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3571
- 2018-06-26 12:18:49
- 125.180
| NAME_HORANG | 기껏 하나완성해서 뿌듯 해서 접해서 놀다가 다른사람 아바타보고 다시 만지작 거림. 반복 | 2018.06.26 12:22:45 |
| 큐리스 | 항상 아바타 만드는 사람끼리 거울앞에 모여서 아무말 없이 만들고 있음 - dc App 39.7 | 2018.06.26 12:57:28 |
| 블렌더 |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226 | 2018.06.26 15:0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