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이알 사고싶은데 조언받고싶워요
글쓴이
뱦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4
  • 2018-06-25 07:51:08
							

컴스펙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집안 공간이 협소해서 센서놓긴커녕 제자리서 팔움직이는게 고작일거라
앞으로도 넓어질일은 없을거같아서 지금환경에 맞는걸 사고싶음니다

인싸갤행님들의 추천하실 만한것이 있는지 의견을 들려주셨으면하는 부분입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오끄라스 2018.06.25 07:53:58
ㅇㅇ 무조건 바이브 223.39 2018.06.25 07:54:58
신ldl 2 4 2018.06.25 07:56:45
Luche 풀트래킹 예정이 없다면 바이브는 좀 그러치 않나 2018.06.25 07:57:33
F유동닉 돈되면 무조건바이브 - dc App 2018.06.25 07:58:02
F유동닉 돈없으면 나머지것들이랑 타협 - dc App 2018.06.25 07:58:18
일레임 닥치고 바이브 2018.06.25 08:01:50
뱦뺴 일어설일없고 공간좁아터져도 모조건바이브가 좋슴니까??? 비싸든데 - dc App 2018.06.25 08:11:27
F유동닉 그비싼게 너무너무 마음에 걸리면 타협하는거지 - dc App 2018.06.25 08:13:08
뱦뺴 돈들인만큼 뽕을 못뽑는환경이라 고민좀해야겟내요 이정도로 추천하는거보면 싼거사면 모조건 후회하는각인가 싶기도하고 - dc App 2018.06.25 08:18:57
F유동닉 저렴한 mr사던가 - dc App 2018.06.25 08:24:00
F유동닉 vr이 처음이면 mr도 후회는 안함 가성비상타침 다만 그 차이를 알게되면 - dc App 2018.06.25 08:24:52
뱦뺴 구럼 엠알로 대충쓰다가 돈모으고나서 바이브사는걸로 생각해보겟워요 - dc App 2018.06.25 08:27:39
뱦뺴 다들 의견감사합니다 충성충성 - dc App 2018.06.25 08:27:56
ㅇㅇ 왜 닥 바이브임? 좁고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이 훨씬 낫지않나? 모기장 현상도 없고 센서도 방이 좁으니까 걍 자기 몸 보이는데다 아무대나 두면 되고 헤드셋에 오디오 다 달려있으니 바이브처럼 번거롭게 스트랩이나 마이크 안껴도되고 풀트래킹이라는 전제가 안붙으면 바이브를 살 이유가 없는데 58.239 2018.06.25 08:36:21
ㅇㅇ 풀트래킹을할 공간이 없고 앞으로도 될 예정이 없다면 ㅡ 오큘 / 앞으로 공간 확장과 풀트래킹도 해보고 싶다 ㅡ 바이브 175.223 2018.06.25 08:53:17
뱦뺴 으잉? 그렇다면 바이브말고 오큘러스를 사는것이 개이득인 부분적인 각이겠내요 추가의견 감사합니다충성 - dc App 2018.06.25 09:14:14
뱦뺴 아근데잠쉬만요 센서? 센서안놓으면 사용에 지장있을수 있나요? - dc App 2018.06.25 09:16:01
ㄹㄹㅋ 센서 위치에 따라 님 팔이 어디까지 인식되는지가 정해집니다 39.123 2018.06.25 12:1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83 일반 노래방맵 흰화면은 아닌데 2 노래방 121.157 2018-07-01 0
25282 일반 컴 포맷햇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깨달앗어요 4 싸이킥유코 2018-07-01 2
25280 일반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음? ㅇㅇ 2018-07-01 0
25278 일반 내일 월드에 아바타 3개 업데이트하고 6 시란 2018-07-01 0
25277 일반 아바타 얼굴부분이 vr로 볼때만 나눠져서 떠다녀 2 ㅇㅇ 125.180 2018-07-01 0
25276 일반 이번에 아마존 HP_MR 리퍼 파는거 사려는데 5 ㅇㅇ 175.126 2018-07-01 0
25275 일반 머리를 움직이면 머리카락이 통으로 움직이는데 1 소프트콘 2018-07-01 0
25274 일반 갤주자냐? VR챗 성인VIP Club짤.jpg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1 0
25273 일반 미코 이쁘다 치요키 2018-07-01 0
25271 일반 오늘도 당해버렸다..... ㅇㅇ 121.157 2018-07-01 0
25270 일반 vr챗 게임내 설정 질문 드려요!! 1 ㅇㅇ 221.151 2018-07-01 0
25269 일반 unity로 막 오브젝트 추가하다가 폴리곤 2만개 오버뜨면 미낳 2018-07-01 0
25268 일반 몇년쯤 지나면 집마다 vr기기가 한대씩 있을까? 1 ㅇㅇ 223.33 2018-07-01 0
25267 일반 ㅍㅌ 2 공배기 2018-07-01 0
25266 일반 갓직히 버츄얼 유튜버 같은게 나오는 보고 인류가 갈때까지 갔다고 느꼈는데 1 긴긴 2018-07-01 1
25265 일반 브알챗에서 춤추니.. 군머에서 다친 발목이 아퍼진다 2 일레임 2018-07-01 0
25264 일반 저댄방에서 브랼쓰고 잠들었네; 3 Luche 2018-07-01 0
25263 일반 키즈나 아이, 아래 두 모델도 배포를 할 예정일까? 2 LiFe 2018-07-01 0
25262 일반 관광지 월드 추천받아요. 1 고로로상 2018-07-01 0
25261 일반 mr 찐들은 전면카메라 부착해줘야댄다 ㅇㅇ 223.33 2018-07-01 0
25260 일반 light 아바타방 어디감? ㅇㅇ 125.181 2018-07-01 0
25259 일반 SnowQueenDoKill 히든 위치 3 ㅇㅇ 42.82 2018-07-01 9
25257 일반 그 개념글중에 프사바꾸는거어디갔지?? 3 마요릭 2018-07-01 0
25256 일반 마작월드 재밌는 점 꼬마키` 2018-07-01 0
25255 일반 SnowQueenDoKill 히든 찾음 2 ㅇㅇ 42.82 2018-07-01 0
25253 일반 춤출때 작은 아바타 쓰는 이유를 알아버렸다 1 꼬마키` 2018-07-01 0
25252 일반 Loli‘s Avatar World가 안나옴 4 ㅇㅇ 125.181 2018-07-01 0
25251 일반 친구 만들기 조은 맵 추천해주세요 12 망탄 2018-07-01 3
25250 일반 일단 쓰르라미 YOU 악보 따긴했는데 4 하벤하이드 2018-07-01 3
25249 일반 바로 앞에서 손흔들었는데 6 치요키 2018-07-01 0
25248 일반 메시 안나눠지는거 일일히 삼각형 지우니까 피눈물난다 1 긴긴 2018-07-01 0
25246 일반 블랜더에서 립싱크 설정 안해도 유니티에서 충분히 적용가능하다 7 F유동닉 2018-07-01 1
25245 일반 하와와와 DC갤러리 어제가입햇어요 :D 5 ⎛⎝(,,˃ᴗ˂,,)⎠⎞ 121.155 2018-07-01 0
25244 일반 후.. 이제 데스건 맞아도 무적이군.. 4 에스카노르 2018-07-01 1
25243 일반 흑흑...드디어 아바투르챤을 브얄챗에서 볼 수 있서... 12 Gloxinia 2018-07-01 15
25241 일반 댄스방가면 항상 외국인들이 민폐오짐 4 ㅇㅇ 223.33 2018-07-01 1
25240 일반 오큘러스 애니메이션 트리거 1 ㅇㅇ 117.111 2018-07-01 0
25239 일반 빅시스터 던전 뭐 공략없어? 3 ㅇㅇ 180.230 2018-07-01 0
25237 일반 크기가 제한되는것도 풀 수 있는거임? 5 spill 221.146 2018-07-01 0
25236 일반 똥컴이 vr을 하는법 6 ㅇㅇ 223.33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