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이알 사고싶은데 조언받고싶워요
글쓴이
뱦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4
  • 2018-06-25 07:51:08
							

컴스펙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집안 공간이 협소해서 센서놓긴커녕 제자리서 팔움직이는게 고작일거라
앞으로도 넓어질일은 없을거같아서 지금환경에 맞는걸 사고싶음니다

인싸갤행님들의 추천하실 만한것이 있는지 의견을 들려주셨으면하는 부분입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오끄라스 2018.06.25 07:53:58
ㅇㅇ 무조건 바이브 223.39 2018.06.25 07:54:58
신ldl 2 4 2018.06.25 07:56:45
Luche 풀트래킹 예정이 없다면 바이브는 좀 그러치 않나 2018.06.25 07:57:33
F유동닉 돈되면 무조건바이브 - dc App 2018.06.25 07:58:02
F유동닉 돈없으면 나머지것들이랑 타협 - dc App 2018.06.25 07:58:18
일레임 닥치고 바이브 2018.06.25 08:01:50
뱦뺴 일어설일없고 공간좁아터져도 모조건바이브가 좋슴니까??? 비싸든데 - dc App 2018.06.25 08:11:27
F유동닉 그비싼게 너무너무 마음에 걸리면 타협하는거지 - dc App 2018.06.25 08:13:08
뱦뺴 돈들인만큼 뽕을 못뽑는환경이라 고민좀해야겟내요 이정도로 추천하는거보면 싼거사면 모조건 후회하는각인가 싶기도하고 - dc App 2018.06.25 08:18:57
F유동닉 저렴한 mr사던가 - dc App 2018.06.25 08:24:00
F유동닉 vr이 처음이면 mr도 후회는 안함 가성비상타침 다만 그 차이를 알게되면 - dc App 2018.06.25 08:24:52
뱦뺴 구럼 엠알로 대충쓰다가 돈모으고나서 바이브사는걸로 생각해보겟워요 - dc App 2018.06.25 08:27:39
뱦뺴 다들 의견감사합니다 충성충성 - dc App 2018.06.25 08:27:56
ㅇㅇ 왜 닥 바이브임? 좁고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이 훨씬 낫지않나? 모기장 현상도 없고 센서도 방이 좁으니까 걍 자기 몸 보이는데다 아무대나 두면 되고 헤드셋에 오디오 다 달려있으니 바이브처럼 번거롭게 스트랩이나 마이크 안껴도되고 풀트래킹이라는 전제가 안붙으면 바이브를 살 이유가 없는데 58.239 2018.06.25 08:36:21
ㅇㅇ 풀트래킹을할 공간이 없고 앞으로도 될 예정이 없다면 ㅡ 오큘 / 앞으로 공간 확장과 풀트래킹도 해보고 싶다 ㅡ 바이브 175.223 2018.06.25 08:53:17
뱦뺴 으잉? 그렇다면 바이브말고 오큘러스를 사는것이 개이득인 부분적인 각이겠내요 추가의견 감사합니다충성 - dc App 2018.06.25 09:14:14
뱦뺴 아근데잠쉬만요 센서? 센서안놓으면 사용에 지장있을수 있나요? - dc App 2018.06.25 09:16:01
ㄹㄹㅋ 센서 위치에 따라 님 팔이 어디까지 인식되는지가 정해집니다 39.123 2018.06.25 12:1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136 일반 흙수저 풀트래킹 조무사 풀세트 31 Gloryman 2018-07-10 13
28134 일반 모기장 없애는거 모니터도 중요하다는데 시발 ㄷㄷ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33 일반 오늘 바이브 중고 사야징 2 ㅇㅇ 110.70 2018-07-10 0
28132 일반 이갤은 특이한게 고닉들이 존나게 12 ㅇㅇ 221.164 2018-07-10 0
28131 일반 해군월드에 공유될 새로운 아바타 9 5Sori 2018-07-10 0
28130 일반 배그 3뚝이나 갑빠 이런모델은 어디서구함? 강나다 116.46 2018-07-10 0
28129 일반 (움짤) 새로운 저댄방에서 춤춘거 6 치요키 2018-07-10 0
28128 일반 바이브 모기장이 뭔뜻이지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27 일반 내가 두달하면서 이쁜맵 재밌는맵 적어둔건데 심심하면 놀러가바 11 ㅇㅇ 121.153 2018-07-10 30
28125 일반 MR 내가 쭈그려앉으면 캐릭터도 무릎굽혀서 쭈그려앉음?? 3 ㅇㅇ 39.118 2018-07-10 0
28124 일반 ㄹㅇ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ㅁㅁ 121.139 2018-07-10 0
28123 일반 오큘러스 질렀다 3 뉴릴 2018-07-10 0
28122 일반 텍스쳐 변경하려고 하는데 파일에 png파일 밖에 없으면 그거만 수정? ㅇㅇㅇ 49.163 2018-07-10 0
28121 일반 하 오큘셋업 윈7에서 안되서 5 청화생 2018-07-10 0
28120 일반 [사진추가 질문.]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구매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 8 뭉뭉 221.151 2018-07-10 0
28119 일반 트레일렌더러 효과 넘 좋은거같음 2 치요키 2018-07-10 0
28118 일반 가까이온사람 투명해지는거 어케 없애냐 1 ㅇㅇ 39.118 2018-07-10 0
28116 일반 뻘글주의) 최초의 VR단체 도수체조 14 Gloryman 2018-07-10 1
28115 일반 트래커를 3개 다 사기엔 돈이 부족한 경우, 혹은 방이 좁은 경우엔 2 ㄴㄴ 175.126 2018-07-10 0
28114 일반 탈모갤 정모 3 MPL 2018-07-10 3
28112 일반 컴 잘 몰라서 그런데 일케 사면 댐?? 13 앵뽀뽀 2018-07-10 0
2811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배송대행 할라고보니까 러프멜 2018-07-10 0
28110 일반 친해지고 난뒤에 이런말 들으면 어떻게 하지 ... 17 ㅇㅇ 175.223 2018-07-10 1
28109 일반 이건 플랫폼과 현실 가상을 묶어서 말한게 아닐까 4 피냐타 2018-07-10 0
28108 일반 일단 최종목표는 이거 만드는거임 4 NAME_HORANG 2018-07-10 0
28107 일반 번역기 존나 좋자너 3 નાસ 2018-07-10 0
28106 일반 vrchat은 가상현실임 1 F유동닉 2018-07-10 0
28105 일반 브얄챗이 대체 왜 가상임?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104 일반 브랼챗에 트래커 네개 지원이던가 5 Luche 2018-07-10 0
28103 일반 vr chat 스팀 계정 닉네임 1 드럼소리 2018-07-10 0
28102 일반 오디오 스트랩 사면 ㅇㅇ 59.7 2018-07-10 0
28101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6 궁금이 2018-07-10 0
28100 일반 mmd방에서 야한 아바타봄 5 치요키 2018-07-10 0
28099 일반 브랄갤러들아 바이브 살껀데 4 소바야키 2018-07-10 0
28098 일반 오늘은 집가서 아바타를 만들겟습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097 일반 1080,1080ti 랑 차이심각하게남?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96 일반 발이랑 허리까지 움직이러면 바이브써야댕? 5 사요 2018-07-10 0
28095 일반 아마존 클럽이 정확히 뭐에요? 4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093 일반 어제 말 잘못하는 한국애랑 친구됐는데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0 0
28092 일반 아마존클럽 욕많이해도 ㅇㅇ 39.7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