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실내화고정 스트랩고정 비교
글쓴이
댕타
추천
6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221
  • 2018-06-25 10:45:06
							




좌 스트랩+고무줄 


장점 진짜 착용한느낌이 하나도없이 편함



우 실내화


장점 불편한건아닌데 스트랩보단 안편함 신고벗는건 스트랩보다 편함






움짤기준  <- 이쪽은 스트랩트래커 ,   -> 이쪽은 실내화 트래커


실내화가 좀 커서그런가 꽉 조아도 떨리는게보임 그래도 스트랩보다는 확실히 적음


더 딱 맞는실내화를 사던가 깔창을 깔아서 실내화 속을 발로 꽉채워주면 다리 떨림이 확실하게 없어질듯




확실히 나아진게 보인다












주의할점


충전기있는부분을 사이드로 하거나


나머지 2개 타이보다 약하게 조여야 충전이 가능할듯


충전기 안꼽아짐


다시뜯엇다가 충전하는곳을 옆쪽으로 돌려야할듯





가격   -실내화 승


편안함  -실제사용도중 편안함 스트랩 승 (실내화는 꽉 조이다보니 발등에 뭔가 물체가 살짞 느껴짐)


         -신고벗는 부분에선 실내화 승



트래킹 품질 - 실내화 승



발등기준이라 스트랩은 나중에 발목에서 한번 사용해봐야겟음


혹시몰라 발등에선 다리 안떨릴지


싸이킥유코 2018.06.25 10:59:10
댕타 스트랩도 고무줄이라 덜렁거리는게 당연하겟지만 실내화도 사이즈 좀 크게사서 문제없다고보면됨 움짤 32프레임으로 땃는데도 잘 안보이는데 실내가 내가느낀바로는 떨림이 2배이상 차이나는거같음 지금 실내화 꽉꽉채울거 찾고잇다 못찾으면 내일 작은사이즈 또 사오지 뭐 2018.06.25 11:01:12
mallin 트래커 허리랑 발에 2개씩 해서 3개 쓰는거임? 2018.06.25 11:02:21
댕타 ㅇㅇ 허리는 형광색 무슨 2처넌짜리 벨트잇길레사서 고무줄로 대충묶어둬도 흔들리고 그런건 없더라 2018.06.25 11:03: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68 일반 vr 챗 병신 같은 게임 특징 3 스키복 2018-07-02 0
25567 일반 텍스쳐색 변경할려면 4 BLOCK_B 2018-07-02 0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25545 일반 vrc의 마지막 . gif 5 아야세쨔응 2018-07-02 4
25542 일반 니네 MR포털에서 설치하는데 얼마나걸렸냐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40 일반 텍스쳐로 미코 색바꿔달래서 바꾸려고했더니 8 빠쓰 2018-07-02 0
25539 일반 키넥트 v2가 있다해도 mr일경우 팔 쭉 못뻗음? 7 ㅇㅇ 211.36 2018-07-02 0
25538 일반 아까 오큘 글시번진다한놈인대 10 selene 1.246 2018-07-02 0
25536 일반 안경 작은걸로 바꿧더니 행복하다 ㅇㅇ 218.146 2018-07-02 0
25535 일반 유니티 오류 ;; 이건 뭐임 ...? 3 르위 2018-07-02 0
25534 일반 브랄챚으로 답사함 16 momo 223.39 2018-07-02 0
25533 일반 부랄챗하고싶은데 컴이없음 ㅠㅠㅠㅠㅠ 3 애플치즈 2018-07-02 0
25532 일반 풀트래킹_인증.jpg 11 메타스코어 2018-07-02 13
25531 일반 이건 뭔 오류여... ㅇㅇ 121.170 2018-07-02 0
25529 일반 계속 데스빠씨또 쳐달라고 해서 먼가 했더니 10 기타빌런 2018-07-02 0
25528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11 저댄조아 2018-07-02 3
25527 일반 주문했던 트래커가 반만왔다 4 ㅇㅇ 222.120 2018-07-02 0
25526 일반 픽스드 조인트 위치 원래 지꼴리는대로임? 7 강나다 116.46 2018-07-02 0
25525 일반 퇴근한시간전 회식통보실화냐 14 마요릭 2018-07-02 22
25524 일반 아니 어떻게 데시메도 힘드냐 3 ㅇㅇ 175.204 2018-07-02 0
25522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21 일반 vr이야기빠진 마작이야기는 딴데가는게좋을거같음 1 애플치즈 2018-07-02 0
25520 일반 마작이야기 좀그만해라 3 합체로보 2018-07-02 0
25519 일반 저댄 10분째 흰색 화면.... 이거 계속 이러는거 아니겠지 ??? 8 pocky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