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넣을 무기 모델을 구매하려고 햇는데요
글쓴이
싸이킥유코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631
  • 2018-06-26 15:35:09
							

무기 모델이 4만2천 폴리 정도되더라구요
그냥 다른 거 쓰는 게 나을까요?
폴리수 줄이면 형태가 많이 망가지겠죠?

모델 가격은 약 4만원이에요
고민되네요
긴긴 데비앙 아트만 찾아봐도 무기 모델은 수두룩하게 나올텐데 그냥 가져다 쓰자.. 2018.06.26 15:41:58
ㅇㅇ 걍 폴리곤 무시하고올려 - dc App 218.147 2018.06.26 15:45:01
ㅇㅇ 애니메이션으로 무기 소환하는건 어차피 무기 오브젝트 끄니까 폴리곤 안따져도 된다 등에 맬거면 또 모르지만 58.239 2018.06.26 21:4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50 일반 아바타에 카메라넣었는데 왜 월드바꾸면 사라지지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48 일반 키넥트 바닥에 앉는거 가능해? 4 애플티 2018-07-03 0
25947 일반 걸어가면서 소리나는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셔요? 2 유동이 211.200 2018-07-03 1
25946 일반 키넥트 사면 1 Dochi 2018-07-03 0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