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 말대로 전체스샷으로 손가락 본 적용에 관해 질문 - 2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359
  • 2018-06-25 21:59:22
  • 39.123
							



1. 휴머노이드 설정을 하러 왔는데, 옆의 임포트 메시지에 나왔듯이 손가락에 관해 문제가 있는듯 해





2. 컨피그레이션 들어와보니 역시 손가락이 이상해. 왼쪽에 디렉토리들을 좀 뒤져보니 경로가 좀 이상한 손가락들이 있었어.




그래서 왼쪽에 선택해 둔 것 처럼 경로를 좀 수정해주었어. 그랬더니 오른쪽 그림은 예쁘게 초록색 빛깔로 반짝반짝 빛나더라.



4. 기쁜 마음으로 Apply -> Done을 통해 나왔는데, 아직도 임포트 메시지에서 오류가 나더라고.




5. 다시 컨피그레이션으로 들어와보니 바뀐 점이 하나도 없어. 밑에서 아바타를 다시 끌어와도 마찬가지야...





밑에 다른 갤럼들이 도와주려고 했는데 내가 스샷을 거지같이 찍어서 미안했어. 뭐가 문제일까? 


* 추신 ) 유니티 완전 처음이라 내가 뭔가 사소한 실수를 했을지두... 짐작가는 건 없지만 쩝..




아몰랑 아이마스 캐릭터 어디서구햇노 14.46 2018.06.25 22:03:47
ㄹㄹㅋ 직접꺼냄 39.123 2018.06.25 22:05:39
ㅇㅇ 이런경우는 나도 있었는데 일단 휴머노이드를 성공했으면 유니티 씬창에서 본 위치만 다시 지정해주고 업로드하면 인게임내에서 아무문제없이 잘 움직인다 그리고 너 체스트부분이 빨간건 뭐가 문제냐? 58.239 2018.06.26 00:05:06
ㅇㅇ 일단 내가 알려줄수 있는건 손가락 본 경로가 이상해서 재설정해줬지? 그걸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다시 설정해주고 그냥 씹고 업로드하면 문제없음. 58.239 2018.06.26 00:06:07
ㅇㅇ 이렇게해도 해결이 안된다 싶으면 파일줘봐라 난 이런 문제 해결하는거 좋아해서 이런거 보면 해결해주고싶더라 58.239 2018.06.26 00:06:40
ㄹㄹㅋ 초보적인 부분 물어봐서 정말정말 미안해. 체스트 부분이 빨갛다고 말해줬는데 그게 어디 말하는거야..? 쩝 39.123 2018.06.26 00:20:55
ㄹㄹㅋ ㄴ 아 어디말하는진 알았당. 근데 안빨간거같은뎅? 39.123 2018.06.26 00:24:37
ㄹㄹㅋ 오른쪽 속성 말고 그림상으로 봤을때 가슴부분이 빨간거 말하는건강 39.123 2018.06.26 00:26:41
ㄹㄹㅋ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3 39.123 2018.06.26 00:31:33
ㄹㄹㅋ 나 이거보고 햇는데 여기도 어퍼체스트가 비어있길래 문제 없다고 생각했엉 39.123 2018.06.26 00:31:55
ㅇㅇ 비어있어도 보통 안빨갛다 너는 체스트 위에 어퍼체스트 다음 헤드로 연결되는 모델인거같은데 어퍼체스트 찾아서 넣어줘 58.239 2018.06.26 00:57:17
ㅇㅇ 일단 경로지정에 체스트 지정까지 다 해서 다 초록색으로 맞춘뒤에 Apply 누르면 휴머노이드까진 될거다 58.239 2018.06.26 00:57:33
ㅇㅇ 일단 휴머노이드를 어떻게든 성공만시키면 업로드엔 지장없다 58.239 2018.06.26 00:58:28
ㅇㅇ 내가 알려줄수있는건 뭐냐면 일단 다 초록색으로 맞춰라 보통 제대로 다 맞추면 캐릭터 T 포즈 아니니까 맞춰줘 라고 개지랄하는 빨간문구 안뜬다 그거 뜨는건 1도상관없지만 일단 초록색으로 맞추셈 58.239 2018.06.26 01:00:58
ㅇㅇ 아니면 파일줘 내가 고쳐볼테니까 58.239 2018.06.26 01:01:15
ㄹㄹㅋ 어퍼체스트랑 그나마 비벼볼만한게 2개가 있는데 이건 좌가슴/우가슴 으로 나뉘어있어서 둘다 쓸수가 없넹. 39.123 2018.06.26 01:04:52
ㄹㄹㅋ 현재 chest를 upper chest로 옮겨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chest를 none으로 바꿀 수 잇는지 모르게따 39.123 2018.06.26 01:05:26
ㄹㄹㅋ 아 그리고 뜬금없지만 도와줘서 고마워 39.123 2018.06.26 01:05:34
ㅇㅇ 체스트를 어퍼에 놔도 문제가 있을거임 체스트는 체스트에 두고 어퍼체스트 파츠를 따로 어퍼체스트에 놓던가 아니면 빨간 본부분 클릭하면 어디파츠인지 알아서 찾아줌 그걸 체스트에 넣던가 지금 체스트가 잘못 지정되어있거나 어퍼체스트 파츠가 있거나 둘중하나임 내가보기엔 체스트 잘못지정되어있는거같은데 58.239 2018.06.26 01:06:42
ㅇㅇ 블렌더에서 본 트랜스레이트랑 픽스모델 해줬냐 ? 왤캐 지저분해 모델이 ;; 58.239 2018.06.26 01:0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342 일반 이 모델 이름 아는넘 있음니까? 1 어흑마이갓 2018-06-28 0
24341 일반 해커가 내 압타 복사해감 momo 203.226 2018-06-28 0
24340 일반 기본아바타 다른걸로 어케바꿈? 1 ㅇㅇ 222.117 2018-06-28 0
24339 일반 메이요 공샨당 1 오뚜기신 2018-06-28 0
24338 일반 블렌더에 VMD 파일 어떻게 넣어여? 1 ㅇㅇ 221.152 2018-06-28 0
24337 일반 아 키넥트 연결지랄하는거 이유 답변옴 1 애플치즈 2018-06-28 0
24336 일반 시발 진짜 개 깜짝 놀랫네 5 어흑마이갓 2018-06-28 0
24335 일반 어제?자 브알챗 댕타 2018-06-28 0
24334 일반 파티클 이거전부타 액티브 해야함? નાસ 2018-06-28 0
24333 일반 이거 들어가는 방법아는사람 체리 116.123 2018-06-28 0
24332 일반 델 쓰는데 마이크 어케함? 애플티 2018-06-28 0
24331 일반 트래커 와서 넘모 기쁜것이에요 5 림크 2018-06-28 0
24330 일반 금요일ㅅㅅㅅ 4 공배기 2018-06-28 0
24329 일반 오늘자 부랄챗 4 치요키 2018-06-28 0
24328 일반 pc충 브알챗하려고 mr샀는데 2 ㅇㅇ 221.154 2018-06-28 0
24327 일반 오큘 센서 기본케이블은 많이짧음? 2 울테 2018-06-28 0
24326 일반 메이드 카페 뒷문 뭐임? 1 체리 116.123 2018-06-28 0
24325 일반 오늘자 vrchat 하벤하이드 2018-06-28 0
24324 일반 가까이 가면 치마가 사라져요 8 ㅇㅇ 221.152 2018-06-28 0
24323 일반 님들아 브얄챗 차렷충 뉴비 오큘샀는데 질문있음 4 레모네이드 2018-06-28 1
24322 일반 오늘 친구창 정리햇는데 2 강나다 116.46 2018-06-28 0
24321 일반 공지 공략글 보고 표정 추가했어요. 1 ㅇㅇㄴㄴ 61.76 2018-06-28 0
24319 일반 VR챗 아바타바꾸려면 기다리라는데 1 못먹는샘물 2018-06-28 0
24318 일반 인겜에서 강제 갤밍아웃 시키는이유 1 꼬마키` 2018-06-28 0
24317 일반 아바타 조합 해야 하는데 일이 너무 바쁘다 ... 1 pocky 2018-06-28 0
24315 일반 파티클 직접 만든거에요?를 영어로 뭐라함 3 નાસ 2018-06-28 0
24314 일반 혹시 PMX형식파일 MAX에서 열수있게하는법 아는갤럼있음? 4 Yuki_ 2018-06-28 0
24313 일반 바이브 방충망(?)같이보이는거 거슬릴정도임? 3 ㅇㅇ 218.50 2018-06-28 0
24312 일반 다완성해서 브알챗업로드하려는데 불가능합니다 도움좀부탁드립니다 6 ㅇㅇ 210.179 2018-06-28 0
24311 일반 포즈모드로변경한아바타의 팔길이같은거는 4 spill 221.146 2018-06-28 0
24310 일반 키넥트를 usb 3.1에 끼우면 모니터 화면이 나감 2 일레임 2018-06-28 0
24308 일반 노말맵넣는법이뭐임? 1 스카블 39.120 2018-06-28 0
24307 일반 vive 컨트롤러로 달리는법점 1 11 115.41 2018-06-28 0
24306 일반 춤추기엔 방이 너무 좁다는 걸 깨달앗네 앵뽀뽀 2018-06-28 0
24305 일반 vrcmod 모델링 맥스로 여는방법 알려주실수있나요? 1 ㅇㅇ 58.76 2018-06-28 0
24304 일반 Take on me 아바타 쓰는데 질문 있음 2 태양만세 222.237 2018-06-28 0
24303 일반 MR쓰시는 분들 마이크 어떻게 쓰시나요? 1 나르트 2018-06-28 0
24302 일반 바이브는 베이스 연결 안하면 암것도 안댐? 2 ㅅㅅ 2018-06-28 0
24301 일반 혹시 브이알 하면서 채팅창같은거 소환해내는 방법 아는사람 있니? 7 카디아. 2018-06-28 0
24300 일반 일본축구함 봐야지 ㅇㅇ 218.146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