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뚝배기VILLAIN 이새끼 근황찍어옴 ㅅㅂ
글쓴이
음료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05
  • 2018-06-27 00:35:12
							

반갑다. 최근 일본신사를 떠들석하게 만든 헬멧빌런을 보게 되어서 글을 써본다.

대충 이런마스크를 아바타 대가리에 강제로 쓰게하고 튀어버리는 빌런이였다.

갑자기 대가리에 방탄헬멧이 달리니 당황해하는 사람들

WAR.....

동방캐릭터도 대가리가 점령당했다.

더욱더 슷고이해진 케모노 프렌즈

자기 몸보다 큰 헬멧을 쓰게된 뱁새

TV에 이물질이 낀 행인

헬멧보다 더큰 대가리를 가지신분

이상황 자체가 장난이여서 대부분 웃기다고 평이지만 어떤놈은 엄청ㅂㄷㅂㄷ거리는걸 보기도함 한 인간의 판타지가 파괴되버린.... 그걸 지켜봤을 빌런....

타노시한 헬멧후렌즈

가사이 유노도 헬멧을 피해갈수는 없었다...

몇몆 놈들은 아바타를 바꿔서 헬멧이 사라지게 되었다고 한다.

귀여운 미코도 헬멧이......

헬멧 정면샷

군주님도 헬멧을 피해가실수 없으셨다. {-}7

세기말 VRCHAT

마지막은 LOLI폴리스 대장과 함께 소련군VS독일군 컨셉으로 한장



헬멧빌런이 나타나면 아바타를 바꿔주자. 간단하게 헬멧이 벗겨진다.

- dc official App
음료 아바타 사이즈가 작으면 헬멧이 안써지는 케이스도 있다고함 - dc App 2018.06.27 00:36:35
음료 저걸응용한다면 데스건이펙트이미지를 대가리에 강제로 보이게하면 전부팅기겠네? - dc App 2018.06.27 00:39:10
MANKALO ㄴ저게 더 고급기술이라서 아마 헬멧빌런도 데스건 한둘쯤은 만들 수 있을듯 2018.06.27 00:42:14
ㅇㅇ 데스건은 존나 쉬움 58.239 2018.06.27 00:53:29
Gloryman ㅋㅋㅋㅋㅋ 2018.06.27 02:10:34
음료 2018.06.27 03:2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