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탐) 이겜 왜캐 사람이랑 대화를 못해본 애들이 많냐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95
  • 2018-05-12 20:29:23
  • 211.36
							

일본맵에서 한국 사람들이랑 일본인한두명 섞인무리가 잘 놀고있길래 가봤더니 달달한 연인들이 있었음

첨엔 그런갑다하고 가려는데 남친쪽이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 한국인이였고 여자쪽이 일본인이라서

다른한국인이 일본어 모르는 한국인한테 통역해주는 상황이었음

그런상황속에서 둘이 언어의장벽을뚫고 막 밀당하고 대화하는게 잼써서 옆에서 걍 보고있었다

그런데 잠시뒤에 문제의 누군가가 월드에 들어 오더니

옆에서 대화하는거 지켜보던데

존나 옆에서 무슨 본인이 정의의 사도라도 된거마냥

중간중간 분위기에 찬물 존나 끼얹더라

한국인남자가 일본인여자한테 아이시테루 라고 하니깐

(첨엔 뜬금없이 남자가 들이대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자쪽이 살짝 안데레같았지만 둘이 연인컨셉으로 노는중이었고 vr챗내에서 둘이 결혼도 했다 카더라 ....)

정색하는 투로 '아' 이러지를않나

옆에서 통역해주던 한국인이 중간에 어려워하니까

'먼말할건데요 내가 전달할게요, 저 일본살아요.' 이말을 뱉던데

아직도 생각할수록 손이 오그라든다

일본 살아요. 할때 그때 그 목소리속에 있는 자신감과 뚝심이 아주그냥 쩔다못해 자신의 일본어실력을 조금이라도 폄하했다간 짱돌로 뚝배기 후려칠기세였음

뒤에서 두둥 소리가 절로 뇌내재생되드라

근데 ㄹㅇ 잘할줄 알았는데 통역하는거 들어보니까 정작 일본인이 이해를 못함 그래서 창피한줄은 아는지

자기 친구들이 있었는지 나있는쪽으로 오면서 뱉는 말이 가관인데

다 들리게 비아냥대는투로

' 이분들 먼얘기 하는지 모르겠네여'

딱 여기에서 느꼈다 아싸도 더도말고 두종륜거 알지?

한놈은 착한 아싸

다른놈은 쿨병 도지고 성격베베꼬이고 매사에 공격적인 인성터진 아싸

이새낀 당연히 후자였다. 전자는 이세상에 없음ㅇㅇ

그렇게 번역실패하고 혼자 뻘쭘했나 사라져주더니

몇분뒤었나 일본인 한국인 섞인 무리에서 남자한국인 입에서 비밀친구 어쩌구 얘기가 나옴(아조씨 비밀친구 할래 이딴거 말고 정상적인 내용의 비밀친구를 뜻하던거였음 여우친구 어쩌구저쩌구 영어공부였나 아몰랑 걔네 나름 스토리가있었겠지)

아니나 다를까 그 모기새끼 또 와가지고 한다는 얘기가 '지금 비밀친구 얘기가 왜나와여'

ㅅㅂ여기서 손에 후레쉬만 쥐고있었으면

그림이 딱 아청법 포돌이새끼 그 자체였음

심지어 목소리에 난 너희와 다르다 같은느낌으로 비아냥대는 거말고는 감정이 없는거같았다 초큼 무서웟서오...

아마도 분명 한국인 남자애랑 꽁냥꽁냥하던 여자애때문에

사도 빙의하신거같은데 그여자앤 내가봤을때 너에 대해 하나도 관심이 없어보였단다... ㅠ

이후에는 한마디로 내화면속엔 거의 5초정도 "갑분싸" 상태였다.

'네?' 라는 이새끼 뭐지? 하는듯한 대답이 돌아오고나서

내가 어색함을 참지못하고 그 월드를 빠져나오기 전까지는....

나였으면 걍 욕하고 블락먹였을듯

ㄹㅇ너클즈같은 새끼

-겜 얘기-

vr챗 갓겜



















- dc official App
늒네챠 ㅋㅋㅋ 기묘 - 늒네에오 175.223 2018.05.12 23:39:45
Katoro 으..병신;; 2018.05.13 01:35:42
ㅇㅇ 불타오르네 - dc App 2018.05.13 21:0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2 일반 맵 만들 때 점프 어떻게 넣는지 제발 알려주십쇼 형님들 3 dsadw 210.223 2018-05-21 0
5520 일반 파티클 관련해서 질문좀 2 강나다 116.46 2018-05-21 0
5519 일반 이거 아바타 줏어서 쓸수있다던데 3 110등 2018-05-21 0
5518 일반 최적화 공부하는중 4 MANKALO 2018-05-21 0
5517 일반 뉴비 맵 어디로가야 할까 3 울테 2018-05-21 0
5516 일반 여우쨘이랑 윷놀이했다 2 ㅇㅇ 125.178 2018-05-21 0
5515 일반 바이브 팔면 살 갤럼있냥 11 ㅇㅇ 110.70 2018-05-21 0
5514 일반 이거 브알챗 1인칭이랑 거울 중 뭘 믿어야 되냐 2 ㅇㅇ 61.255 2018-05-21 0
5513 일반 아바타에 선글라스 하나 끼우고싶은데 어려울라나 5 ㅇㅇ 125.185 2018-05-21 0
5512 일반 다리꼬고있는건 무조건 풀트래킹이야? 1 ㅇㅇ 210.220 2018-05-21 0
5510 일반 스토커쨩 만났다.. 5 늒네챠 183.96 2018-05-21 1
5509 일반 왜 한국맵에는 아무도업을까 1 ㅇㅇ 125.178 2018-05-21 2
5506 일반 난 업로딩시간이란게 심사시간인줄 알았더니 피냐타 2018-05-21 1
5505 일반 모델링 관련 질문좀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1
5504 일반 친구가 나 놀린거같은데 영어도안되고 일본어도안되고 2 후지모토리나 2018-05-21 1
5503 일반 글들보니 일본신사는 개판인가보네 3 피냐타 2018-05-21 1
5502 일반 이새끼 진짜 뭐지 5 태호 2018-05-21 0
5501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소리 좌우가 좀 이상하지않음? 6 하벤하이드 2018-05-21 0
5500 일반 블랜더 매쉬 분리법 물어본사람인데 4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99 일반 VR챗 로그인은 보통 어떤 아이디로 하냐? 스팀? 아니면 사이트? 1 ㅇㅇ 117.111 2018-05-21 0
5498 일반 vr chat 영상 보고 딸쳤다 질문받는다 3 ㅇㅇ 125.135 2018-05-21 1
5497 일반 갤 아바타 맵 4 F유동닉 2018-05-21 0
5496 일반 영어 못해서 그냥 구글 음성 틀어서 말하는데 3 ㅇㅇ 116.45 2018-05-21 0
5495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뎅 2 ㅇㅇ 223.33 2018-05-21 0
5494 일반 이게임 이모트 모션도 추가가능해? 2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0
5493 일반 번역기 질문 3 피냐타 2018-05-21 0
5492 일반 근데 미코가 어디서 나온 애임?? 3 ㅇㅇ? 118.218 2018-05-21 0
5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11 피냐타 2018-05-21 0
5489 일반 근데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보면 3 ㅇㅇ 210.220 2018-05-21 0
5488 일반 맵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스케치업으로 만들어도 되나요? 2 ㅇㅇ 61.99 2018-05-21 0
5487 일반 pmx에디터질문 G군 2018-05-21 0
5486 일반 컴 견적좀 봐주라 2 Yuki_ 2018-05-21 0
5485 일반 정모후 갤럼애들이랑 놀러다닌스샷 4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1 7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5482 일반 보이면 칼블락시켜야하는 아바타목록 6 ㅇㅇ 117.111 2018-05-21 0
5481 일반 관통치마 해결법 읽다가 궁금해서 그런데 매쉬나누라는게 pmx 파일 2개? 6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80 일반 방금 ㅇㄷ 없애는 방법 물어본 유동인데 13 ㅇㅇ 116.123 2018-05-21 1
5479 일반 vr안하고 바이브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음? 3 ㅇㅅㅇ 223.131 2018-05-21 0
5478 일반 페이트 아바타 존나시끄럽네 2 NxL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