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뚝배기VILLAIN 이새끼 근황찍어옴 ㅅㅂ
글쓴이
음료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05
  • 2018-06-27 00:35:12
							

반갑다. 최근 일본신사를 떠들석하게 만든 헬멧빌런을 보게 되어서 글을 써본다.

대충 이런마스크를 아바타 대가리에 강제로 쓰게하고 튀어버리는 빌런이였다.

갑자기 대가리에 방탄헬멧이 달리니 당황해하는 사람들

WAR.....

동방캐릭터도 대가리가 점령당했다.

더욱더 슷고이해진 케모노 프렌즈

자기 몸보다 큰 헬멧을 쓰게된 뱁새

TV에 이물질이 낀 행인

헬멧보다 더큰 대가리를 가지신분

이상황 자체가 장난이여서 대부분 웃기다고 평이지만 어떤놈은 엄청ㅂㄷㅂㄷ거리는걸 보기도함 한 인간의 판타지가 파괴되버린.... 그걸 지켜봤을 빌런....

타노시한 헬멧후렌즈

가사이 유노도 헬멧을 피해갈수는 없었다...

몇몆 놈들은 아바타를 바꿔서 헬멧이 사라지게 되었다고 한다.

귀여운 미코도 헬멧이......

헬멧 정면샷

군주님도 헬멧을 피해가실수 없으셨다. {-}7

세기말 VRCHAT

마지막은 LOLI폴리스 대장과 함께 소련군VS독일군 컨셉으로 한장



헬멧빌런이 나타나면 아바타를 바꿔주자. 간단하게 헬멧이 벗겨진다.

- dc official App
음료 아바타 사이즈가 작으면 헬멧이 안써지는 케이스도 있다고함 - dc App 2018.06.27 00:36:35
음료 저걸응용한다면 데스건이펙트이미지를 대가리에 강제로 보이게하면 전부팅기겠네? - dc App 2018.06.27 00:39:10
MANKALO ㄴ저게 더 고급기술이라서 아마 헬멧빌런도 데스건 한둘쯤은 만들 수 있을듯 2018.06.27 00:42:14
ㅇㅇ 데스건은 존나 쉬움 58.239 2018.06.27 00:53:29
Gloryman ㅋㅋㅋㅋㅋ 2018.06.27 02:10:34
음료 2018.06.27 03:2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37 일반 캐릭터 밝기 2 ㅇㅇ 182.231 2018-07-18 0
31536 일반 월드 만드는거 이론으로만 봤을땐 쉬워보이는데 4 카디아. 2018-07-18 0
31535 일반 아침체조 TANOSI~!! 12 ㅇㅇ 211.246 2018-07-18 13
3153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샤워때리고 멍 타다 체조하고싶다 꼬마키` 2018-07-18 0
31533 일반 연병장 기준 체조 다해서 10분정도 걸리더라 4 꼬마키` 2018-07-18 0
31531 일반 바이브 재고없다는게 프로말고 일반 바이브말하는거? 1 1 59.31 2018-07-18 0
31530 일반 오늘 맵 다부서지고 안되길래 혼자방파서해따 2 ㅂ44 39.7 2018-07-18 0
3152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40분, 06시 4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8 0
31524 일반 난 내 목소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 4 1 59.31 2018-07-18 0
31522 일반 이펙트 준비됨 3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21 일반 요즘 핫하다는 낚시맵 가봤다.review 6 Emptiness 2018-07-18 14
31520 일반 준비물 결정함 4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19 일반 키넥트 쓰시는분들 2 ㅇㅇ 124.60 2018-07-18 0
31518 일반 슈라인은 할렘가야 ㅇㅇ 121.154 2018-07-18 0
31516 일반 부랄쳇 하다보면 망각하는 점 4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18 0
31515 일반 부랄챗에 솔직히 mmorpg요소 넣으면 갓겜이긴한데 2 ㅇㅇ 183.101 2018-07-18 0
31514 일반 나 살때는 오큘사도 바이브사도 풀트래킹값 1 꼬마키` 2018-07-18 0
31513 일반 공홈 바이브 재고 몇주뒤 오겠지? 4 미낳 2018-07-18 0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