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이알 사고싶은데 조언받고싶워요
글쓴이
뱦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4
  • 2018-06-25 07:51:08
							

컴스펙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집안 공간이 협소해서 센서놓긴커녕 제자리서 팔움직이는게 고작일거라
앞으로도 넓어질일은 없을거같아서 지금환경에 맞는걸 사고싶음니다

인싸갤행님들의 추천하실 만한것이 있는지 의견을 들려주셨으면하는 부분입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오끄라스 2018.06.25 07:53:58
ㅇㅇ 무조건 바이브 223.39 2018.06.25 07:54:58
신ldl 2 4 2018.06.25 07:56:45
Luche 풀트래킹 예정이 없다면 바이브는 좀 그러치 않나 2018.06.25 07:57:33
F유동닉 돈되면 무조건바이브 - dc App 2018.06.25 07:58:02
F유동닉 돈없으면 나머지것들이랑 타협 - dc App 2018.06.25 07:58:18
일레임 닥치고 바이브 2018.06.25 08:01:50
뱦뺴 일어설일없고 공간좁아터져도 모조건바이브가 좋슴니까??? 비싸든데 - dc App 2018.06.25 08:11:27
F유동닉 그비싼게 너무너무 마음에 걸리면 타협하는거지 - dc App 2018.06.25 08:13:08
뱦뺴 돈들인만큼 뽕을 못뽑는환경이라 고민좀해야겟내요 이정도로 추천하는거보면 싼거사면 모조건 후회하는각인가 싶기도하고 - dc App 2018.06.25 08:18:57
F유동닉 저렴한 mr사던가 - dc App 2018.06.25 08:24:00
F유동닉 vr이 처음이면 mr도 후회는 안함 가성비상타침 다만 그 차이를 알게되면 - dc App 2018.06.25 08:24:52
뱦뺴 구럼 엠알로 대충쓰다가 돈모으고나서 바이브사는걸로 생각해보겟워요 - dc App 2018.06.25 08:27:39
뱦뺴 다들 의견감사합니다 충성충성 - dc App 2018.06.25 08:27:56
ㅇㅇ 왜 닥 바이브임? 좁고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이 훨씬 낫지않나? 모기장 현상도 없고 센서도 방이 좁으니까 걍 자기 몸 보이는데다 아무대나 두면 되고 헤드셋에 오디오 다 달려있으니 바이브처럼 번거롭게 스트랩이나 마이크 안껴도되고 풀트래킹이라는 전제가 안붙으면 바이브를 살 이유가 없는데 58.239 2018.06.25 08:36:21
ㅇㅇ 풀트래킹을할 공간이 없고 앞으로도 될 예정이 없다면 ㅡ 오큘 / 앞으로 공간 확장과 풀트래킹도 해보고 싶다 ㅡ 바이브 175.223 2018.06.25 08:53:17
뱦뺴 으잉? 그렇다면 바이브말고 오큘러스를 사는것이 개이득인 부분적인 각이겠내요 추가의견 감사합니다충성 - dc App 2018.06.25 09:14:14
뱦뺴 아근데잠쉬만요 센서? 센서안놓으면 사용에 지장있을수 있나요? - dc App 2018.06.25 09:16:01
ㄹㄹㅋ 센서 위치에 따라 님 팔이 어디까지 인식되는지가 정해집니다 39.123 2018.06.25 12:1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58 일반 오큘트래커 허리 정면에 두면 안되는 이유 4 러프멜 2018-07-19 2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31735 일반 우리나라 퍼블릭맵으로 나왔으면하는거 7 합체로보 2018-07-19 0
31734 일반 블렌더에서 표정 안쓸거면 그냥 머리안에들어잇는거 다 지워도 되지? 1 댕타 2018-07-19 0
31732 일반 저댄방 질문점 6 Rla시민 2018-07-19 0
31731 일반 바이브 트래커 얼마정도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730 일반 신사에 사람들 있었는데 러시아인 와서 이상한거 소환하고 하더니 다사라짐 ㅇㅇ 220.93 2018-07-19 0
31729 일반 다이소 vr 하는법 (완전판) 44 ㅇㅇ 124.60 2018-07-19 16
31728 일반 눈 돌아간 캐릭터 무섭워? 8 카디아. 2018-07-19 0
31727 일반 고양이 아바타를 만들어서 실제고양이한테 트래커를 묶어놓는거임 1 ㅇㅇ 182.210 2018-07-19 0
31725 일반 테러당하는 아싸와 인싸의차이 합체로보 2018-07-19 0
31724 일반 커메 보이면 안되는 중요부분 다 수정들함? 2 아루라테 2018-07-19 0
31723 일반 풀트래킹 장점 6 카디아. 2018-07-19 4
31722 일반 VR챗 친구 물어본 갤럼인데 3 ㅇㅇ 1.238 2018-07-19 0
31721 일반 브알 풀트하면 뭐가조음 7 ㅇㅇ 119.64 2018-07-19 0
31720 일반 jatking 히든아바타 3트째 못찾고있다 2 ㅇㅇ 121.175 2018-07-19 0
31719 일반 어휴 니들 아직도 차렷이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18 일반 차렷충들도 재밌게놀수있는 맵추천좀 4 ㅇㅇ 121.136 2018-07-19 0
31717 일반 갤주는 뭐하냐? 4 Mutant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