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VR에 암드가 그렇게 좆구려요?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76
  • 2018-06-25 09:05:07
							





지금 쓰고있는 본체 사양인데,

밑에 견적내는 글 보니까 라이젠은 구려서 쓰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이거 바꿔야되?


서브컴은 인텔이긴한데

I5 6600K 에 GTX980 달려있거든?


그래도 그것보다는 암드가 더 잘 돌아가겠지...?


라이젠으로 바이브 쓰는 사람들 느낌 어떤지 말좀 해줘 ㅠ

이번주 배송온다는데...

ㅇㅇ 별차이없음 다만 확실한건 인텔보단 프레임안나옴 223.39 2018.06.25 09:05:50
ㅇㅇ 브알챗이 사양적게먹어서 잘돌아가긴 하는데 저정도비용으로 암드사면 호구맞음;; 114.205 2018.06.25 09:06:19
ㅇㅇ 눈갱 114.205 2018.06.25 09:07:03
ㅇㅇ 아니 라이젠이야 그렇다쳐도 라데온 뭐냐 ㅡㅡ 114.205 2018.06.25 09:07:04
아이리네 ㄴ컴 산지는 1년 넘어서 어찌되던 좋긴한데... VR용으로 인텔 컴 새로 맞춰야겠네 그럼; 2018.06.25 09:07:35
Gloryman 하드 6테라 무슨 수집 전문가임? ㅋㅋ 아마도 암드가 기본 클락이 낮고 코어가 많아서 그럴지도? 2018.06.25 09:07:40
아이리네 Gloryman // 하드는 음악들 모운다고 저렇게 됬슴. 장기적으로 보면 인텔용 하나 좋은걸로 맞춰야지.. vr 돈 리얼 많이 깨진당 2018.06.25 09:09:18
ㅇㅇ 라이젠 1600 3.7 오버해서 오큘 잘만 쓰는중 ㅇㅇ - dc App 175.223 2018.06.25 09:10:14
ㅇㅇ 걍 써 뭘또사 223.39 2018.06.25 09:12:07
ㅇㅇ vr에 암드가 구린게아니라 그냥 암드가 좆구림 121.136 2018.06.25 09:20:30
ㅇㅇ 예외로 라이젠은 탈암드 121.136 2018.06.25 09:20:50
해결사 견적은 그냥 컴본갤가서 물어보삼 124.51 2018.06.25 09:26:17
ㅇㅇ 라이젠이면 안바꿔도 됨 어차피 씨퓨 성능보다 글카 많이타는 게임이라 글카 라데온이 병신새끼야 ㅡㅡ 바꿔 당장 58.239 2018.06.25 09:3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964 일반 vr챗 갑자기 로그인 창만 계속 뜨는데 왜그런지 아는 사람? 11 기타빌런 2018-06-27 1
23963 일반 노래방 갑자기 로딩이 안되는데 머가 문제임? 그로자 2018-06-27 0
23962 일반 뉴비에요 2 소프트콘 2018-06-27 0
23961 일반 ㅋㅋㅋ 념글보니까 좃어이터지내 시발ㅋㅋ 1 ㅇㅇ 175.223 2018-06-27 0
23960 일반 지금껏 시야가 중앙에 박히는 문제가 모델 키가 큰거 때문인줄 알았는데 긴긴 2018-06-27 0
23959 일반 띠용 ㅋㅋㅋ 클로저스 언팩해놓은거 다 사라짐 2 LiFe 2018-06-27 0
23958 일반 이거 vrcmod 에서 다운받은 package 맥스에서 열수있나요??ㅠㅠ ㅇㅇ 58.76 2018-06-27 0
23957 일반 누런 우간다 아바타, 보이는대로 다 블락박았다.. 4 LiFe 2018-06-27 0
23956 일반 차렷충 남의 아바타 팬티보러다니는 재미에 빠짐 2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7 0
23955 일반 재팬슈라인은 나와서는안됬나 1 꿀뚤 2018-06-27 0
23954 일반 님들 배소환 질문있는데염. Rayang 2018-06-27 0
23953 일반 본붙이는거 질문 1 한그릇뚝딱! 2018-06-27 0
23952 일반 제발 냐 소리 내는 칸나 어디서 찾나요... 12 Sacramentum 2018-06-27 0
23950 일반 근데 CPU 왤케 쳐먹냐. 221.166 2018-06-27 0
23949 일반 나도 월드만들고 싶어서 게임 모델링 추출 해보려는데 못해먹겠다....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7 0
23948 일반 vr챗 캐릭터 업로드할때 일러 어케넣음? 2 ㅇㅇ 59.31 2018-06-27 0
23947 일반 가족 있어서 묵언 차렷충으로 대화 훔쳐듣는데 꿀잼이넹 221.166 2018-06-27 0
23946 일반 야 이거 눈 깜빡이는거만 넣을라 그러는데 잘알 좀 도와줘라 ㅇㅇ 175.204 2018-06-27 0
23945 일반 원하는사람에게만보이게하는 파티클어캐함? 스카블 39.120 2018-06-27 0
23944 일반 월드컵 같이볼 사람 11 ㅇㅇ 14.37 2018-06-27 0
23943 일반 ㅅㅂ 동방역 최적화 개떡으로 됬네 4 tht199875 210.220 2018-06-27 0
23942 일반 트래커 중고랑 클럽이랑 정발차이가뭐야 4 ㅇㅇ 27.177 2018-06-27 0
23941 일반 합체로보 만들수있냐 합체로보 2018-06-27 0
23940 일반 hp mr 그래픽 드라이버 3 두칠 2018-06-27 0
23939 일반 비공개 월드 어떻게 페이버릿 하는거임. 2 ㅁㄴㅇ 122.46 2018-06-27 0
23938 일반 cloth 치마 펄펄 날아다니는데, 무겁게 하려면 뭐 건드려야댐? 7 dd 121.137 2018-06-27 0
23937 일반 바이브 전면카메라 키면 화면먹통되던데 그래픽카드 구려서 그런거임>? 2 댕타 2018-06-27 0
23936 일반 혹시 이 모델 찾아주실수있나요 9 ㅇㅇ 58.76 2018-06-27 0
23935 일반 늒네쟝 압타 수정끗에 다끝낸것이야요 4 2018-06-27 2
23934 일반 묵언차렷은 가장 첨에 신경써주는 사람에 따라 이후 방향성이 갈린다 1 ㅇㅇ 211.246 2018-06-27 0
23933 일반 고양이 소리내는 칸나 어디 월드로 가야되나요? Sacramentum 2018-06-27 0
23932 일반 아뉘...치마들추기 ㅅㅂ 2 아야세쨔응 2018-06-27 0
23931 일반 나도 마이크 못쓰냐고 사람들이 물어보더라 ㅇㅇ 218.146 2018-06-27 0
23930 일반 야 이거 viseme 인가 넣는거까지 갔는데 질문이 있다 12 ㅇㅇ 175.204 2018-06-27 0
23929 일반 간판이나 오브젝트 만들때 12 핵냥이 112.161 2018-06-27 1
23928 일반 오큘하면서 3 ㅇㅇ 114.200 2018-06-27 0
23927 일반 저기 제펜신사 극혐하던데 제펜신사랑 그 벚꽃 마을 말고 어디가요? 8 ㅇㅇ 210.94 2018-06-27 0
23926 일반 말 안하다가 하면 벌어지는 일 1 싸이킥유코 2018-06-27 0
23925 일반 트래커 허리 스트랩 뭐사야댐????? 5 치요키 2018-06-27 0
23924 일반 머리카락 다이나믹본질문있음 7 스카블 39.120 2018-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