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탐) 이겜 왜캐 사람이랑 대화를 못해본 애들이 많냐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95
  • 2018-05-12 20:29:23
  • 211.36
							

일본맵에서 한국 사람들이랑 일본인한두명 섞인무리가 잘 놀고있길래 가봤더니 달달한 연인들이 있었음

첨엔 그런갑다하고 가려는데 남친쪽이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 한국인이였고 여자쪽이 일본인이라서

다른한국인이 일본어 모르는 한국인한테 통역해주는 상황이었음

그런상황속에서 둘이 언어의장벽을뚫고 막 밀당하고 대화하는게 잼써서 옆에서 걍 보고있었다

그런데 잠시뒤에 문제의 누군가가 월드에 들어 오더니

옆에서 대화하는거 지켜보던데

존나 옆에서 무슨 본인이 정의의 사도라도 된거마냥

중간중간 분위기에 찬물 존나 끼얹더라

한국인남자가 일본인여자한테 아이시테루 라고 하니깐

(첨엔 뜬금없이 남자가 들이대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자쪽이 살짝 안데레같았지만 둘이 연인컨셉으로 노는중이었고 vr챗내에서 둘이 결혼도 했다 카더라 ....)

정색하는 투로 '아' 이러지를않나

옆에서 통역해주던 한국인이 중간에 어려워하니까

'먼말할건데요 내가 전달할게요, 저 일본살아요.' 이말을 뱉던데

아직도 생각할수록 손이 오그라든다

일본 살아요. 할때 그때 그 목소리속에 있는 자신감과 뚝심이 아주그냥 쩔다못해 자신의 일본어실력을 조금이라도 폄하했다간 짱돌로 뚝배기 후려칠기세였음

뒤에서 두둥 소리가 절로 뇌내재생되드라

근데 ㄹㅇ 잘할줄 알았는데 통역하는거 들어보니까 정작 일본인이 이해를 못함 그래서 창피한줄은 아는지

자기 친구들이 있었는지 나있는쪽으로 오면서 뱉는 말이 가관인데

다 들리게 비아냥대는투로

' 이분들 먼얘기 하는지 모르겠네여'

딱 여기에서 느꼈다 아싸도 더도말고 두종륜거 알지?

한놈은 착한 아싸

다른놈은 쿨병 도지고 성격베베꼬이고 매사에 공격적인 인성터진 아싸

이새낀 당연히 후자였다. 전자는 이세상에 없음ㅇㅇ

그렇게 번역실패하고 혼자 뻘쭘했나 사라져주더니

몇분뒤었나 일본인 한국인 섞인 무리에서 남자한국인 입에서 비밀친구 어쩌구 얘기가 나옴(아조씨 비밀친구 할래 이딴거 말고 정상적인 내용의 비밀친구를 뜻하던거였음 여우친구 어쩌구저쩌구 영어공부였나 아몰랑 걔네 나름 스토리가있었겠지)

아니나 다를까 그 모기새끼 또 와가지고 한다는 얘기가 '지금 비밀친구 얘기가 왜나와여'

ㅅㅂ여기서 손에 후레쉬만 쥐고있었으면

그림이 딱 아청법 포돌이새끼 그 자체였음

심지어 목소리에 난 너희와 다르다 같은느낌으로 비아냥대는 거말고는 감정이 없는거같았다 초큼 무서웟서오...

아마도 분명 한국인 남자애랑 꽁냥꽁냥하던 여자애때문에

사도 빙의하신거같은데 그여자앤 내가봤을때 너에 대해 하나도 관심이 없어보였단다... ㅠ

이후에는 한마디로 내화면속엔 거의 5초정도 "갑분싸" 상태였다.

'네?' 라는 이새끼 뭐지? 하는듯한 대답이 돌아오고나서

내가 어색함을 참지못하고 그 월드를 빠져나오기 전까지는....

나였으면 걍 욕하고 블락먹였을듯

ㄹㅇ너클즈같은 새끼

-겜 얘기-

vr챗 갓겜



















- dc official App
늒네챠 ㅋㅋㅋ 기묘 - 늒네에오 175.223 2018.05.12 23:39:45
Katoro 으..병신;; 2018.05.13 01:35:42
ㅇㅇ 불타오르네 - dc App 2018.05.13 21:0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93 일반 아니 싯발 ㅇㅇ 114.205 2018-05-20 0
5092 일반 머리 개귀찮다 바이브 팔만 못쓰냐 1 ddasd 121.166 2018-05-20 0
5091 일반 아시 이제 잠깻는데 2시넘었네 1 꿀뚤 2018-05-20 0
5090 일반 마커 자꾸 삐꾸나서 수정 9번째ㅂㄷ 이번에 문제없으면 갤월드가봐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89 일반 의외로 vr쓰는 갤럼들이 많아서 놀랐다 3 ㅇㅇ 125.185 2018-05-20 0
5088 일반 전부 대피소로 가버림 ㄷㄷ 223.131 2018-05-20 0
508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 왜 그런거임? 2 응애 124.57 2018-05-20 0
5086 일반 님들 vr챗 뉴비 질문좀... 0159 2018-05-20 0
5085 일반 비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20 1
5084 일반 올만에 들어갔더니 뭐가 이렇게 오류가 많지 ㅇㅇ 58.239 2018-05-20 0
5083 일반 가고싶다 ㅠ Laimian 2018-05-20 0
5082 일반 왜자꾸 돌아가지지 ㅇㅇ 121.131 2018-05-20 0
5081 일반 부갤주님 멋있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080 일반 렉걸리지말고 춤추는 미코보자 1 ㅇㅇ 1.236 2018-05-20 0
5079 일반 정모방 가고싶은데 어떻게가는거야 1 ㅇㅇ 121.131 2018-05-20 0
5078 일반 어휴 갤럼들 아바타 용량 개쩌네 ㅇㅇ 2018-05-20 0
5077 일반 대피소가 렉이걸리기시작함. 입장한놈 59.2 2018-05-20 0
5075 일반 너무많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74 일반 아 대피소 왜 렉걸리냐 ㅇㅇ 125.180 2018-05-20 0
5073 일반 VRC mod 같은데에 올릴떄 파일 통합시키는거 어떻게 함? 응애 124.57 2018-05-20 0
5072 일반 정모방 들어가기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071 일반 대피소 안정적인프레임나와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70 일반 렉 걸려서 금방나옴 내공내공 2018-05-20 0
5069 일반 렉걸리시는분들 대피소로 오세요 공배기 2018-05-20 0
5068 일반 난 갤러들 맨눈으로 받아들이겠어 10선비 2018-05-20 0
5066 일반 난 못 가겠네 피냐타 2018-05-20 0
5064 일반 자원 봉사자 집가는중이에용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063 일반 그 유튜버다 ㄷㄷㄷㄷ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62 일반 vr챗 로딩이 안되넹.. 오랜만에 들어가려고했더니 ㅇㅇ 58.239 2018-05-20 0
5061 일반 업로드할때마다 문제 터져서 계쏙 붙잡고있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60 일반 일어나세요 함대장님 공배기 2018-05-20 0
5058 일반 마갤월드 분홍색 use 이영희 2018-05-20 0
5056 일반 컴터 폭발의 정모 2 ㅇㅇ 1.236 2018-05-20 2
5055 일반 렉 너무 심해서 나왔음 태호 2018-05-20 0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5050 일반 1060아 힘내!! 1 너숙청 2018-05-20 0
5049 일반 갤럼들아 이러니깐 살만하다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48 일반 20프레임나온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