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저댄방에 모스크바 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3385
- 2018-06-26 01:05:24
- 223.62
| 춤만춰 | 모스크바?? 그렇게 말하면 뭘 말하는건지 모르는 아조씨ㅠㅜ | 2018.06.26 01:07:10 |
| ㅇㅇ | ㄴ곡 이름이 모스크바에영 223.62 | 2018.06.26 01:07:31 |
| ㅇㅇ | 아 모스크바 아니고 모스코 인가?? 여기 링크 있어요 https://youtu.be/tYMqwQp3gwI 223.62 | 2018.06.26 01:09:05 |
| 춤만춰 | 아아 유튜브로 찾아보니 뭔지 알겠다 남자여자 그룹으로 추는거;ㅡ; 있어욤 | 2018.06.26 01:09:06 |
| ㅇㅇ | 헤헤 감사합니다 223.62 | 2018.06.26 01:09:56 |
| 춤만춰 | 모스크바 아니고 모스코 아니고 모스카 였나;;; | 2018.06.26 01:10:20 |
| 저댄럼 | 저댄1방에 있음 - dc App | 2018.06.26 01:10:59 |
| ㅇㅇ | 이 노래 저댄룸에서도 본것같은데 124.58 | 2018.06.26 01:20:10 |
| 러프멜 | 저댄1룸 오른쪽 구석보면 Moscow있음 이게 모스크바 | 2018.06.26 01:2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