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이알 사고싶은데 조언받고싶워요
글쓴이
뱦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4
  • 2018-06-25 07:51:08
							

컴스펙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집안 공간이 협소해서 센서놓긴커녕 제자리서 팔움직이는게 고작일거라
앞으로도 넓어질일은 없을거같아서 지금환경에 맞는걸 사고싶음니다

인싸갤행님들의 추천하실 만한것이 있는지 의견을 들려주셨으면하는 부분입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오끄라스 2018.06.25 07:53:58
ㅇㅇ 무조건 바이브 223.39 2018.06.25 07:54:58
신ldl 2 4 2018.06.25 07:56:45
Luche 풀트래킹 예정이 없다면 바이브는 좀 그러치 않나 2018.06.25 07:57:33
F유동닉 돈되면 무조건바이브 - dc App 2018.06.25 07:58:02
F유동닉 돈없으면 나머지것들이랑 타협 - dc App 2018.06.25 07:58:18
일레임 닥치고 바이브 2018.06.25 08:01:50
뱦뺴 일어설일없고 공간좁아터져도 모조건바이브가 좋슴니까??? 비싸든데 - dc App 2018.06.25 08:11:27
F유동닉 그비싼게 너무너무 마음에 걸리면 타협하는거지 - dc App 2018.06.25 08:13:08
뱦뺴 돈들인만큼 뽕을 못뽑는환경이라 고민좀해야겟내요 이정도로 추천하는거보면 싼거사면 모조건 후회하는각인가 싶기도하고 - dc App 2018.06.25 08:18:57
F유동닉 저렴한 mr사던가 - dc App 2018.06.25 08:24:00
F유동닉 vr이 처음이면 mr도 후회는 안함 가성비상타침 다만 그 차이를 알게되면 - dc App 2018.06.25 08:24:52
뱦뺴 구럼 엠알로 대충쓰다가 돈모으고나서 바이브사는걸로 생각해보겟워요 - dc App 2018.06.25 08:27:39
뱦뺴 다들 의견감사합니다 충성충성 - dc App 2018.06.25 08:27:56
ㅇㅇ 왜 닥 바이브임? 좁고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이 훨씬 낫지않나? 모기장 현상도 없고 센서도 방이 좁으니까 걍 자기 몸 보이는데다 아무대나 두면 되고 헤드셋에 오디오 다 달려있으니 바이브처럼 번거롭게 스트랩이나 마이크 안껴도되고 풀트래킹이라는 전제가 안붙으면 바이브를 살 이유가 없는데 58.239 2018.06.25 08:36:21
ㅇㅇ 풀트래킹을할 공간이 없고 앞으로도 될 예정이 없다면 ㅡ 오큘 / 앞으로 공간 확장과 풀트래킹도 해보고 싶다 ㅡ 바이브 175.223 2018.06.25 08:53:17
뱦뺴 으잉? 그렇다면 바이브말고 오큘러스를 사는것이 개이득인 부분적인 각이겠내요 추가의견 감사합니다충성 - dc App 2018.06.25 09:14:14
뱦뺴 아근데잠쉬만요 센서? 센서안놓으면 사용에 지장있을수 있나요? - dc App 2018.06.25 09:16:01
ㄹㄹㅋ 센서 위치에 따라 님 팔이 어디까지 인식되는지가 정해집니다 39.123 2018.06.25 12:1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14 일반 그래서 카메라 아떻게 쓰는거야? 2 밍뭉멩 2018-07-19 0
31813 일반 친구비 안받고 친구 되줄 사람 구함 4 와쳐는레나다 2018-07-19 0
31811 일반 클린한 곳은 있음 2 MANKALO 2018-07-19 0
31810 일반 커메 유니티에 적용하는데 Material 폴더가 안나옴 1 ㅇㅇ 110.47 2018-07-19 0
31809 일반 슈퍼샘플링 질문좀 댕타 2018-07-19 0
31808 일반 나도 모바일vr 하고시픈ㄴ데,, 2 밍뭉멩 2018-07-19 0
31807 일반 오늘 일본ㄴ 칭구들이랑 사진 찌것서 18 밍뭉멩 2018-07-19 0
31806 일반 hmm... Red.Coco 2018-07-19 0
31805 일반 혹시 파티클이나 트레일랜더러 잘 아는 사람 있어?? 1 새로운열쇠 2018-07-19 0
31803 일반 바이브로 갈만한 맵 추천좀 QdQ 125.182 2018-07-19 0
31802 일반 아직도 신사에서 노는 흑우업재 3 Mutant 2018-07-19 0
31801 일반 VR을 더이상 끼지 않는 이유 12 sansam 2018-07-19 0
31800 일반 커메 다 받았다 4 Red.Coco 2018-07-19 0
31799 일반 오큘러스 터치 번들 이건 뭐임? ㅇㅇ 111.118 2018-07-19 0
31797 일반 스팀 VR 이 MR 인식을 못하는데 어찌하나요?*(MR 처음입니다)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96 일반 친추 받는법 3 꼬마키` 2018-07-19 0
31795 일반 친추 받는 법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794 일반 모바일 vr 하는 애들아>> 나는 왜이렇게 화질 구린건데.. 3 딜런 2018-07-19 0
31793 일반 멋있는 목소리 듣고 싶다 1 NAME_HORANG 2018-07-19 0
31792 일반 따흐흑 오목하고싶다 4 Juken 2018-07-19 0
31791 일반 차렷충늒네넘슬퍼오.. 4 늒네5 218.52 2018-07-19 0
31790 일반 월드제작팁) ObjectSync 붙은 오브젝트를 끄면 싱크가 날라감 2 ㅇㅇ 221.164 2018-07-19 9
31789 일반 얘들아 오큘러스go 이걸로는 브알챗 못함?? 1 ㅇㅇ 223.62 2018-07-19 0
31788 일반 게임에서도 찐따네 3 늅늅 112.162 2018-07-19 0
31787 일반 VR기기추천 영상 개웃기네 Wooni 2018-07-19 1
31786 일반 트래커 3개 주문했다 3 ㅇㅇ 220.93 2018-07-19 0
31785 일반 한가지 확실한건 커메 아바타는 mmd 아바타처럼 가볍게 생각하면 안됨 4 아루라테 2018-07-19 0
31784 일반 커메 신기한게 같은 모델링이더라도 3 아루라테 2018-07-19 0
31783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어따적냐 3 나는노루다 2018-07-19 0
31782 일반 이야 나도 vr유저다! 1 퓨즈집속탄 2018-07-19 0
31781 일반 고쳤다 씨부럴 Red.Coco 2018-07-19 0
31780 일반 졸리는 모델링 4 Rla시민 2018-07-19 1
31779 일반 아바타 표정끼리 안겹치게 어떻게 함? xx 183.96 2018-07-19 0
31778 일반 처음 입문하면 역시 신사인가요? 7 ㅁㅁ 211.184 2018-07-19 0
31777 일반 요 세군데가 없어서 그런가 1 곤돌라스 2018-07-19 0
31776 일반 다이소vr 완전판 3 18 BLOCK_B 2018-07-19 16
31775 일반 에엑따 2 곤돌라스 2018-07-19 0
31773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많이 만드넹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72 일반 블랜더에서는 멀쩡한데 3 Red.Coco 2018-07-19 0
31771 일반 커메 아바타가 많아지니 기분좋다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