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리듬게임 나오는거 가능하다고 보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609
  • 2018-06-26 13:54:04
  • 121.165
							

비트세이버 이런거 말고 너네도 씹덕이니깐 알지
그 게임장 가면 있는거 500원에한겜씩하는거
그런거 나왔으면 좋겠는데

- dc official App
애플치즈 그게 VR로 왜나옴 2018.06.26 13:57:55
ㅇㅇ 내줄수도 있지 리플렉은 패드로도 할수있는데 - dc App 121.165 2018.06.26 13:58:35
귤넣은빵 클릭 기반이면 개 힘들거 같은데 일일이 손으로 터치해야 하는거니까. 근데 피아노방 처럼 키보드 기반이면 만들기 자체는 될거 같다 2018.06.26 13:58:47
NAME_HORANG 디펜스 게임좀 2018.06.26 14:00:08
김끄리 리듬게임이 한두개냐 그거라고하면 아냐 거기다 비트세이버에 십덕곡 넣으면대지 vr로뭐 펌프라도하게?? 2018.06.26 14:01:44
ㅇㅇ 한두개는 아닌데 게임장에 있는 리듬게임이 그렇게 많냐? 열개정도될걸 같은회사거가 대여섯개 있을거고 - dc App 121.165 2018.06.26 14:06:01
ㅇㅇ 게임장안가본 티 내지 말자 자기가 모르면서 그러는거 무식해보여 - dc App 121.165 2018.06.26 14:06:35
L-dopa 유비트나 노스탤지아는 손가락 제대로 인식되면 가능할듯 2018.06.26 14:10:23
귤넣은빵 OnCollisionEnter가 vr챗에도 먹히면 가능하긴 할텐데 그냥 버튼 쓩쓩 통과해서 손맛은 없을거 같다 2018.06.26 14:13:43
ㅇㅇ ㅂㅅ인가 2018.06.26 14:14:22
ㅇㅇ 유비트도 손맛 없어서 재미 없을거같은데 112.152 2018.06.26 14:15:27
기무대띠 바이브 트래커 전용 ddr게임있음 2018.06.26 15:12:36
ㅇㅇ 풀트래킹펌프 121.136 2018.06.26 21:0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