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샀다가 후회하고 바이브 삼
글쓴이
일레임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8
  • 2018-06-25 08:05:30
							

키넥트도 샀는데.

며칠 안되서 바이브삼


슈발


제발 처음부터 바이브 사자.

신ldl 네 맞워요.. 갤에 오디세이들은 알바임미다! 2018.06.25 08:06:32
치요키 2018.06.25 08:07:10
ㅇㅇ 나는 키넥트 버리긴 아까워서 오큘로 갈아탐 가격도 싸고 터치 컨트롤러 너무 써보고싶어서 58.239 2018.06.25 08:10:54
Viver 나랑 똑같네. 흑우처럼 오디세이랑 키넥트 샀다가 빨리 손절하고 바이브 재입고 기다리는중이다 - dc App 2018.06.25 08:15:18
일레임 진짜 전면 센서 벗어나면 장애인 되는게 넘 싫다 인사이드 아웃은 개뿔 2018.06.25 08:19:21
ㅇㅇ 난 전면ㅅ네서 벗어나면 장애인 되는것 까진 참을수 있는데 나만 그러는건지 경계설정 자꾸 꺼지고 헤드셋 연결 자꾸 다시해줘야하고 이런일 빈번히 일어나서 존나 짜증나가지고 오큘 바로샀음 58.239 2018.06.25 08:20:59
일레임 경계설정은 안꺼지던데 2018.06.25 08:26:27
ㅇㅇ 이제 바이브산거 후회하고 바이브프로삼 121.136 2018.06.25 08:39:46
일레임 .. 그거 하느니 오디세이에 바이브키트 쓸래여 2018.06.25 08:42:43
ㅇㅇ 경계 설정 안꺼지는데 머가 불만이야 이놈쉑 ! 돈아까운줄 모르고 허이 ! 58.239 2018.06.25 08:45:00
ss 화질 좆같은데 어케 바이브 쓰냐 39.119 2018.06.25 09:40:18
123 ㄴ 렌즈 기어 VR꺼로 바꿨는데 화질 확 올라감 ㅋㅋ 모기장은 그대로 보이지만 이미지 퀄리티, 선명도, 스윗스팟 등등 모든 면에서 개선됨. 121.150 2018.06.25 11:19: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609 일반 픽시브에 이상한거 떳는데 1 카디아. 2018-06-29 0
24608 일반 블랜더 메쉬나 뼈 움직일때 좌표 1 단위로만 움직여요 ㅠㅠ ㅇㅇ 121.144 2018-06-29 0
24607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16 ㅇㅇ 222.237 2018-06-29 0
24606 일반 아아아 씨발 블렌더 왜 실행이 안되는거야 개씨발 5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5 일반 오늘은 칼퇴햇다! 싸이킥유코 2018-06-29 0
24604 일반 오큘쓰는분들!! 케이블 천장에 고정을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9 0
24603 일반 나 왜 이 화면에서 안넘어가냐? 5 Toheart 2018-06-29 0
24602 일반 행님들 블렌더가 실행이 안되는데..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1 일반 vr로 vrchat을 하면 좋은이유. 2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600 일반 키넥트 앞에서도 보라색 화면만 나옴 2 Luche 2018-06-29 0
24599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10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