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샀다가 후회하고 바이브 삼
글쓴이
일레임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8
  • 2018-06-25 08:05:30
							

키넥트도 샀는데.

며칠 안되서 바이브삼


슈발


제발 처음부터 바이브 사자.

신ldl 네 맞워요.. 갤에 오디세이들은 알바임미다! 2018.06.25 08:06:32
치요키 2018.06.25 08:07:10
ㅇㅇ 나는 키넥트 버리긴 아까워서 오큘로 갈아탐 가격도 싸고 터치 컨트롤러 너무 써보고싶어서 58.239 2018.06.25 08:10:54
Viver 나랑 똑같네. 흑우처럼 오디세이랑 키넥트 샀다가 빨리 손절하고 바이브 재입고 기다리는중이다 - dc App 2018.06.25 08:15:18
일레임 진짜 전면 센서 벗어나면 장애인 되는게 넘 싫다 인사이드 아웃은 개뿔 2018.06.25 08:19:21
ㅇㅇ 난 전면ㅅ네서 벗어나면 장애인 되는것 까진 참을수 있는데 나만 그러는건지 경계설정 자꾸 꺼지고 헤드셋 연결 자꾸 다시해줘야하고 이런일 빈번히 일어나서 존나 짜증나가지고 오큘 바로샀음 58.239 2018.06.25 08:20:59
일레임 경계설정은 안꺼지던데 2018.06.25 08:26:27
ㅇㅇ 이제 바이브산거 후회하고 바이브프로삼 121.136 2018.06.25 08:39:46
일레임 .. 그거 하느니 오디세이에 바이브키트 쓸래여 2018.06.25 08:42:43
ㅇㅇ 경계 설정 안꺼지는데 머가 불만이야 이놈쉑 ! 돈아까운줄 모르고 허이 ! 58.239 2018.06.25 08:45:00
ss 화질 좆같은데 어케 바이브 쓰냐 39.119 2018.06.25 09:40:18
123 ㄴ 렌즈 기어 VR꺼로 바꿨는데 화질 확 올라감 ㅋㅋ 모기장은 그대로 보이지만 이미지 퀄리티, 선명도, 스윗스팟 등등 모든 면에서 개선됨. 121.150 2018.06.25 11:19: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21 일반 니들 바이브선 꼬인다고 막피지마셈 5 Mutant 2018-07-25 0
33820 일반 바이브를 첨부터 사라는데 왜 그런거야 11 Narci 2018-07-25 0
33819 일반 기모찌 2 휴학백수 2018-07-25 0
33818 일반 이겜 첨하는데 10 Diget 2018-07-25 0
33817 일반 요즘 피아노에 맛들렸다 토터스 2018-07-25 0
33816 일반 영어로 대화하려면 어디가 최고냐? 6 ㅇㅇ 121.157 2018-07-25 0
33815 일반 뻐대 이어주는법 아시는분.. 13 사토. 2018-07-25 0
33814 일반 근데 가끔 오른손 인식안되는거 나밖에없냐??? 6 ㅂ44 211.186 2018-07-25 0
33813 일반 예전 mmd dance stage 처럼 애니메이션 어찌 넣는거냐ㅏㅏㅏㅏㅏ 8 ㅇㅇ 222.109 2018-07-25 0
33812 일반 차렷충앞에서 ~할사람 풋쳐핸섭 해봐 ㅂ44 211.186 2018-07-25 0
33807 일반 커메아바타로 풀트래킹 하는방법없음? ㅇㅇ 223.62 2018-07-25 0
33805 일반 다했다 이제자야지 3 BLOCK_B 2018-07-25 0
33803 일반 한 아바타에 노래 여러개 어떻게 넣나요? 2 린린 110.12 2018-07-25 0
33802 일반 나도 노래불러봤다 2 ㅂ44 211.186 2018-07-25 0
33801 일반 MR 스틱으로 움직이는거 못함? 1 dd 112.167 2018-07-25 0
33800 일반 키넥트에 하늘나는거 PlayspaceMover질문 ㅇㅇ 114.200 2018-07-25 0
33799 일반 컨트롤러 불이안들어와.. 2 [천유] 2018-07-25 0
33798 일반 vr에서 여고생들이랑 친해지는법 2 초보자아 2018-07-25 0
33797 일반 근데 진짜 아싸는 말 딱 한마디만해도 바로 티나더라 4 ㅂ44 211.186 2018-07-25 0
33796 일반 버추얼 허리샀음 1 Somangya 2018-07-25 0
33795 일반 바이브 설정 헬프 4 ㅇㅇ 133.203 2018-07-25 0
33794 일반 님들 데비안아트 다운로드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는대 ㅇㅇ 211.226 2018-07-25 0
33793 일반 오널의 저댄 추천곡 2 Luche 2018-07-25 0
33792 일반 광택 추가하려면 어떻게해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791 일반 건전지 추천좀 12 사요 2018-07-25 0
33790 일반 그냥 퉁퉁이 아바타끼고 노래불러라 아델리펭귄 2018-07-25 0
33789 일반 블랜더 부모 본 설정 어찌 하는거임? 3 ㅇㅇ 222.109 2018-07-25 0
33788 일반 그냥 길거리콘서트하는 애들마냥 눈치보지마 1 빅젖사랑꾼 2018-07-25 0
33787 일반 야그 하프물범 아바타 어디서구하냐 에스카노르 2018-07-25 0
33786 일반 나도 노래불러본적 있는데 4 ㅇㅇ 39.7 2018-07-25 0
33785 일반 볼륨 확낮추고 노래부르는 것도 민폐려나 4 ICtus 2018-07-25 0
33784 일반 58만원정도 생겼는데 7 아델리펭귄 2018-07-25 0
33783 일반 양심고백) 새벽에 술먹으면서 VR하다가 노래부른덕 있음 3 초보자아 2018-07-25 0
33782 일반 가볼만한 맵목록 몇개 추가해서 글또 쓰러옴 3 ㅇㅇ 121.153 2018-07-25 7
33781 일반 근데 씹덕겜이니까 씹덕노래부르지 2 빅젖사랑꾼 2018-07-25 1
33780 일반 다이소 압축봉 쓰지 그냥 하피핏 2018-07-25 0
33779 일반 트위터에 확실히 철 없는 애들 많은듯 3 초보자아 2018-07-25 2
33778 일반 브알챗이 무료겜 ? 2 Somangya 2018-07-25 0
33777 일반 어제 기타치면서 노래불러주는 미국누나 봤는데 2 ㅇㅇ 211.105 2018-07-25 0
33776 일반 일본인들만 찾는데 7 Somangya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