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970으로 버티기힘든듯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903
  • 2018-06-24 16:03:58
  • 1.227
							

슈퍼샘플링 50퍼로 줄여도 


사람 조금만 모여도 버벅대고 난리ㅠㅠ


나같은 사람 없음...?

울테 1060 3긱인데 pc로해도 힘듬 1080p로돌리는데 vram 점유율 다쳐먹음 2018.06.24 16:09:41
저댄럼 1060 6g인데 거울 이랑 카메라 다끄고나서 렉걸리면 안전모드킴 - dc App 2018.06.24 16:12:00
ㅇㅇ 1060도 버겁나보네...업글하긴 해야할듯 1.227 2018.06.24 16:13:48
ㅇㅇ 난 저댄방 사람 10~12명 까진 VR로도 무난히 버티는데 저댄방 뭐 업데이트해서 그래픽 많이먹어졌나...? 58.239 2018.06.24 16:16:50
큐래스 960인데 7명 이상 버거워서 안전모드 킴 - dc App 2018.06.24 16:20:48
Jatking 1080 슈샘150 20명까진거-뜬 2018.06.24 16:30:32
ㅇㅇ 10명 넘어가기 시작하면 안전모드켜도 버벅댐; 컴터를 통째로 새로 사야하나 1.227 2018.06.24 16:31:52
ㅇㅇ 980ti 애-매 121.136 2018.06.24 17:49:28
ㅇㅇ 970인데 쌩쌩한뎅 - dc App 39.7 2018.06.24 23:0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55 일반 커스텀 애니메이션 적용할라면 이렇게 하는거 아니냐 4 dd 118.223 2018-07-15 0
30254 일반 칸나는 블링크 안넣는게 더 어울리겟지? 4 아루라테 2018-07-15 0
30253 일반 크큭...별의 힘이 넘친다구? 싸이킥유코 2018-07-15 0
30252 일반 방에 에어컨 있는 부르주아들 없재? 3 기타빌런 2018-07-15 0
30251 일반 와 컨셉 개쩐다 아침도수체조ㅋㅋㅋ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50 일반 오큘러스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뭐사는게좋아?? Perna 2018-07-15 0
30248 일반 아침체조는 뭐야 3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47 일반 앗..아아... mallin 2018-07-15 0
30246 일반 아침 체조 좋아 마작 좋아 2 꼬마키` 2018-07-15 0
30245 일반 오큘 오니까 너무 좋다 레모네이드 2018-07-15 0
30244 일반 나도요즘 묵언하고있긴함 아침체조 가면 1 BLOCK_B 2018-07-15 0
30243 일반 님들 이거 냅둬도 되는거임? 8 ㅇㅇ 222.109 2018-07-15 0
30242 일반 아이디 투명하게 감추는거 어떻게하는거? 2 엘에르엘 2018-07-15 0
30241 일반 춤추기전엔 준비운동을 합시다 1 치요키 2018-07-15 0
30239 일반 묵언충들 귀엽다고 생각하는거 나 뿐임? 4 플레트 2018-07-15 1
30238 일반 그림쟁이들 희소식 1 Set.on 2018-07-15 0
30237 일반 컴알못 견적도움좀 4 ㅇㅇ 115.22 2018-07-15 0
30236 일반 나 마작가르쳐줄갤럼 구함 15 BLOCK_B 2018-07-15 0
30235 일반 폰으로 부랄챗이랑 연동 성공했다 10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234 일반 이런건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1 긴긴 2018-07-15 0
30233 일반 VR 최대의 적. 2 고로로상 2018-07-15 0
30232 일반 유니티에서 png파일 4 ㅇㅇㅇ 49.173 2018-07-15 0
30231 일반 vrchat에서 노가리말고 뭐할수잇어 18 하늘님 2018-07-15 0
30230 일반 미코...미ㅏ코 1 울테 2018-07-15 1
30229 일반 유니티에 mp3 파일이 안들어간다 ㅜ 4 Tomo 2018-07-15 0
30228 일반 영어권사람들이랑 소통할려는데 못끼겟어 6 하늘님 2018-07-15 0
30227 일반 머리카락 어떻게함?? 개덥던데 2 ㅇㅇ 119.207 2018-07-15 0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