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VR에 암드가 그렇게 좆구려요?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76
  • 2018-06-25 09:05:07
							





지금 쓰고있는 본체 사양인데,

밑에 견적내는 글 보니까 라이젠은 구려서 쓰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이거 바꿔야되?


서브컴은 인텔이긴한데

I5 6600K 에 GTX980 달려있거든?


그래도 그것보다는 암드가 더 잘 돌아가겠지...?


라이젠으로 바이브 쓰는 사람들 느낌 어떤지 말좀 해줘 ㅠ

이번주 배송온다는데...

ㅇㅇ 별차이없음 다만 확실한건 인텔보단 프레임안나옴 223.39 2018.06.25 09:05:50
ㅇㅇ 브알챗이 사양적게먹어서 잘돌아가긴 하는데 저정도비용으로 암드사면 호구맞음;; 114.205 2018.06.25 09:06:19
ㅇㅇ 눈갱 114.205 2018.06.25 09:07:03
ㅇㅇ 아니 라이젠이야 그렇다쳐도 라데온 뭐냐 ㅡㅡ 114.205 2018.06.25 09:07:04
아이리네 ㄴ컴 산지는 1년 넘어서 어찌되던 좋긴한데... VR용으로 인텔 컴 새로 맞춰야겠네 그럼; 2018.06.25 09:07:35
Gloryman 하드 6테라 무슨 수집 전문가임? ㅋㅋ 아마도 암드가 기본 클락이 낮고 코어가 많아서 그럴지도? 2018.06.25 09:07:40
아이리네 Gloryman // 하드는 음악들 모운다고 저렇게 됬슴. 장기적으로 보면 인텔용 하나 좋은걸로 맞춰야지.. vr 돈 리얼 많이 깨진당 2018.06.25 09:09:18
ㅇㅇ 라이젠 1600 3.7 오버해서 오큘 잘만 쓰는중 ㅇㅇ - dc App 175.223 2018.06.25 09:10:14
ㅇㅇ 걍 써 뭘또사 223.39 2018.06.25 09:12:07
ㅇㅇ vr에 암드가 구린게아니라 그냥 암드가 좆구림 121.136 2018.06.25 09:20:30
ㅇㅇ 예외로 라이젠은 탈암드 121.136 2018.06.25 09:20:50
해결사 견적은 그냥 컴본갤가서 물어보삼 124.51 2018.06.25 09:26:17
ㅇㅇ 라이젠이면 안바꿔도 됨 어차피 씨퓨 성능보다 글카 많이타는 게임이라 글카 라데온이 병신새끼야 ㅡㅡ 바꿔 당장 58.239 2018.06.25 09:3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609 일반 픽시브에 이상한거 떳는데 1 카디아. 2018-06-29 0
24608 일반 블랜더 메쉬나 뼈 움직일때 좌표 1 단위로만 움직여요 ㅠㅠ ㅇㅇ 121.144 2018-06-29 0
24607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16 ㅇㅇ 222.237 2018-06-29 0
24606 일반 아아아 씨발 블렌더 왜 실행이 안되는거야 개씨발 5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5 일반 오늘은 칼퇴햇다! 싸이킥유코 2018-06-29 0
24604 일반 오큘쓰는분들!! 케이블 천장에 고정을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9 0
24603 일반 나 왜 이 화면에서 안넘어가냐? 5 Toheart 2018-06-29 0
24602 일반 행님들 블렌더가 실행이 안되는데..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1 일반 vr로 vrchat을 하면 좋은이유. 2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600 일반 키넥트 앞에서도 보라색 화면만 나옴 2 Luche 2018-06-29 0
24599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10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