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마존 쓰다보면 내가 블랙컨슈머가 된 것 같아.
글쓴이
흐겸소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593
  • 2018-06-26 13:03:11
  • 221.166
							

첫 아마존 사용이 블랙프라이데이 PS4 드레이크 콜렉션 합본이었는데 어차피 한글도 안되는 거라 코드 받아서 어떻게든 팔 수 있겠지 했는데 아마존이 패키지를 보냄. 아마존에 문의 넣으니까 할인을 해주거나 잘못 간 제품을 사면 그 금액만큼 주겠다 등등 선택지 중에서 20% 할인 골라서 사실상 본체보다 합본이 더 싼 상황이어서 개꿀딜이었음.

SSD 하나 샀었는데 사고나니까 커뮤니티에 제품정보 잘못 기재되있다고 해서 환불신청해서 처음으로 해외배송도 시켜보고 NVMe SSD실물 한 번 만져보고 0원 소비.

이번에는 HP MR 리퍼로 샀는데 판매자 새키가 컨트롤러 짝짝이로 넣어놨음. 리뷰보니까 짝짝이로 받은 사람이 한둘이 아닌듯. 바로 또 아마존한테 따졌고 부분 교체는 불가능하다면서 환불하거나 환불+재주문을 할 수 있는데 재주문할 시 배송비 면제해준다고 해서 1주일 더 기다려서 제품 받고 오늘 라이브챗으로 2만원 환불받았다. 

사실 다 아마존이나 판매자가 잘못한 건데 몇 번 더 이러면 계정 정지 먹는 거 아니냐.

가사이_유노 괜히 갓마존 하겠니 2018.06.26 13:06:12
긴긴 빛마존님이 그럴리 없음 2018.06.26 13:0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810 일반 여동생 혜화역 가려다 붙잡힌썰...ssul 22 ㅇㅇ 211.38 2018-07-09 26
27809 일반 이거 주문 잘 드간거 맞지?? 2 테일 2018-07-09 0
27808 일반 안녕.. 윈10 바꾸고 오큘에 문제하나 생겼는데 혹시 아는사람..? 5 ㅇㅇ 182.209 2018-07-09 0
27807 일반 거 조합하는거 존나게타노시하네 3 BLOCK_B 2018-07-09 0
27806 일반 손전등 원트 성공 했읍니다 !! 1 ㅇㅇ 14.46 2018-07-09 0
27805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입고 들어옴 ㅇㅇ 49.167 2018-07-09 1
27804 일반 바이브 입고됨 4 162cm 2018-07-09 7
27803 일반 너클콘 근데 바이브같이 스팀vr 공식기기만 지원하려나 5 긴긴 2018-07-09 0
27802 일반 오늘 만든 여자 모델링 16 Bunny Y 2018-07-09 8
27801 일반 오늘부터 묵언vr 안한다 7 신ldl 2018-07-09 2
27800 일반 도와줘요 파딲! 3 하피핏 2018-07-09 0
27799 일반 오큘 패드랑 바이브 패드 차이 심함? 4 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97 일반 니네 파워 몇짜리쓰냐 3 ㅇㅇ 114.205 2018-07-09 0
27796 일반 이거 마이크 음질 차이 심하냐? ㅇㅇ 39.118 2018-07-09 0
27795 일반 바이브 들어왔다 ㅇㅇ 220.86 2018-07-09 1
27794 일반 풀트래킹 각나왔다 7 러프멜 2018-07-09 0
27793 일반 VR묵언충입니다 3 Stania 2018-07-09 1
27792 일반 커오메 캐릭터 컨버팅 못하나 AiryNyan. 2018-07-09 0
27791 일반 vrchat 아이디로 (스팀말고) VR 가능함? 4 ㅇㅇ 39.118 2018-07-09 0
27790 일반 MMD춤 따라추고싶은데 그쪽계열 댄스방은 없음? 3 엘에르엘 2018-07-09 0
27789 일반 혹시 salute longer 파일중에 코에다 안붙인 버전 있는사람? Poo_Your_Ass 2018-07-09 0
27788 일반 트래커 다음세대? 그런건 없다 7 ㅇㅇ 114.205 2018-07-09 4
27787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16 뉴릴 2018-07-09 1
27786 일반 가슴만지는거 자연스러우려면 cloth야? 9 ㅇㅇ 114.200 2018-07-09 0
27785 일반 님들 이런 거 어떻게 하면 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84 일반 VMD 블렌더 이거 프레임 따로 설정하는거 아는사람? ㅁㄴㅇ 218.157 2018-07-09 0
27783 일반 공지 이거 안열림 2 ㅇㅇ 163.136 2018-07-09 0
27782 일반 신규 바이브 컨트롤러 곧 나오지않을까? 4 ㅇㅇ 124.243 2018-07-09 0
27781 일반 트래커(?) 다음 세대 나온돳! 7 세이레크(Seirec) 2018-07-09 2
27780 일반 친추된 사이에서 친삭 당하면 어떻게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8 일반 vrxhat 시작하려는데 뭐부터보면됨? 3 ㅇㅇ 163.136 2018-07-09 0
27777 일반 요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5 AtaGo 2018-07-09 0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