265 일반 vr챗 스스디랑 하드랑 로딩체감 큼? 2 ㅇㅇ 182.222 2018-07-12 0
29264 일반 현실찐따는 VR에서도 찐따다 2 ㅇㅇ 220.93 2018-07-12 0
29263 일반 이거실화인가요ㅡㅡ;; ㅇㅇ 223.39 2018-07-12 0
29261 일반 쇼타미코들이랑 놀고싶다 3 BLOCK_B 2018-07-12 0
29260 일반 이게 실화인가요 ㅡㅡ;; 2 싸이킥유코 2018-07-12 2
29258 일반 모지 트래커 하나 더왔음 4 Luche 2018-07-12 0
29257 일반 블락이 안된다 1 Dochi 2018-07-12 0
29255 일반 이런게임은 서로 상대방을 파오후라고 생각하는듯 9 NAME_HORANG 2018-07-12 0
29254 일반 블렌더로 뭘 만졌는지 모르겠는데 본 말고 안만져진다 5 mallin 2018-07-12 0
29252 일반 The HUB 맵 어디감 2 닉네임없다네 2018-07-12 0
29251 일반 어제자 브알챗 댄스방춤춘것들 3 댕타 2018-07-12 0
29250 일반 원래 찐따쉑들 대인공포증 쩔어서 조용히 짜져있었는데 5 ㅇㅇ 114.205 2018-07-12 4
29249 일반 하아하아 MR 설치하고 이제 제대로 신세계에 들어간다 하악하악 ㅇㅇ 39.118 2018-07-12 0
29247 일반 찐따 오타쿠들 1 ㅇㅇ 223.38 2018-07-12 0
29245 일반 NHK시발놈들 와서 깼네 3 Luche 2018-07-12 0
29243 일반 유난히 한국인이 Where are you from? 하고 다니는 이유 5 ㅇㅇ 1.248 2018-07-12 0
29242 일반 가비컨셉에서 재밌는 포인트가 머임? 3 댕타 2018-07-12 0
29241 일반 mr 설레서 밤새고 이제 설치후 시작하는데 ㅇㅇ 39.118 2018-07-12 0
29240 일반 블렌더 본 어떻게 지우는거임? 1 mallin 2018-07-12 0
29238 일반 바이브 설치 2시간에가능? 9 ㅇㅇ 119.207 2018-07-12 0
29237 일반 일본어 호칭 너무 제각각이라 자기가 맘에 드는거 쓰는 게 젤 좋음 5 앵뽀뽀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