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 말대로 전체스샷으로 손가락 본 적용에 관해 질문 - 2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359
  • 2018-06-25 21:59:22
  • 39.123
							



1. 휴머노이드 설정을 하러 왔는데, 옆의 임포트 메시지에 나왔듯이 손가락에 관해 문제가 있는듯 해





2. 컨피그레이션 들어와보니 역시 손가락이 이상해. 왼쪽에 디렉토리들을 좀 뒤져보니 경로가 좀 이상한 손가락들이 있었어.




그래서 왼쪽에 선택해 둔 것 처럼 경로를 좀 수정해주었어. 그랬더니 오른쪽 그림은 예쁘게 초록색 빛깔로 반짝반짝 빛나더라.



4. 기쁜 마음으로 Apply -> Done을 통해 나왔는데, 아직도 임포트 메시지에서 오류가 나더라고.




5. 다시 컨피그레이션으로 들어와보니 바뀐 점이 하나도 없어. 밑에서 아바타를 다시 끌어와도 마찬가지야...





밑에 다른 갤럼들이 도와주려고 했는데 내가 스샷을 거지같이 찍어서 미안했어. 뭐가 문제일까? 


* 추신 ) 유니티 완전 처음이라 내가 뭔가 사소한 실수를 했을지두... 짐작가는 건 없지만 쩝..




아몰랑 아이마스 캐릭터 어디서구햇노 14.46 2018.06.25 22:03:47
ㄹㄹㅋ 직접꺼냄 39.123 2018.06.25 22:05:39
ㅇㅇ 이런경우는 나도 있었는데 일단 휴머노이드를 성공했으면 유니티 씬창에서 본 위치만 다시 지정해주고 업로드하면 인게임내에서 아무문제없이 잘 움직인다 그리고 너 체스트부분이 빨간건 뭐가 문제냐? 58.239 2018.06.26 00:05:06
ㅇㅇ 일단 내가 알려줄수 있는건 손가락 본 경로가 이상해서 재설정해줬지? 그걸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다시 설정해주고 그냥 씹고 업로드하면 문제없음. 58.239 2018.06.26 00:06:07
ㅇㅇ 이렇게해도 해결이 안된다 싶으면 파일줘봐라 난 이런 문제 해결하는거 좋아해서 이런거 보면 해결해주고싶더라 58.239 2018.06.26 00:06:40
ㄹㄹㅋ 초보적인 부분 물어봐서 정말정말 미안해. 체스트 부분이 빨갛다고 말해줬는데 그게 어디 말하는거야..? 쩝 39.123 2018.06.26 00:20:55
ㄹㄹㅋ ㄴ 아 어디말하는진 알았당. 근데 안빨간거같은뎅? 39.123 2018.06.26 00:24:37
ㄹㄹㅋ 오른쪽 속성 말고 그림상으로 봤을때 가슴부분이 빨간거 말하는건강 39.123 2018.06.26 00:26:41
ㄹㄹㅋ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3 39.123 2018.06.26 00:31:33
ㄹㄹㅋ 나 이거보고 햇는데 여기도 어퍼체스트가 비어있길래 문제 없다고 생각했엉 39.123 2018.06.26 00:31:55
ㅇㅇ 비어있어도 보통 안빨갛다 너는 체스트 위에 어퍼체스트 다음 헤드로 연결되는 모델인거같은데 어퍼체스트 찾아서 넣어줘 58.239 2018.06.26 00:57:17
ㅇㅇ 일단 경로지정에 체스트 지정까지 다 해서 다 초록색으로 맞춘뒤에 Apply 누르면 휴머노이드까진 될거다 58.239 2018.06.26 00:57:33
ㅇㅇ 일단 휴머노이드를 어떻게든 성공만시키면 업로드엔 지장없다 58.239 2018.06.26 00:58:28
ㅇㅇ 내가 알려줄수있는건 뭐냐면 일단 다 초록색으로 맞춰라 보통 제대로 다 맞추면 캐릭터 T 포즈 아니니까 맞춰줘 라고 개지랄하는 빨간문구 안뜬다 그거 뜨는건 1도상관없지만 일단 초록색으로 맞추셈 58.239 2018.06.26 01:00:58
ㅇㅇ 아니면 파일줘 내가 고쳐볼테니까 58.239 2018.06.26 01:01:15
ㄹㄹㅋ 어퍼체스트랑 그나마 비벼볼만한게 2개가 있는데 이건 좌가슴/우가슴 으로 나뉘어있어서 둘다 쓸수가 없넹. 39.123 2018.06.26 01:04:52
ㄹㄹㅋ 현재 chest를 upper chest로 옮겨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chest를 none으로 바꿀 수 잇는지 모르게따 39.123 2018.06.26 01:05:26
ㄹㄹㅋ 아 그리고 뜬금없지만 도와줘서 고마워 39.123 2018.06.26 01:05:34
ㅇㅇ 체스트를 어퍼에 놔도 문제가 있을거임 체스트는 체스트에 두고 어퍼체스트 파츠를 따로 어퍼체스트에 놓던가 아니면 빨간 본부분 클릭하면 어디파츠인지 알아서 찾아줌 그걸 체스트에 넣던가 지금 체스트가 잘못 지정되어있거나 어퍼체스트 파츠가 있거나 둘중하나임 내가보기엔 체스트 잘못지정되어있는거같은데 58.239 2018.06.26 01:06:42
ㅇㅇ 블렌더에서 본 트랜스레이트랑 픽스모델 해줬냐 ? 왤캐 지저분해 모델이 ;; 58.239 2018.06.26 01:0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65 일반 저땐방 만드는친구있으면 이글좀바조 2 애플치즈 2018-07-05 0
26464 일반 끼요오옷 jpt친거 결과나왔다 1 애플치즈 2018-07-05 0
26463 일반 커메로 미코 만들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7-05 0
26462 일반 모델링 연습 시작이다 2 Seolmyu 2018-07-05 0
26461 일반 핵쟁이 방지용 1 ㅇㅇ 124.51 2018-07-05 1
26460 일반 키넥트탑 5 빠쓰 2018-07-05 0
26459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한지 2주째 4 마리 2018-07-05 0
26457 일반 원래 저댄곡이 많음? 5 ㅇㅇ 124.243 2018-07-05 0
26456 일반 쓰레빠 합시다 5 일레임 2018-07-05 0
26455 일반 댄스방은 동작 크게크게 하면서 어렵지 않은춤이 좋더라 1 ㅇㅇ 110.70 2018-07-05 0
2645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05 0
26453 일반 야 브알챗 존나질려 18 _감자 2018-07-05 0
26451 일반 신입받아라 2 빈이쿤 2018-07-05 1
26450 일반 풀트래킹이 되도 1 Luche 2018-07-05 0
26449 일반 트래커 물량 풀리니까 트래킹 질문글 많이나오네 아야세쨔응 2018-07-05 1
26448 일반 와 진짜 너네 뭐하는 애들임? 2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47 일반 VR해상도 구리다 구리다해도 1 ㅇㅇ 114.205 2018-07-05 0
26446 일반 dokill맵 비번 2 데우스 2018-07-05 0
26445 일반 근데 가끔 vrcmods같은데 보면 긴긴 2018-07-05 0
26444 일반 델 바이저는 이마랑 뒷통수 벗겨진다더라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5 0
26443 일반 이거 메일 오면 아바타 업로드 가능한거야? 2 ㅇㅇ 175.223 2018-07-05 0
26442 일반 외국인이 할수있는 한국말 두개 5 NAME_HORANG 2018-07-05 0
26441 일반 어제 chill the forest에서 브알유저 두명 봤는데 2 ㅇㅇ 110.70 2018-07-05 0
26440 일반 풀트레킹 설정하는거 옛날엔 막 30분 한시간 이렇게 걸리고 그랬는데 카디아. 2018-07-05 0
26439 일반 꼬우면 아시죠 왜 실천을 안하냐? 1 ㅇㅇ 58.239 2018-07-05 0
26438 일반 제이씨발현 또 이러네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37 일반 mr 윈도우10에서만 되나요? 4 ㅇㅇ 121.171 2018-07-05 0
26436 일반 물구나무 대체 어떡게 서냐 3 카디아. 2018-07-05 0
26435 일반 근데 월드에영상넣는거였음?? 2 애플치즈 2018-07-05 0
26434 일반 오늘은 매핑을 배웠다 ㄴㄴㅅ 2018-07-05 0
26433 일반 두루미 조아요 4 림크 2018-07-05 0
26431 일반 윈도우 밀고 새로깔기가 귀찮아서 씨퓨업글하기실타...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30 일반 나 캐시지웠더니 홈이바뀜 1 애플치즈 2018-07-05 0
26429 일반 i5 4690 쓰는사람?? 슈샘20펀데 저댄 혼자춰도 점유100퍼임 ㅠㅠ 7 ㅇㅇ 182.209 2018-07-05 0
26428 일반 vr 접속 이상한데 잘 아는 갤럼? 6 ㅇㅇ 39.120 2018-07-05 0
26427 일반 SnowQueenDoKill히든닫혓나보내옴겻거나.. 4 Niwatori 2018-07-05 0
26425 일반 유니티로 월드를 만들다보니 진짜 뭐든나오네 1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24 일반 라스푸틴 출때 중간에 실장권법생각나서 좃같아짐 4 ㅇㅇ 211.218 2018-07-05 0
26423 일반 정말로 특이점이 와버린 아침체조.gif 11 ㅇㅇ 110.70 2018-07-05 7
26422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9 아이리네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