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임 갓적화되면좋겠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906
  • 2018-06-24 16:17:32


1050ti 1060으로도 존나원활하게돌아가는 그런게임이되면좋겠다 사람이많든적든 렉없이 너도나도 즐겁게

기생충 업데이트는 함? 2018.06.24 16:18:07
ㅇㅇ 데탑은 갓적화지 데탑에서 렉걸려본적 한번도 없는데 VR기기야 디스플레이가 2개 늘어나는데 애새끼들 폴리곤이고 파티클 수고 나발이고 다 지들 맘대로 만들어놨으니 렉이 안걸릴수가있나 58.239 2018.06.24 16:21:10
울테 60프레임 고정되면좋겠는데 사람 조금만많아져도 30~50프레임 왔다갔다하고 잔렉 지직 거리는거도 심하고 좀 답답함 오큘사서 할건데 그거도걱정되고 2018.06.24 16:22:57
ㅇㅇ 게임 실행할때 쉬프트 눌러서 실행시킨뒤 데스크탑 로우나 VR로우 설정은 해놧냐? 그거 안하면 병신겜마냥 렉 존나걸린다 내가보기엔 이 옵션을 하이로 두면 애들 폴리곤 제한 다뚫어놓고 5만~10만 폴리곤 지랄해놓은거 필터링 없이 다 불러와서 그런거같음 이거 없애면 진짜 달라지는거 하나도없는데 렉 존나 줄어드는거 보면 58.239 2018.06.24 16:28: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414 일반 쉬는날이다 기분 최고로 high하다 3 꼬마키` 2018-06-28 0
24413 일반 대개 난 어느나라가 더좋다 7 momo 223.62 2018-06-28 0
24412 일반 데스건은 대체 어떻게 생김? 8 ㅇㅇ 122.35 2018-06-28 0
24411 일반 비트세이버 잘하고싶다 11 하벤하이드 2018-06-28 0
24410 일반 2만폴리곤 오버sdk사용자 = 핵쟁이 38 ㅇㅇ 223.56 2018-06-28 6
24409 일반 아바타전체블락 키면 데스건 안먹음? 2 ㅇㅇ 121.160 2018-06-28 0
24408 일반 뭐야 이거 2 시란 2018-06-28 0
24407 일반 갤 관찰하면 어글리코리안글 많은듯 7 ㅇㅇ 39.7 2018-06-28 0
24406 일반 웨알프나 한국인이세요?가 기분나쁜 건 한가지 이유때문임 1 싸이킥유코 2018-06-28 3
24404 일반 나랑 내 일본인 친구랑대화하고있으면 1 ㅇㅇ 39.7 2018-06-28 0
24403 일반 묵언하면서 발견한 병신 구분법 6 ㅇㅇ 114.205 2018-06-28 0
24402 일반 갤월드 왤케 사양높음? 3 일레임 2018-06-28 0
24401 일반 쩍벌 하고싶다 2 공배기 2018-06-28 0
24400 일반 이건 어글리 코리안 ㅇㅈ한다 3 ㅇㅇ 39.7 2018-06-28 0
24399 일반 너무 많이 나댄거같다 샤워나 하러가야지 5 꼬마키` 2018-06-28 0
24398 일반 엔카빌런 개 찐따같은 점 10 꼬마키` 2018-06-28 13
24397 일반 요번 업데이트 후에 그래픽 카드 디바이스 업글하라고 팅김 2 NAME_HORANG 2018-06-28 0
24396 일반 외국인 겁나 좋아하는 구나? 6 momo 223.62 2018-06-28 0
24395 일반 묵언하고다니면 자주 외국인으로 오해받더라구 2 카디아. 2018-06-28 0
24392 일반 하와와 3 jjang_ah 2018-06-28 0
24390 일반 외국인 구분법 4 카디아. 2018-06-28 0
24389 일반 외국인 구분법 1 ㅇㅇ 59.152 2018-06-28 0
24388 일반 일본어 실력 느는법.txt 1 와쳐는레나다 2018-06-28 0
24387 일반 신사에서 본 어글리 코리안은 1 오뚜기신 2018-06-28 0
24386 일반 브얄챗 셀카 팁 3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385 일반 vrmod 에에서 올라간대로 했는데 4 ㅇㅇ 59.15 2018-06-28 0
24384 일반 알고보니 한국인이였음 1 어흑마이갓 2018-06-28 0
24383 일반 엔카빌런 글 보고 또 떠오른거 ㅇㅇ 223.38 2018-06-28 1
24382 일반 나도 아싸지만 진짜들 보면 가끔 무섭다 1 ㅇㅇ 223.38 2018-06-28 0
24381 일반 외국인이 내 캐릭터 그려줌 어흑마이갓 2018-06-28 3
24380 일반 스네일 마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데 조언해주실 분 계신가요? 고로로상 2018-06-28 0
24379 일반 아래 엔카빌런 글 보고 떠오른게 있다 2 ㅇㅇ 223.62 2018-06-28 0
24378 일반 바이브 늒네 갈만한 월드들 추천받읍니다 5 히로~ 2018-06-28 0
24377 일반 그리고 신사에서 일본어로 대화하는데 어글리 코리안이 한 행동 26 ㅁㄴㅇ 122.46 2018-06-28 7
24376 일반 외국 너드 느낌 나는 애들은 한결같이 한국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 8 ㅁㄴㅇ 122.46 2018-06-28 0
24375 일반 갠적으로 로리 유녀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3 momo 125.184 2018-06-28 0
24373 일반 새 키사라기 압타 찾았는데 2 momo 125.184 2018-06-28 0
24372 일반 않이 블렌더에서 트리 19994 맞춰놨더니 유니티에서 폴리곤 7만???? 9 ㅇㅇ 49.163 2018-06-28 0
24371 일반 인터넷 겁나 느린데 밑에 분이랑 저만 그런가요? 4 NAME_HORANG 2018-06-28 0
24370 일반 오늘도 재미있게 놀았따.... Asterra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