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끼고 자는사람 정말 있더라
글쓴이
치요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45
  • 2018-06-25 07:14:59
							




vr끼고 잔다는건 갤에서도 많이봣는대


프랜드방 들어가서보니 2명이 침대에서 누워서 자고있었음.


눕는버튼없던대 풀트래커 유저인가 


애플치즈 자는방가면 졸라많ㅇ던데 2018.06.25 07:15:15
치요키 보면막 100명넘게 프랜드방파서 자는거같음 2018.06.25 07:15:58
검은연 나도 오늘 VR 끼고 잤는데 2018.06.25 07:16:00
ㅇㅇ 한두시간 정도 자는건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그 이상은 램누수랑 시피유 과열 두려워서 못함 175.223 2018.06.25 07:16:19
시택니코 전에 코고는 소리 존나 들려서 뭔가했더니 미코한마리 누워서 뻐끔뻐끔거리고 있더라 2018.06.25 07:23:41
ㅇㅇ 혼자 프렌드방 파서 자는데 램누수랑 시피유과열이 왜나 좆슨 좆로저스마냥 가만히 서있으면 램누수나는 게임 흔하지 않은데..;; 58.239 2018.06.25 08:17:40
ㅇㅇ vr챗에 시피유과열이 난다는건 겜이문제가아니라 컴퓨터가문제인거.. 121.136 2018.06.25 09:26: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609 일반 픽시브에 이상한거 떳는데 1 카디아. 2018-06-29 0
24608 일반 블랜더 메쉬나 뼈 움직일때 좌표 1 단위로만 움직여요 ㅠㅠ ㅇㅇ 121.144 2018-06-29 0
24607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16 ㅇㅇ 222.237 2018-06-29 0
24606 일반 아아아 씨발 블렌더 왜 실행이 안되는거야 개씨발 5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5 일반 오늘은 칼퇴햇다! 싸이킥유코 2018-06-29 0
24604 일반 오큘쓰는분들!! 케이블 천장에 고정을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9 0
24603 일반 나 왜 이 화면에서 안넘어가냐? 5 Toheart 2018-06-29 0
24602 일반 행님들 블렌더가 실행이 안되는데..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1 일반 vr로 vrchat을 하면 좋은이유. 2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600 일반 키넥트 앞에서도 보라색 화면만 나옴 2 Luche 2018-06-29 0
24599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10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