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국친구들 중에 루스터티스 직원 만난썰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27
  • 2018-06-25 06:25:49
  • 68.149
















나는 브랄챗 묵언충이던 시절

하는거는 퍼그에 가서

리엑션 해주는게 다였다

근디 모드레드 아바타가 보이길래

따라다녔는데

어쩌다보니 친구가됨

그렇게 며칠지나고 오랜만에 접속해있길래

조인해서 뭐하나 했더니

겁나  그림 강좌를 몇백 달러 공짜류 해준다고 벽에 그림 그리고 있엇음

거기따가 노란팬 가져와서

Korea 라고 적었는데

"?? 머냐 너 한국인이냐????? " 이러면서 주변에 있던 외국친구까지 다 친구가됨

한국인이래 한국인 수근수근 이수근

그렇게 디스코드 알아내서

가끔 사진 보내줫음


그리고 나중에 트위터를 봣는데

루스터티스 작업함 머 아런거 적혀잇고 그랫음

난 루스터 티스가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까

RWBY 작업햇다고 하더라

근데 그것도 뭔지 몰라서 친구한테 물어봣음

근데 개쩌는거래

무튼 아 그렇구나 하규 친구먹음

그게 3월 말인가 그랫으니

지금도 가끔 접속해서 놀러가고 그럼

아무래도 직원 쪽이다보니 퇴근하고 다른 직원들이랑 노는것도 있고

가끔 감독도 옴.;;

심지어 루스터티스 성우도 만나봣고

다른 헤일로 관련 디자인 업무 하는 사람도 만나봄

여러가지 게임 업계 사람들 만나본듯...

영어로 소통하는데 별 어렵지는 않음

오히려 쉬운 단어 말해줄라고 하고 너무 좋은겨

매너도 좋고

여유도 있고

기타도 잘 치더라


무튼 외국계 친구들 만나다보면 이런일있음.

여러분도 일본어만 하지말고 영어 쓰자;;
솔직히 한국인끼리 있는데 일본어만 너무 쓰먼 역겨움(개인발언입니다 기분나빳으면 ㅈㅅ)


무튼 그렇다

아이디 가릴까 했는데 친추도 가려받더라고 겜 방송도 허고


재밌는 미국형님임 맘에듬

음료 곧 그분들이 불편해지러 오신다 - dc App 2018.06.25 07:30:24
시택니코 일단 영어가되야 하든지말든지 하지 특히나 영어 난이도 높은곳이 펍인데 거기서 놀정도 되려면 아주 잘해야함 2018.06.25 07:3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99 일반 마카로님 죄송합니다 2 ㅇㅇ 211.36 2018-07-02 0
25498 일반 '전'부갤주 이승원 2 ㅇㅇ 211.36 2018-07-02 0
25496 일반 마작이야기싫으면 화투로타짜맵만들어 합체로보 2018-07-02 1
25495 일반 3시간 경과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93 일반 친구들이랑놀때 어글리 슈라인충 합체로보 2018-07-02 0
25492 일반 요런식으로 팔짱낀 모션을 본거 같은데 찾기가 힘드네 ㅇㅇ 180.230 2018-07-02 0
25490 일반 마작갤인지 모를정도로 마작거리네 참..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89 일반 19일날 주문한 트래커가 오늘 왔다아아 1 아이리네 2018-07-02 0
25487 일반 여기 나오는 배경음 2개 뭔지 아는사람 있음? ㅇㅇ 222.237 2018-07-02 0
25485 일반 마작갤 된 과정 다른 예를 들어서 비유해보면 3 ㅇㅇ 219.248 2018-07-02 0
25484 일반 대만 유니클로에 이거 팜 라그네아 2018-07-02 0
25483 일반 제작된 뼈대 붙혀주는 커미션 해줄사람? 5 ㅇㅇ 175.223 2018-07-02 0
25482 일반 아바타 외주 한국인이 하는곳은 없어? 7 ㅇㅇ 221.155 2018-07-02 0
25481 일반 오드아이 만드는 강좌 있지 않았어?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80 일반 마작하는건 좋긴한데 8 spill 1.214 2018-07-02 0
25479 일반 아니 cats 로 다 하고 애니메이션 과정은 전부 유니티에서 했는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8 일반 마작 필요최저지식은 거 한두마디로 안될거 같은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7 일반 마작 얘기 적당히 하자 3 ㅇㅇ 175.223 2018-07-02 0
25476 일반 어휴 고문이니 마작이니 갤러리꼴보소 이대로 가면 9 spill 1.214 2018-07-02 29
25474 일반 아니 나도 마작 칠 즐 아는데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3 일반 미코감옥에 고문도구 추천 7 ㅇㅇ 210.220 2018-07-02 0
25472 일반 차렷충이람 파티클충어느게 극혐 1 합체로보 2018-07-02 0
25471 일반 mr폼 뭐사야되냐 2 애플티 2018-07-02 0
25470 일반 아니 난 저번주 금요일 주문했는데...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9 일반 오케 해결 완료 땡큐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7 일반 DeviantAr에서 다운받은 MMD파일 어떻게 유니티에 적용 시켜여? ㅇㅇ 115.139 2018-07-02 0
25466 일반 vrchat 갤러리입니다 1 spill 1.214 2018-07-02 0
25465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주 걸린놈은 어케되가냐? 6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4 일반 어음;; 모델을 찾아서 넣었는데 내가 블렌더로 잘못 뽑았나? 5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3 일반 와 진짜 위험하네 3 애플티 2018-07-02 0
2546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주문한지 9일째 2 마리 2018-07-02 0
25461 일반 mr유저 도와주세여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60 일반 난관이네이거 꿀뚤 2018-07-02 0
25459 일반 스팀계정은 압타 적용안된다는데 그럼 스킨쓰는애들은 뭐임? 5 ㅇㅇ 211.185 2018-07-02 0
25458 일반 vrc진짜 무료를 가장장 존나 비싼게임 ㅋㅋ 4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7 일반 마작 어렵게 생각안하고 딱 두개만 알려주면됨 6 꼬마키` 2018-07-02 0
25456 일반 내일 트래커 온다 5 일레임 2018-07-02 0
25455 일반 잔기스 어찌하지 오큘인데 selene 1.246 2018-07-02 0
25454 일반 해결법) 콜라이더 넣었더니 팔이/다리를 돌릴 때 이상한 방향으로 돌아가요 3 xx 183.96 2018-07-02 7
25453 일반 트래커가 시퓨나 메모리 글카 이런거 따지냐?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